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뜨겁지만 떨어뜨리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8.
반응형

뜨겁지만 떨어뜨리기

STARZ POWER Season 6 Red Carpet And Premiere Event At Madison Square Garden
제이미 맥카시/게티 이미지 엔터테인먼트

스눕 독 팬 여부, 당신은 거의 확실히 그의 감각적인 운율로 알려진 "갱스터"래퍼들어있다.

틀림없이, 나는 랩의 주제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나는 한 번 래퍼 나 자신이었다, 심지어 내 고등학교 신문에 대한 "랩 리뷰"를 작성.

소위 "올드 스쿨"의 일환으로, 나는 한 번 다음과 같은 이름을 덮었다 :

  • 실행 DMC
  • 그랜드마스터 플래시
  • 바닐라 아이스 (얼음, 아기).

스눕 독은 내가 대학을 졸업 한 후 주위에 왔다. 그래서 나는 그에 대해 쓴 적이 없다. 하지만 내 아이폰에 그의 비트의 몇 가지 있다.

나는 그의 자유형 흐름을 좋아하고"izzle"같은가사와 함께 말한다 :

"그래서 현기증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조금 만드십시오. 좋은 동전 챙이 가득한 거실을 얻었다. 피자, 현기증과 지글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부동산 투자 신탁 (REIT) 차선에서 너무 멀리 나가기 전에 ... 오늘 내 주제 드 주르에 당신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스눕 독의 클래식 곡 중 하나인 "핫한 것 같은 드롭"을 기반으로 합니다.

좀 더 성숙한 것으로 약간 바꾸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뜨겁지만 떨어뜨리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스눕의 강렬한에도 불구하고 대마초 REITs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 그리고 명백한 – 대마초 감사. 그 주제에 동등하게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AFC 감마(NASDAQ:AFCG)에 대한 최신 기사를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오늘의 진짜 이유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리츠가 현재 어디에 있는지 평가

Vanguard Real Estate ETF YTD Price

(야후 금융)

뱅가드 부동산 ETF(VNQ)가 포괄하는 바와 같이, 더 넓은 주식 REIT 섹터는 최근 많은 "chizzle"을 보았습니다. 이 시가 총액 가중 ETF는 전년 대비 약 25% 상승했습니다.

이는 SPDR S&P 500 트러스트 ETF(SPY)를 쉽게 능가합니다.

SPDR S&P 500 Trust ETF YTD Price

(야후 금융)

그러나 mREIT는 거의 잘 추적하지 않습니다. VanEck 벡터 모기지 REIT 소득 ETF (MORT)는전년 대비 12.9 % 상승하여 다시 한 번 검은 색으로 강조됩니다.

VanEck Vectors Mortgage REIT Income ETF YTD Price

(야후 금융)

그렇다고 해서 모든 주식 REIT가 올라가고 모든 mREIT가 높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평가를 매우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지금 우리의 커버리지 우주에 있는 모든 150+ 예에 대한 트림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우리의 iREIT 추적기를 활용하여 조금 비싼 사람들을 위해 화면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2020 년 추천의 대부분은 완전히 가치되고있다, 우리는 일부 분야에서 다른 로 회전하라는 메시지가. 이는 항상 가치를 높이고 평균 이상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분의 공간 저장 (EXR), 프롤로지스 (PLD),렉스 포드 산업 (REXR)을가져 가라. 아래 그림과 같이, 그들은 모두 지난 2 년 동안 VNQ를 능가했습니다.

Extra Space Storage <span class='ticker-hover-wrapper'>(NYSE:<a href='https://seekingalpha.com/symbol/EXR' title='Extra Space Storage Inc.'>EXR</a>)</span>, Prologis <span class='ticker-hover-wrapper'>(NYSE:<a href='https://seekingalpha.com/symbol/PLD' title='Prologis, Inc.'>PLD</a>)</span>, and Rexford Industrial <span class='ticker-hover-wrapper'>(NYSE:<a href='https://seekingalpha.com/symbol/REXR' title='Rexford Industrial Realty, Inc.'>REXR</a>)</span>

(야후 금융)

우리는 그들에게 판매 및 / 또는 트림 등급을 배치했습니다, 안전 마진의 그들의 완전한 부족을 인식. 알파 비디오에 최근 iREIT에서, 우리는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는 몇 가지 이유를 회원들에게 제공했다.

가장 명백한 것은 회사의 미래 현금 흐름의 현재 가치와 상관 관계가있는 주식의 가치와 밸류에이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최근 기사에서설명 한 바와 같이, REI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때 ...

우리는 운영 (FFO)의 자금을 사용하여 안전의 최종 마진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p/FFO가 지난 5년 또는 10년 동안 평균 p/FFO를 크게 초과하면 분할할 때가 될 수 있습니다.

3 REITs 드롭 하는 동안 그들은 뜨거운

렉스포드 인더스트리부터 시작해 봅시다. 그것은 42.6 배 p /FFO에서 거래 40 배의 사전 전염병 높은 에 비해.

전염병 이전에 REXR은 연간 평균 14%씩 수익(주당 FFO)을 성장했습니다. 분석가들은 2021년에는 15%, 2022년에는 11%, 2023년에는 10%의 성장률을 예상합니다.

이는 REIT의 강력한 성장입니다. 그러나 1.6 %의 배당금에대해 주식을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의 끝에 있는 두 가지 제안을 포함하여 다른 곳에서는 더 나은 기회가 있습니다.

