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점의 은행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8.
반응형

상점의 은행

 

Social distancing in line at ATM
게티 이미지를 통해 urbazon / E +

 

정리 요약

Shopify,Inc.(SHOP)는지난 몇 개월 동안 주식과 회사 모두를 죽였습니다. Shopify는 2 분기에 큰 결과를보고하고 지난 달에 30 % 이상 평가했다. 그들의 Shopify Unite 이벤트에서, 우리는 우리가 앞으로 회사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엿볼 수 있어. 가장 흥미로운 최근 개발 중 하나는 Shopify 균형의 도입과 상점 지불의 지속적인 성공입니다. Shopify는 핀테크 공간에서 핵심 플레이어가 될 수있는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경영진은 Shopify가 은행이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나는 확실히 그들이 하기를 바랍니다.

Shopify가 전자 상거래 괴물인 이유

Shopify는 당분간 성공을 위해 가격이 책정되었지만 회사가 계속해서 기대를 제공하고 이길 때 투자자가 할 수있는 일은 별로 없습니다. Shopify는 궁극적으로 이미 많은 방법으로 전자 상거래 플랫폼보다 훨씬 더 될 수 있지만 Shopify를 훌륭한 "은행"으로 만드는 이유를 이해하려면 훌륭한 플랫폼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Shopify는 매우 견고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이러한 모든 이점을 누리고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빌 게이츠는 수년 전에 설명했듯이 ,"플랫폼은 그것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의 경제적 가치가 그것을 만드는 회사의 가치를 능가할 때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아니면 성공적인 플랫폼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할 수도 있습니다. Shopify의 경우인가요?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가 많이 있습니다.

우선, 이 주장은 Shopify의 사용자 성장, GMV 성장, 시장 점유율 성장 및 유명 고객의 지속적인 인수에 의해 지원됩니다. 그러나 Shopify 의 플랫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강력한 개발자 네트워크입니다. Shopify는 제3자가 Shopify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근 이 회사는 매년 100만 달러 규모의 개발자에 대한 수익을 주장하지 않음으로써 개발자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대담한 움직임을 나타남했습니다.

Number of apps on Shopify app store

출처: backlinko.com

이것은 아마도 Shopify와 다른 전자 상거래 플랫폼 사이의 가장 큰 차별화. 앱 스토어의 앱은 2019년부터 2020년까지 50% 이상 증가했으며, 이러한 수준의 성장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개발자와 상인이 함께 일하는 이 강력한 생태계는 Shopify가 전자 상거래 의 세계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둘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더 큰 수준에서 Shopify가 하는 일은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외부 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는 개발자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와의 파트너십에도 적용됩니다. 특히, 작년에 Shopify는 페이스 북, Inc.(FB)와주요 제휴를 맺고 페이스 북 상점을 출시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근에는 알파벳,Inc.(GOOGL)와힘을 합쳤습니다.

구글은 오늘 Shopify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170 만 개 이상의 상인에게 Google Search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달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통합을 통해 상인은 검색, 지도, 이미지, 렌즈 및 YouTube를 통해 매일 일어나는 Google의 10억 개의 "쇼핑 여행"에서 제품을 표시하도록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Techcrunch.com

궁극적으로 Shopify는 긴 게임을하고 큰 그림을보고있습니다. 투자자들에게 는 단기적으로 낮은 수익성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실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Shopify가 현재 하는 이행을 제공해야 하는지 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지불 공급자가 되고 심지어 일종의 은행이 되려는 추진은 투자자와 Shopify 가맹점 모두를 기쁘게해야 하는 이니셔티브입니다.

핀테크를 올바른 방법으로 다루기

핀테크 공간은 붐비는 시장이지만 Shopify가 가지고있는 힘의 위치에서 이를 해결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전 세계 판매자에게 전자 상거래 요구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와 은행으로 확장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시너지 효과를 내는 움직임입니다. Shopify가 제공하는 4 개의 "제품'이 있어 은행 영역에 넣고 언젠가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쇼핑 지불 및 쇼핑 지불

첫째, 우리는 Shopify의 자신의 체크 아웃 시스템인 Shop Pay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물론, 상인이 Shop Pay를 사용할 수 있도록 Shopify 결제를 사용해야 하며, Shopify는 거래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Shopify 결제는 한동안 주변에 있었고, 그것을 사용하는 장점이 있지만, 그것은 기술을 파괴하지 않고 실제로 다른 방법보다 수수료 측면에서 더 비싸다. 그러나 Shop Pay는 소비자의 체크아웃 경험에서 주목할 만한 개선을 나타내며, 이는 가맹점의 수익성을 증가시킵니다.

