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예외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럽 인플레이션 통제 그룹

by Emily Blunt 2021. 8. 19.
반응형

예외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럽 인플레이션 통제 그룹

요약

  • 유럽의 통계청인 유로스타트는 오늘 2021년 7월 초에 발표된 인플레이션 예비 추정치가 정확했다고 발표했다. 그러한 첫 번째 추측은 연간 전체 HICP의 변화율을 2.2%로, 핵심 비율은 0.7%로 가장 낮았다.
  • 대조적으로, 지난 몇 달 동안 미국 CPI (및 PCE Deflator)의 월별 변화는 80년대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다.
  • 다시 말해서, 2021년 초 유럽에서는 리플레이션 러시가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 - 보통은 부진했지만 - 반면에 상대적으로 월별 미국 수에서 훨씬 더 큰 도약은 정말로 비범했다.

Bet_Getty Images를 통한 Noire/iStock

유럽의 통계청인 유로스타트는 오늘 2021년 7월 초에 발표된 인플레이션 예비 추정치가 정확했다고 발표했다. 그러한 첫 번째 추측은 연간 전체 HICP의 변화율을 2.2%로, 핵심 비율은 0.7%로 가장 낮았다. 더 많은 완료된 조사 데이터와 더 많은 시간 동안 통계를 재점검할 수 있게 되면서, 지난 달에 대한 이러한 추정치를 확인하는 것 또한 이곳 미국에서 인플레이션 조사 결과와 그들의 총 차이를 감소시킨다.

우리가 이 미국 인플레이션 히스테리 기간 동안 몇 달 동안 지적했듯이, 그것은 미국의 수치들 중 극히 특이하다. 더욱이 이러한 큰 불일치가 있다는 것 자체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글로벌 요인, 미국과 유럽의 요율이 매우 밀접하게 상관되어 왔기 때문에 그 자체가 중요하다.

대서양 양쪽에 대한 7월 데이터의 전체 범위를 감안할 때, 이 갑작스러운 분리에 대해 각각 우리에게 말해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진짜 인플레이션 거래는 뭐야?

유럽부터 시작해. 최근 몇 달 동안 나타난 월간 패턴은 이미 매우 친숙하다. HICP뿐만 아니라 핵심 버전도 우리가 일부 미국 CPI 샘플에서 지적한 것과 동일한 리플레이션 ON/리플레이션 OFF를 나타낸다(아래 참조). 채권 수익률과 함께, 연초 동안 여기저기서 인플레이션에 대한 주목할 만한 상승이 있었다.

대부분의 채권에서 2월 말/3월 중순 변동에 이어 세계 수익률이 먼저(그러나 흥미롭게도 독일 시장은 아님) 유럽 물가상승률이 3월에 정점을 찍은 이후 하락하고 있다. 7월 동안, 헤드라인 HICP와 핵심의 월별 변화는 부정적이거나 완전히 단기적인 디플레이션이었다.

차이점: 이미 지난 몇 년간 유럽에서의 최근 월별 급등세조차도 유별나게(유럽 국민이 아니더라도 ECB에게는 실망스러운) 낮은 인플레이션 환경의 특징에서 벗어나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조적으로, 지난 몇 달 동안 미국 CPI (및 PCE Deflator)의 월별 변화는 80년대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다. 다시 말해서, 2021년 초 유럽에서는 리플레이션 러시가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 - 보통은 부진했지만 - 반면에 상대적으로 월별 미국 수에서 훨씬 더 큰 도약은 정말로 비범했다.

뿐만 아니라, 상품 가격(특히 자동차)에 노출되는 비율이 높은 미국 지수에서 이러한 월별 가격 상승은 우리가 유럽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또는 우리가 미국 소비자 가격 버킷(CPI Services low Rent)에서 발견한 것보다 몇 달 동안 지속되어 왔다.그 좁은 파편들에 의해 양도하다.

비재화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에서 분명한 일시적 "인플레이션":

2021년 지리적 이분법을 설명하는 또 다른 큰 차이점은 독일의 부가가치세 '휴일'이다. 독일 정부는 2020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당 국가의 소비자들이 구매한 상품의 대부분에 대한 세율을 19%에서 16%(기준세율)로 낮췄고, 그 외(감면세율)는 7%에서 5%로 하향 조정했다.

