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NIO 주식은 10년 만에 어디에 있을까요?

by Jakegyllenhaal 2021. 8. 17.
반응형

NIO 주식은 10년 만에 어디에 있을까요?

 

NIO 로고와 시내의 NIO 매장
게티 이미지를 통한 앤디 펭/아이스톡 에디토리얼

 

NIO의 (NYSE: NIO)2분기 손실은 강력한 차량 판매와 자재 비용 절감으로 인해 계속 좁혀졌으며, 경쟁업체들은 지속적인 글로벌 칩 공급 부족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마진에 대한 추가 압력을 경고했습니다. 중국 전기자동차("EV") 제조업체는 2분기 동안 22,000대에 가까운 차량을 납품했으며, 이로 인해 차량 판매량은 1년 전보다 2배 이상 증가한 79억 위안(12억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추가 서비스 판매로 인한 기타 매출도 차량 매출 증가와 함께 130% 이상 증가했으며, 분기 총 매출은 84억 위안(1조 3천만 달러)에 달해 82억 9천만 위안(12억 8천만 달러)의 컨센서스 추정치를 상회했습니다. NIO는 또한 중국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이는 가격 부문에서 전국 전기 SUV 판매량의 50% 이상을 차지합니다. 중국 1단계 와 Tier 2 도시의 시장 점유율은 프리미엄 EV 브랜드 중 가장 높았으며, 2021년 상반기 상하이에서만 14%를 차지했습니다. 앞으로 NIO는 3분기에 23,000대에서 25,000대의 차량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89억 1천만 위안(14억 달러)의 예상 매출액을 96억 3천만 위안(15억 달러)으로 나타수있습니다.

 

NIO는 또한 2022년 ET7 외에도 두 개의 새로운 EV 모델 출시와 대중 시장에 대한 침투를 높이기 위해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별도의 브랜드를 포함하여 수요일의 실적 통화에서 몇 가지 폭탄을 떨어뜨렸습니다. 2022년에 하락한 ET7 세단을 포함한 3개의 새로운 EV 모델에는 NIO의 최저 가시 제품이 포함될 것입니다. 한편, 별도 브랜드는 NIO와 함께 아우디(OTCPK:AUDVF)와 폭스바겐(OTCPK:VWAGY)을모방한 듀오를 구성하여 테슬라(NASDAQ:TSLA) 모델 Y/3의 가격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할 저가형 전기자동차를 제공한다. 경영진은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출시 일정 및 가격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이 뉴스는 중국의 소규모"Tier 3 도시"에서입지를 구축하고 세계 최대 의 EV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하려는 상승 중인 EV 제조업체의 전략적 움직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정부의 정책 개입과 재정적 인센티브로 급속히 확대되고 있는 글로벌 EV 산업을 고려하면, 해외 확장 노력과 더불어 앞서 언급한 성장 이니셔티브와 함께 NIO Power 배터리 스왑 스테이션의 글로벌 출시, 자율 주행 기술의 사내 개발 등을 고려할 때 NIO는 10년 이후에 테슬라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가 될 예정입니다. 1 분기에 시작된 우리의 범위와 일치, 우리는 주식에 강세를 유지하고 단기적으로 35 % 이상의 주가 감사를 기대하고 장기적으로 $ 100을 초과합니다.

정부 개입 스냅샷

현재 운송 부문이 글로벌 온실가스("GHG") 배출량의 가장 큰 부분 중 하나에 기여하면서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설정된 공격적인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 EV 채택을 가속화하는 것이 정치적 의제에 우선순위가 되었습니다. 글로벌 정부는 신차에 대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강화하고 구매자에게 금전적 보조금 형태로 매력적인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최근 몇 년 동안 EV 경제를 구축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자본을 할당하여 배기가스 없는 운송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정부 정책 지원의 조합은 2020년 310만 명에서 2025년까지 1,400만 대, 10년 말까지 최대 1억 4,500만 대까지글로벌 EV 매출을 증대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NIO와 같은 EV 제조업체의 상당한 추가 성장 기회를 나타내며, 그 입지는 다양한 지리적 영역, 가격 부문 및 차량 부문에서 다각화된 것입니다.