 Rexford Industrial Price With Fundamentals

 

(출처: 빠른 그래프)

우리의 다음 트림은 프롤로지스입니다,이는 또한 인상적인 성장을 게시 계속.

글로벌 물류 거인의 자산(AUM)은 지난 5년간 복합 연간 성장률(CAGR)에서 18% 증가했습니다. 한편 현금 흐름은 26% 증가했습니다.

프롤로기스는 2-21분기에 핵심 FFO를 주당 0.07달러 증가시켰습니다. 그것은 낮은 60 % 범위에서 지급 비율로 뛰어난 배당 커버리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당금 후 무료 현금 흐름은 13억 달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은 32.5 배의 기록 배수에서 거래, 그것의 사전 전염병에 비해 29.3 배. 이는 연간 사전 코비드 성장률이 약 13%에 달하지만, 애널리스트들은 2021년에는 6%, 2022년에는 11%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확실히 완벽을 위해 가격이 책정되어 배당 수익률을 1.9 %로 가져 가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구매하지 않습니다.

Prologis Price with Fundamentals

(출처: 빠른 그래프)

우리의 마지막 드롭 - 그것 - 그것은 뜨거운 REIT는 동급 최고의 여분의 공간 스토리지입니다.

아래와 같이, 엑스트라 스페이스는 2011-2017년에 산업별 기술을 조기에 적용하여 매년 평균 21%의 엄청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올해 17%의 성장률을 예상하지만 2022년과 2023년에는 5%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금 트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척 카네베일은 곧 아래 의 빠른 그래프를 수정해야 할 수도 있지만. 검은 가격 라인은이 속도로 공간이 부족할 것입니다.

Extra Space Storage Price with Fundamentals

 

(출처: 빠른 그래프)

2 강한 구매

나는 당신이 오래된 말을 알고 확신, "아무도 이익을 예약 파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의 진정한 열쇠는 마켓 씨의 정서적 조울증 대신 데이터와 추론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가장 일반적인 문구 중 하나는 "살 때 돈을 버는 것"입니다. 주식 투자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그것은 적시에 구입 하 고 적시에 판매에 따라 달라 집니다.

지금, 우리의 iREIT 추적기 도구는 다음과 같은 두 개의 REITs를 구입하는 적절한 시기라고 우리에게 말하고있다.

Urstadt Biddle <span class='ticker-hover-wrapper'>(NYSE:<a href='https://seekingalpha.com/symbol/UBA' title='Urstadt Biddle Properties Inc.'>UBA</a>)</span> and SL Green <span class='ticker-hover-wrapper'>(NYSE:<a href='https://seekingalpha.com/symbol/SLG' title='SL Green Realty Corp.'>SLG</a>)</span>

(알파에 iREIT)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우르슈타트 비들 (UBA)과 SL 그린 (SLG)은이제 "강한 구매"로 화면. 전자는 14.5배로 6년 평균 16.9배, 전염병 전 최고치인 18.5배보다 낮습니다.

6년 평균 약 7%의 수입이 다소 울퉁불퉁했습니다. 그리고 FFO는 2020년에 13%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의 추정치는 2021년 11%, 2022년 10%입니다.

여러 번의 역사적 규범으로 다시 이동한다고 가정하면 주식은 매년 25 %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한 구매).

또한 배당금은 현재 확고한 발판으로 보이며 수익률은 5% 미만입니다.

Urstadt Biddle Price with Fundamentals

(빠른 그래프)

또 다른 강력한 구매 선택, SL 그린은 14.7 배의 장기 평균에 비해 10.8 배에서 거래되고있다. (2015년 최고치는 21.4배였습니다).

FFO는 2013-2019년에 주당 평균 5%를 차지하며 이곳에서도 울퉁불퉁했습니다. 또한 애널리스트들은 올해 10%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2022년에는 5%, 2023년에는 6%의 정상 수준으로 회복되기 시작해야 합니다.

 

이제 SL Green은 주당 FFO에 대한 애널리스트 추정치인 $1.62를 $0.02로 놓쳤습니다. 맨해튼 포트폴리오의 동일 사무실 점유율은 전 분기 93.6% 대 94.1%였습니다.

하지만...

SLG는 합작 투자 파트너와 함께 One Vanderbilt Avenue 부동산의 30억 달러 10년 고정 금리 재융자에 대해 약 10억 달러의 유동성을 창출했습니다. 또한 순 현금 수익에 대한 641 식스 애비뉴를 판매 $313.2 백만 과 20% 이자는 605 웨스트 42번가에서 보유 한 순 현금 수익 $54.5 백만.

주식은 이러한 뉴스에 2020 년 10 월 이후 실질적으로 회복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20 % 이상 (연간)의 기대와 어쨌든 강세 남아있다.

SL Green Realty Price with Fundamentals

(빠른 그래프)

결론적으로... 스눕 독 스타일

스눕 독은 한 때 유명한 말했다, "당신은 일반 수학에서 중지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일반적인 수학 돈을 벌거야."

글쎄, da 진실이 아니에요.

전설적인 래퍼는 또한 이 단어로 투자하는 비결을 요약했습니다.

"때로는 손실이 일어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음에 해야 할 일을 가르쳐줍니다."

물론, 알파에 iREIT에서, 우리는 손실을 피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 주요 보존은 우리의 연구 플랫폼에 진언임을 인식. 여기에는 때때로 테이블에서 칩을 떼어낼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방법을 넣어 ...

Snoop Dogg

(근원)

기록을 위해, 나는 코멘트 섹션에서 몇 가지 fizzle, rizzle, 그리고 아래 현기증을 기대합니다.

단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