그 후 이는 유럽 최대 경제권 내에서 작년 하반기에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가격이 어떻게 크게 낮아졌는지를 반영하여 유럽 소비자 물가에 파급 효과를 가져왔다.

같은 달 동안, 특히 7월과 8월에, 이것은 미국의 물가 상승률에 대한 첫 번째 큰 일시적인 문제였다. 따라서 지난 여름 소비자물가는 적어도 평균적으로 한 가지 일을 하면서 저쪽으로 다른 방향으로 움직였다.

이러한 요소들은 미국과 유럽의 "인플레이션" 경험의 대부분과 지난 1년간의 그것들의 차이를 설명한다. 독일의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유럽의 추정이 둔화되기 시작한 1월경부터 3, 4월경까지, 그리고 상품에 묶인 미국 금리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속도로 지속되기 시작한 시점까지, 각 양측은 동일한 궁극적인 정도는 아니더라도 가속이라는 공통점이 많았다.

이 모든 상황은 이 달 동안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주로 미국 서비스나 유럽 가격과 공유되지 않는 더 작은 소비자 가격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 특정한 특성 요소(스파일러: 연방준비제도나 그것의 은행 보유고가 아님)에 의해 야기되었다는 결론에 더 많은 증거를 더하고 있다.

미스터리는 아니지만, 이 중요한 차이점은 그러므로 샘 아저씨의 수표책이다.

미국과 유럽의 배경 인플레이션 조건, 즉 화폐 다양성의 실질 인플레이션이 공유된 글로벌 요인에 의해 어떻게 지배되는지를 고려할 때, 우리는 더 철저하게 격리되었고 이러한 특이한 불일치를 확인했다.

미국 연방정부 헬리콥터가 상품가격과 따라서 국내 물가상승률에 크게 뒤처져 있는 것은 분명해 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특출한 지위와 함께 증가하는 반환산, 상품 외의 미국 물가에 더 많은 디플레이션 경향, 그리고 그 다음엔 상품 가격과 서비스 가격이 거의 모든 면에서 뒤처져 있다.이 밖에 지구상에서 미국 소비자가 자국 정부의 '구제' 시도로 인한 (고통스러운) 일시적 가격 편차를 겪고 있다는 점도 순익으로 꼽힌다.

그것에 찬성하는 주장은 작은 "e" 경제보다는 도덕적인 기반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stimulus"도 아니고, 인플레이션도 아니다. 물론 일탈과 방해는 있지만 이건 일시적이야

그들이 이미 시작했듯이, 그들이 미국 상품 가격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은 이러한 다른 인플레이션 추정치에서 선택되기 시작하면, 압도적 확률의 균형은 미국 CPI의 전체 집합을 암시하며, 이와 유사한 것들이 다른 방향보다는 유럽 HICP와 더 비슷해질 것이다. 세계적인 요인들은 어느 쪽이든 융합을 요구한다; 세계는 실제로 돈으로 넘쳐나고 강력하고 전면적인 회복 혹은... 그것은 아니다.

전자에 미치지 못하는 것은 세계 경제가 COVID 이전과 같은 한심한 상태에 빠지게 될 것이다. 즉, 중앙은행 인플레이션 목표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짧고, '대 인플레이션'과 같은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미국에서 70년대식 물가상승률이 이 몇 달 동안 지속된 이후에도, 그 판결은 여전히 결정적으로, 완전히 불붙은 회복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결국, 이러한 건전하지 못한 정부의 개입은 단지 경제 상황에서 몇 달 동안 일어나지 않는 것을 얻기 위해 필요했다(그 과정에서 균형을 잘못 잡다가 일시적으로 소비재 가격을 급등시켰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더 최근에 진행중인, 진행중인, 항-절제/재생 잠재 디플레이션의 완전한 무게중심이 전 지구적인 시스템 전체에 걸쳐 이런 식으로 계속된다면 - 정말로 시작되기 이전이다.

무심코 도움이 되는 인플레이션 통제 그룹을 후원해 준 유럽에 큰 감사를 표한다. 큰 '인플레이션'이 아니라 '삼촌'을 데려가라. 현재까지의 유럽인들에게도 사실이며, 점점 더 나아가고 있는 미국의 경우도 그러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