 

중국

EV 채택에 대한 중국의 로드맵은 2060년까지 탄소 중립이 되겠다는 국가적 목표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나라는 현재 글로벌 EV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2020년에만 130만 대 이상의 전기자동차가 판매되었습니다. 중국 정부는 최근 몇 년 동안 연비 규제와 금융 인센티브가 어떻게 효과적으로 EV 채택을 증가시켰는지 보면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EV 판매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EV를 목표로 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EV 판매에 대한 보조금을 지연시켰습니다.

보조금은 현재 300,000 위안 ($ 46,000) 또는 배터리 교환 기술과 호환되는 것을 포함하여 적격 한 EV 구매에 대해 최대 RMB 13,000 ($ 2,00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스왑 기술과 호환되는 모델을 갖춘 유일한 EV 제조업체인 NIO는 중국 정부의 EV 구매 보조금 프로그램의 중요한 수혜자가 되고 있습니다. EV 제조업체는 최근 국영 석유 기업인 Sinopec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향후 5년간 5,000개의 배터리 충전 및 스왑 스테이션을 추가로 배치하고, 신소재 및 스마트 EV 기술 개발에 협력함으로써 중국 정부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중국 정부의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량 시장에서 추가 판매를 유치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저가 모델의 NIO의 곧 출시는 장기적으로 EV 제조 업체의 전반적인 평가를 높일 것입니다 2035 년까지 주류 선택을 만들기위한 중국 정부의 정책 지원에서 발생하는 역풍에서 더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

유럽은 또 다른 지배적인 EV 시장이며, 노르웨이는 현재 대량 시장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35년까지 ICE 판매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는이 협정의 최근 배기가스 배출 기준 강화는 향후 프랑스와 독일과 같은 광범위한 유럽 시장에서 전기자동차의 대량 시장 채택을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는 또한 회원국이 유럽의 EV 경제의 지속적인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고속도로에 37 마일마다 전기 충전 포인트를 설치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유럽연합이 시행한 EV 채택을 강화하기 위한 야심찬 배출량 감축 목표와 전략은 NIO가 유럽 EV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강력한 토대가 되었습니다. 주력 SUV의 첫 번째 배치, ES8, 9 월 노르웨이 시장에 예약 주문 및 배달 준비, 그리고 NIO 하우스를 포함 하 여 인프라지원 의 포괄적인 시스템, 서비스 센터, 그리고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지역 전체에 걸쳐 롤아웃 준비, NIO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EV 시장에서 깨끗 한 이동성으로 전환에 중요 한 기여 에 대 한 잘 태세. NIO는 최근 NIO의 유럽 사업을 이끌 새로운 CEO를 고용했으며, 현재 독일의 10년 탈탄소화 로드맵을 통해 증가하는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독일과 암스테르담을 포함한 다른 지역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국

NIO의 글로벌 야망은 또한 유럽 이후 미국 시장에 궁극적 인 진입을 포함한다. 이는 향후 5년간 NIO의 공개적으로 확인된 야망에는 명시적으로 포함되지 않았지만, NIO의 창립자이자 CEO인 윌리엄 리(William Li)의 최근 인터뷰에서 회사는 10년 이내에 구체화될 수 있는 미국을 포함한 해외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진전을 보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최근 바이든 행정부가 발표한 정책에는 2030년까지 총 신차 매출의 50%를 차지하는 적극적인 계획과 전국의 충전소 건설을 위한 새로운 수조 달러 규모의 인프라 법안에 따라 75억 달러를 할당하는 등 바이든 행정부가 발표한 정책은 현재 중국과 유럽 의 절반 후반에 뒤쳐져 있는 미국 EV 시장이 10년 후반에 선택될 예정임을 나타냅니다. 예비 추정에 따르면 미국 EV 매출은 10년 말까지 미국 도로에서 총 1,800만 대의 전기자동차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연간 성장률("CAGR")의 복합연간 성장률("CAGR")으로 증가할 수 있으며, 이는 예상 글로벌 EV 매출의 약 14%를 차지합니다. 유럽에서 입지를 성장한 후 NIO의 미국 진출 예상 일정은 미국 EV 시장의 전성기와 일치할 수 있어 EV 제조업체의 글로벌 매출이 더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art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NIO_-_Forecasted_Financial_Information.pdf)의데이터와 함께.

