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스퀘어 주가 전망 & 투자 포인트

by 건강하고부유한습관 2021. 8. 25.
반응형

스퀘어 주가 전망 & 투자 포인트

요약
  • 사각형은 고속 성장 모드에 있다.
  • 비트코인이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2분기에는 리콜 비트코인 가격이 매우 약해 스퀘어의 비트코인 가격 이동 회복력을 보여줬다.
  • 국내 투자에는 여러 가지 위험이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이러한 위험들이 실현될 것 같지 않다.
  • 최근 국내 비트코인이 3분기에 상승함에 따라 수익과 수익이 상승할 것으로 보고 주가가 폭등할 것으로 보인다.
  • 시장에서 도움의 손길을 찾고 있나? BAD BEAT Investment의 회원들은 어떤 기후를 항해할 수 있는 독점적인 아이디어와 지침을 얻는다. 자세한 정보 »

Getty Images를 통한 metatormissions/iStock

스퀘어(SQ) 주식은 한 달 동안 약간 폭락했다. 동사가 2분기 실적을 발표한 후 주식은 돌풍을 일으키며 인수 움직임을 보였으며 차후 회사인 애프터페이(OTCPK:AFTPF). 지난 몇 주 동안 주식은 대부분 횡보했지만 이번 달 비트코인(BTC-USD)의 움직임을 시장이 부분적으로 무시하고 있는 것 같다고 본다. 비트코인이 다시 5만 달러를 넘어서면서 스퀘어의 비트코인 보유량은 엄청나게 평가된 반면 거래 활동은 회복되어 거래 가치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밍이 좋은 인수합병, 캐시앱 성공, 중소기업 복귀, 비트코인 랠리 등으로 주가가 탄탄한 매수세로 남아 있다고 본다.

애프터페이에 대한 참고 사항

전체 주식 거래에서 호주의 애프터페이를 290억 달러에 사려는 움직임은 핀테크에 지금 매수, 나중에 능력들을 더하는 게임체인저였다. 스퀘어는 애프터페이를 호주 달러로 주당 약 125달러(약 30%)를 지불하고 있다. 그것은 이 분야에서 중대한 인수다. 물론 애프터페이를 스퀘어 우산 밑으로 데려오기 전에 갈 길이 있다.

2022년까지는 거래가 성사되지 않아 그 시점에서는 실제 재정 조건이 다를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주당 125달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것이 폐업한 후, 애프터페이 주주들은 완전히 희석된 기준으로 새로 합병된 회사의 약 20%를 소유하게 될 것이다. 엄청난 거래야. 하지만 애프터페이는 그 자체로 엄청난 성장을 했고 인기가 급증했다. 우리는 이 거래와 그것이 스퀘어 사용자들에게 가져다 줄 역량이 귀중하다고 믿고 있으며, 회사는 2022년에 즉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스퀘어의 게임 체인저로서 2023년에는 약 30%의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애프터페이의 1500만~1600만 이용자가 캐시앱 생태계 혜택을 볼 수 있고, 기존 캐시앱 사용자들은 결제수단으로 애프터페이를 선택할 수 있어 양사 모두 윈윈이다.

2분기 강세였고 비트코인 거래 포함이 호재다.

의심할 여지 없이, 2분기 수익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했다. 비트코인 거래 포함은 거래 수익이 급증하면서 큰 수혜를 입게 됐다. 중소기업이 다시 돌아오고 있고, 그것이 판매자 중심의 거래 수수료의 큰 반등을 가져왔다. 전통적인 가치평가 지표는 주식의 가격을 비싸게 보이게 하는 반면, 회사는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2분기 매출은 46억80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43%나 증가했다. 하지만 비트코인 거래는 이것의 큰 부분이다. 비트코인 거래를 제외하면 2분기 총 순이익은 19억6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했다. 총이익은 전년 대비 91% 증가한 11억4000만달러로 애프터페이가 완전히 통합되면 특히 수익력이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캐쉬앱이 계속 강자로 나서면서 주식을 보유해야 하는 이유다. 캐시앱 매출은 177% 증가한 반면 2분기 총이익은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캐시앱은 33억3000만 달러의 수익을 냈고, 마진이 강했다. 캐시앱은 총 5억46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이것은 엄청난 성장이다. 물론 비트코인은 우리가 비트코인을 통제하는 것처럼 큰 부분을 차지했고, 캐시앱 매출은 전년 대비 87% 증가한 6억6천만 달러였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스퀘어가 약세장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 같다는 것이다. 그것이 보유할 수 있는 어떤 동전의 가치도 하락하겠지만, 거래 생태계는 지탱할 것이다. 나아가 다른 핀테크 대기업에 비해 비트코인과 암호화에 훨씬 많이 투자되고 있지만, 암호 거래소가 말하는 것만큼 취약하지는 않다. 전반적으로 비트코인 가격 상승은 회사 입장에선 좋지만 가격 하락이 반드시 매출에 큰 타격을 주는 것은 아니다. Q2를 보십시오. 비트코인은 큰 수익이다. 하지만 여기 중요한 것이 있다. 2분기 비트코인은 우리가 위에서 보여 준 전체 수익의 절반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기억하라, 2분기 비트코인의 가격 행동은 끔찍했다. 비트코인은 2분기 만에 다시 회복세로 돌아섰다. 비트코인의 하락이 스퀘어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생각할 때 이 점을 명심하라. 그것은 부분적으로만 사실이다.

위험

우리가 회사를 사랑하지만 주식에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니다. 비트코인 규제가 많아지면 사업에 타격을 줄 수 있다. 비트코인 베어마켓이 장기화되면 일부 수익에 무게가 실릴 것이고, 스퀘어의 비트코인 보유 가치를 떨어뜨릴 것이다. 중소기업이 사업이나 트래픽을 덜 보게 하는 COVID의 큰 타격이 앱 매출에 타격을 줄 것이다. 다른 핀테크와 물론 일반 은행과의 경쟁도 치열하다. 암호 거래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거래소들이 많이 있다. 가치평가가 풍부하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이유로 인한 수익이나 이익 증가가 크게 둔화될 경우 주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이러한 리스크가 가까운 장래에 실현될 것으로 보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들은 인지해야 할 진짜 위험이다.

마지막 생각

사각형이 과성장 모드에 있다. 이기고 있다. 중소기업이 돌아왔다. 현금 앱이 성장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그 회사에 호재로 작용해 왔다. 2분기 비트코인 가격이 끔찍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급증했다는 것을 명심하라. 애프터페이 인수는 스퀘어 고객들이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결제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준다. 인수는 2023년까지 이루어져야 한다. 우리는 이곳의 재고를 좋아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