본문 바로가기
경제

애플 실적 검토: 여기 기회입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8.
반응형

애플 실적 검토: 여기 기회입니다.

 

Apple Store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 되지 않은 니카다/아이스톡

 

"나는 애플의 회계 Q3가 얼마나 강하거나 부드러운지에 대한 추측을 감히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약세 가시가 확정되고 주식이 사후 수익을 올린다면, 나는 풀백이 투자자들이 이 큰 주식을 약점에 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내가 애플의 에 내 최근 미리보기를 종료 하는 방법 (나스닥:AAPL) 실적 보고서, 7 월에 나온 27. 저에게 는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니었으며, 회계 Q3 수치가 전반적으로 지침과 합의 기대치보다 훨씬 앞서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화요일 정기 거래 시간 동안 및 정기 거래 시간 이후에 주가가 합쳐진 3.5%를 하락시켰습니다.

 

실수하지 마세요, 애플은 수요일에 거래를 시작해야한다 3% 모든 시간 이틀 전에 도달 떨어져. 따라서 "풀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약간 시기상조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강세 논문에 가입 투자자가 약점에 축적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 쿠퍼 티노 기반의 회사가 최근 실행얼마나 잘 고려.

위대한

2020년과 2021년의 휴일과 연말연시 기간이 아니었다면, 3분기는 최근 메모리에서 애플의 가장 인상적인 시기였을 것입니다. 수익에 대해 이 회사는 모든 단일 부문에서 컨센서스 추정치를 상회했습니다. 상위 라인 아래, 결과는 총 마진, opex, 기타 소득 및 세율에 대한 회사의 지침의 중간점보다 더 좋았습니다.

출처: DM 마틴스 리서치, 회사 보고서의 데이터

위의 표에서 알 수 있듯이, 기대에 대한 상승은 주로 아이폰에서 왔다 - 탑 라인 비트의 약 3 분의 2. 처음에는 제3자 데이터를 본 후 세그먼트의 실적에 대해 신중을 기했으며, 2분기에 출하된 단위는 전년 대비 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대신, 아이폰에 대 한 강력한 수요 12 3 월 분기에서 앞으로 실시, 거의 의 뛰어난 YOY 성장으로 이어지는 50% 이 세그먼트에 대 한 이 시간.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중화권이었다. 이것은 지리적 세그먼트가 3 개월 전에 놀라운 숫자를 제공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나에게 또 다른 관심 영역이었습니다. 애플의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마침내 극동 지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이것은 5G 인프라가 세계의 대부분의 다른 지역보다 더 멀리 있는 것 같다 국가에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각 제품 또는 서비스 및 지리적 부문에 대한 성장률을 아래 참조하세요.

Picture1
 

출처: DM 마틴스 리서치

관련

애플의 실적 일 중 한 조각이 곰에 매달려 싶어 할 수 있습니다: 회계 4 분기 지침. 언뜻 보기에는 전망에 특별히 문제가 없었습니다.

  • 매출: 두 자릿수 성장, COVID-19 복귀 부재, 하지만 외환으로 인해 6 월 분기에 본 36 % 보다 낮은 속도로, 서비스 추세의 정상화, 그리고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 더 나쁜 공급 제약.
  • 수익 선 아래: GM 사이 41.5% 그리고 42.5%, opex 사이 $11.3 십억 과 $11.5 십억, 다른 소득 제로, 16%의 세율.

나는 애플의 지침의 가장 번거로운 부분으로 간주 무엇 위에 기울어. 수평선에 추가 생산 병목 현상으로,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오래 지속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관리 팀의 좋은 가시성없이, 애플이 가까운 미래에 수행하는 방법을 예측하는 것은 도전이다. 더 나쁜, 그것은 이러한 중단 아이폰의 타이밍에 영향을 미칠 것 이다 물음표 남아 13 의 출시, 에서 볼 수 있듯이 2020 아이폰과 함께 12.

더 니시스

나는 애플 주식의 상인이었다면, 나는이 실적 시즌에 대해 우려했을 것이다. 가장 강세를 보이는 것에서부터 회의적인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석가들은 3분기가 쿠퍼티노 기업의 또 다른 산사태 분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 것 같았습니다. 주가는 지난 8주 동안 강세를 보였습니다. 바는 높게 설정되었고 , "뉴스 판매"압력은 의문에서 벗어난 것이 아니었습니다.

장기 투자자의 관점에서, 그러나, 나는이 화요일의 인쇄가 (1) 강한 아이폰 교체 주기를 포함하는 강세 론을 강조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 많은 다른 요인 중, (2) 딥에 애플을 살 수있는 기회의 작은 창을 엽니 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