NIO의 글로벌 야망과 다양한 가격 및 차량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보고된 성과와 결합된 기본 사례는 연말까지 326억 위안(50억 달러)의 차량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CAGR의 성장률은 30.4% 증가한 4,614억 위안(71.2억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혁신의 선두주자

현재 NIO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과 대량 시장 침투를 극대화하기 위한 저가형 신브랜드 도입 외에도 NIO의 혁신적인 기술은 중국 EV 제조업체가 EV 부문의 글로벌 리더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경쟁 우위입니다. NIO는 첫날부터 독자적인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ADAS")과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EV 제조업체는 500명 이상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팀과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개발자 Mobileye 및 LiDAR 시스템 개발자 인 Innovusion을포함한 자율 주행 공급망에 종사하는 사람들과의 여러 전략적 파트너십을 갖춘 가장 큰 자율 주행 개발 프로그램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새로 도입된 NIO Pilot 기능은 현재 차량 가격 면에서 39,000위안($6,000)으로 책정되었으며, 약 1년 전 출시 이후 섭취량률이 80%로 증가하여 NIO의 ADAS 기술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나타냅니다. 2022년 인도를 시작한 ET7 세단은NIO의 최신 자율 주행 기술인"NIO 자율 주행"또는 "NAD"를 탑재할 예정이다. NAD는 매월 RMB 680($105)의 현재 배터리 구독 서비스와 같은 월간 구독을 통해 제공되며 안전하고 편안한 자율 주행 경험을 가진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글로벌 자율 주행 차량 시장 수요가 10년 말까지 35%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NIO의 자체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는 장기적으로 상당한 배당금을 지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율주행과 첨단 주행 보조 기능으로 인한 매출은 10년 동안 가파르게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청약금뿐만 아니라,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수요가 장기적으로 계속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차량 판매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NIO의 독점적인 "배터리 로서의 배터리"("BaaS") 구독 서비스는 NIO 소유자가 배터리 교환 기술을 통해 개인의 필요에 따라 배터리 업그레이드를 위한 유연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구독 서비스로 NIO가 제공하는 또 다른 독점 기능입니다. 이전 커버리지에서자세히 설명한 바와 같이 BaaS는 현재 매월 RMB 980($150)의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구매자에게 최대 70,000위안($10,800)의 선결제 할인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개인의 필요에 따라 표준 75 kWh 배터리 팩과 100 kWh 배터리 팩 간에 매월 구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EV 배터리 스왑 시장은 2030년까지 8억 5,260만 달러의 가치로 24.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NIO는 현재 이 기술의 글로벌 구축을 주도하고 있으며, EV 제조업체는 귀중한 첫 번째 무버 우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본 사례는 연말까지 NIO의 자율 주행 및 배터리 스왑 기능으로 인해 생성된 23억 위안(3억 5,210만 달러)의 프로젝트 수익을 예측하며, 10년 말까지 315억 위안(49억 달러)으로 30.0% 성장했습니다. 성장 가정은 위에서 논의 한 시장 동향뿐만 아니라 글로벌 야망을 감안할 때 예측 된 기간 동안 NIO의 예상 차량 판매를 고려합니다.

 

Chart, bar chart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빠르게 확장된 마진

NIO의 아웃소싱 생산 전략은 최근 몇 년 동안 총 이익 마진을 저해하여 내부 제작을 통해 최대 25 %가 실현된 것에 비해 20 % 미만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NIO가 장기 사업 계획에 마진 확장을 추가함에 따라 이러한 이야기는 바뀔 것입니다. NIO 기술 플랫폼 2.0("NT 2.0")을 도입하여 ET7을 시작으로 새로운 차량을 위한 새로운 고마진 기술 플랫폼과 새로운 플랜트의 구축을 통해 NIO는 장기적으로 25%의 차량 총 마진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 동료들과 비교하여 경쟁적인 범위에 있습니다. NIO의 가속화된 연구 개발("R&D") 타임라인을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제품 믹스를 늘려 전반적인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생산 규모를 달성하면서 매출 증대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기본 사례 예측 프로젝트는 연말까지 차량 및 기타 총 매출 비용으로 285억 위안(44억 달러)을 투자하여 현재의 비용 구조에 따라 약 18%의 총 이익률을 기록하며, 생산과 함께 현재의 비용 구조에 따라 2024년까지 확장된 NIO-JAC 합작 투자를통해 JAC에 아웃소싱되었습니다. 2022년 배포될 것으로 예상되는 고마진 NT 2.0 플랫폼은 이전 모델인 NIO Technology 플랫폼 1.0의 단축으로 인한 감가상각 비용 증가로 상쇄되며, 2022년과 2024년 사이에 총 이익마진이 20%로 개선되고 NIO가 통합 된 생산 전략으로 전환됨에 따라 2025년까지 22%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생산 규모가 확대되면서 2026년까지 총 마진이 24%에 도달하고 10년 말에 25%로 계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art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전반적인 재무 전망