Shop Pay는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보다 안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체크아웃 프로세스는 70% 빠르며전환율은 1.72배 더 높다고 합니다. 이는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또한 Shop Pay는 소비자를 위한 주문 추적 및 관리를 통합합니다.

상점 지불, 그것은 또한 페이스 북의 플랫폼과 심지어 구글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Shopify의 생태계를 넘어 확장 하는 첫 번째 Shopify 제품. 이곳의 가능성은 진정으로 군침이 도는 것입니다.

쇼핑 밸런스 & 쇼핑 캐피탈

상점 밸런스는 회사에 의해 또 다른 큰 이니셔티브입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상인에게 제공되는 비즈니스 계정입니다. 이를 통해 비용, 현금 흐름을 쉽게 추적하고 잔액 카드를 사용하여 물건을 지불하고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상인이 어떤 은행에서 찾을 수있는 서비스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수익의 모든 Shopify에서 오는 경우, 그것은 단순히 Shopify 생태계에 비즈니스 은행 계좌를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Shopify 가맹점이 신청할 수있는 비즈니스 Shopify Capital을 가지고 있습니다. Shopify Capital은 적어도 미국 상인들에게는 한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Shopify는 자격을 갖춘 상인을 제공합니다. 금리는 경쟁력이있으며,  일반적으로 가맹점의 일일 수익 중 일부를 "원천 징수"하는 Shopify에 의해 상환됩니다. Shopify Capital은 머니메이커 그 이상으로 Shopify가 실제 고객인 가맹점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방법을 계속 찾는 방법의 좋은 예입니다.

 

숫자 위기

이 점을 염두에 두고 Shopify의 핀테크 이니셔티브를 통해 어떤 종류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고 몇 가지 숫자를 줄이도록 합시다.

Shopify Balance를 시작으로, 이것은 아마도 잠재력을 획득하는 측면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회이며, 이것은 회사가 매우 쉽게 할 수있는 일입니다. 잔액은 Shopify에 대한 자원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코퍼레이션(SBUX)이몇 년 동안 혜택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스타벅스는 고객에게 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남은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이 계좌에 남은 이 돈의 14억 달러에서 1억 4,100만 달러의 이자를 발생했습니다. 이는 10%의 수익률입니다!

Shopify쉽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Shopify에는 175만 명의 가맹점이 있지만 잔액 사용 량이나 잔액 계좌에 얼마나 많은 돈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분명히 많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상인의 30%가 잔액을 사용하고 사용 가능한 자금으로 약 52억 달러가 될 계좌에 최소 10,000달러를 보관했다면. 10%의 수익률로 Shopify는 연간 5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상점 지불을 통해 소비자로 쉽게 확장 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Shop Pay로 연결되는 가상 카드로 돈을 보관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백만 달러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2020년 Shopify는 1,196억 달러의 GMV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Shopify Pay 및 Shopify 결제 덕분에 회사는 거래의 양면에서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결제를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거래당 0.5~2.5%를 징수합니다. 우리는 Shopify 결제에 의해 생성 된 수익에 대한 정확한 숫자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Shop Pay가 제공하는 장점과 페이스 북과 구글과의 파트너십 덕분에 미래에 침투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총 지급액은 539억 달러로 GMV 처리의 45%를 차지했습니다. GPV는 모든 돈이 Shopify 결제에 의해 처리되므로 거의 50 %의 가맹점이 Shopify 지불을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Shopify의 평균 거래 수수료는 1%로 5억 달러 이상의 거래 수익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GMV가 GPV를 구동하고 더 많은 상인이 Shopify 지불을 사용하기 시작으로 앞으로이 숫자는 훨씬 더 높은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Shopify Capital은 수익원이 될 수도 있지만, 더 작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은 보통 3~8%의 이자율로 이자율이다. 그러나, 내가 전에 말했듯이, 상점 캐피탈의 주요 매력은 상인에게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테이크 아웃

이제 Shopify가 분석가가 기대하는 것 이상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단계가 설정되었습니다. Shopify의 수익은 "구독 솔루션"과 "가맹점 솔루션"으로 세분화됩니다. 후자는 지난 3 년 동안 폭발했다, 이것은 지불 처리 수수료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이 부서에서 달성할 수 있는 지표를 거의 긁지 않았습니다. 이에 추가 하는 회사 균형 및 자본에서 만들 수 있는 돈 그리고 당신은 훨씬 더 높은 미래 마진에 대 한 조리법. Shopify는 비싼 주식이지만 성장과 수익성 모두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이는 Shopify가 핀테크 공간으로 의욕적인 진입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