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애비 - 여전히 더 많은 공간을 성장과 저평가

by warrenbuffett 2021. 8. 3.
반응형

애비 - 여전히 더 많은 공간을 성장과 저평가

 

Abbvie
게티 이미지를 통해 vzphotos / iStock 사설

 

애브비(ABBV)는저평가되어 있으며 배당 투자자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조만간 배당왕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49년 연속 배당 성장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인상적인 가격이 2020년 3월에 $75, 2020년 10월에 $85에서 $115/주당주가 거래된 후에도 주식은 여전히 약 40% 상승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식이 저평가된 이유

애브비가 오늘날 저평가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바이오시밀러가 2023년에 휴미라와 경쟁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휴미라가 애비의 넘버 1 약물이기 때문에 회사의 연간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2분기 실적 통화에서, 경영진은 달성의 그들의 목표를 다시 $8B 그들의 새로운 약물에 대 한 판매, 린보크, 에 의해 2025. 지난 6 개월 동안, 스카이리지와 린보크는 거의 결합 $2B 판매, 린보크는 여전히 성장 할 수있는 여지가 많이 있음을 보여:

출처: 2분기 실적 발표

즉, 린보크는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경영진은 알레르겐을 인수하여 치료 분야에서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2023년 휴미라 시장에 진입한 바이오시밀러는 회사에 해를 끼칠 것이지만, 회사가 준비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결론은 장기적인 시간 지평을 가진 배당 투자자가 모든 회사가 기복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회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애비는 거의 배당금 왕이되었으며, 오늘날, 비즈니스가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미래의 현금 흐름에 비해 좋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식은 오늘날 좋은 기회처럼 보입니다.

평가

추격전은 모든 국가 오락의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개인에서와 같이, 다른 자질의 소유가 아마도 속죄 할 수없는 나라에서의 부족에 대한 활발한 진부함을 육성한다.

- 시어도어 루즈벨트

테디 루즈벨트는 이 인용문에서 사냥을 설명했으며, 그는 매우 열정적이었습니다. 나는 투자자가 가치 주식을 사냥 갈 때이 견적도 적용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가치 주식을 검색하면 우리 모두 안에 묻혀있는 남성성, 근육 및 인간의 독창성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그것은 우리를 매우 부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할인된 현금 흐름 모델을 사용하여 애비의 공정가치를 찾았습니다. 내 모델은 공정한 가치 가격을 찾기 위해 Abbvie가 얼마나 많은 레버무료 현금 흐름을 창출 할 것인지 를 투영합니다.

 

이 모델은 대차대조표의 매출 성장, 마진, 부채 및 현금 등 모든 것을 방정식에 넣으며 주식의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좋은 가격에 개인 사업을 구입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이 할 실사의 수준입니다.

내 할인 현금 흐름 모델 프로젝트 약 생성 $26-$27B 연간 레버무료 현금 흐름 앞으로:

출처: 작성자

주요 가정

  1. 7% 할인율 - 주식의 WACC는 약 6.3 %이기 때문에 안전의 여분의 마진을 제공합니다.
  2. 0% 터미널 성장률 - 터미널 성장은 5년 후 매출 증가입니다.
  3. 42%의 영업마진 - 비GAAP 조정이 다시 추가된 후 과거의 영업마진과 일치합니다.

오늘날 Abbvie의 공정 가치는 주당 약 $163로 보이며, 이는 주식이 현재 약 40%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작성자

이 모델은 주식이 공정 가치를 실현하는 데 5 년이 걸리면이 주식을 소유하여 연간 13 %의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즉, 주식이 공정 가치에 더 빨리 도달하면 두 자릿수 수익률을 더 높게 올릴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2 구매 가격을 제안하여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1. $105/주 - 연간 수익률 15%
  2. $75/주 - 연간 수익률 22%

물론, Abbvie와 같은 고품질 회사를 장기 보유로 구입하려는 경우 품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괜찮습니다. 당신은 아마 낮은 수익을 만들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좋은 회사에 투자됩니다.

물론 밸류에이션은 주관적입니다. DCF 밸류에이션은 주로 가중평균자본가치와 터미널 성장률 가치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두 가지 작은 변수는 주식의 최종 공정 가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감도 분석은 주식에 대한 다양한 공정 값을 보여줍니다. Abbvie에게 8% 할인율을 제공하거나 터미널 성장률을 1%로 높이는 것이 더 정확할 수 있으며, 이는 다른 공정 가치를 약간 제공합니다.

출처: 작성자

그러나 어느 쪽이든 - 당신은 높은 수익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본질적인 가치보다 훨씬 낮은 주식을 사고 싶어. 안전마진이 큰 주식을 사려고 할 때, 높은 수익을 올릴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Abbvie가 회사의 역사적인 배수를 볼 때 오늘날 어떻게 저평가되는지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역사적인 배수는 주식이 공정 가치에 60-80 % 거꾸로 되어 있음을 시사하며, 이는 내가 추정할 것 보다 훨씬 높습니다.

출처: 작성자

정리해 보

오늘날 Abbvie의 주식은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더 많으며 무료 현금 흐름 예측에 따라 약 40 % 상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Abbvie는 바이오시밀러가 휴미라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2023년 이후에 매출이 감소할 것으로 보이지만 회사가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시간 조평을 가진 배당 투자자라면 모든 회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복이 있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들이 회사의 미래에 대해 불확실한 동안 애비 주식을 구입하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하루의 좋은 휴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