NIO의 사업 전망에 대한 예측 분석을 고려할 때, EV 제조업체는 연말까지 총 348억 위안(54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CAGR은 2030년까지 4,929억 위안(761억 달러)으로 30.3%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관련 판매 비용은 연말까지 285억 위안(4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10년 말까지 CAGR의 성장률은 3,709억 위안(572억 달러)으로 29.2% 증가했습니다. 매출원가의 성장 가정은 총 매출 을 예측하는 데 적용된 것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NIO의 총 이익 마진이 궁극적으로 기술 발전, 내부 생산 및 규모를 통해 장기적으로 25%로 확대될 것이라는 예측과 일치합니다.

Chart, bar chart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한편, R&D 및 판매, 일반 및 관리("SG&A") 지출을 포함한 총 운영 비용은 2025년까지 고지대에 착륙하여 NIO의 신기술 및 EV 모델 개발을 지원하고 해외 확장 노력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NIO가 새롭고 개선된 EV 모델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에 따라 R&D 비용은 2025년까지 총 매출의 최대 15%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지출은 2026년부터 사업 규모가 계속 확대됨에 따라 총 매출의 약 8%로 축소되고 안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G&A 비용은 또한 높은 범위에 남아 있으며, 증가 인원, 마케팅 활동, 전문 서비스 수수료를 포함하는 NIO의 지속적인 해외 확장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까지 총 매출의 최대 17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비용은 2026년부터 업계의 수익 창출 자동차 회사 전체에서 관찰된 평균 수준까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Chart, bar chart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자금 조달 및 기타 보조 활동과 관련된 다른 명목 비용과 결합하여 기본 사례는 2025년부터 82억 위안(13억 달러)의 명목 이익을 기록하면서 2024년까지 순이익이 더욱 좁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결론은 10년 말까지 393억 위안(61억 달러)으로 추세로 예상되며, 이는 CAGR의 36.8%의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Chart, waterfall chart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i. 기본 사례 금융 프로젝트:

Table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평가

Graphical user interface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with medium confidence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NIO의 12개월 물가 목표치는 9797억 달러의 주식 가치를 기준으로 59.74달러이며, 이는 8월 13일 마지막 거래주가42.47달러를 기준으로 40% 이상의 상승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10년 성장 궤도를 완전히 실현한 EV 제조업체의 장기 가격 목표는 1,893억 달러의 지분 가치를 기준으로 1,15.43 달러입니다.

12개월 물가 목표는 이전 섹션에서 논의된 NIO의 재무 예측과 함께 5년 이산 기간 동안의 할인된 현금 흐름("DCF") 분석에서 파생됩니다. 우리는 EV 제조업체의 단기 성장 이니셔티브에 대한 평가 기대치를 반영하기 위해 2025년까지 예상되는 무료 현금 흐름을 사용하여 12개월 물가 목표를 계산했습니다. 11.9%의 지분 비용은 회사의 현재 위험 프로필과 일치하는 단기 평가 분석에서 NIO의 예상 무료 현금 흐름을 할인하는 데 적용되며, 이는 높은 레버리지 대차대조표와 중국 규제 환경에 대한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가격 성과의 최근 변동성과 일치합니다. 또한 분석결과 NIO의 현재 운영 규모, 성장 이니셔티브 및 비즈니스 전망에 따라 파생되는 90.6배의 EV/EBITDA 배수도 가정합니다. 이는 업계 동료 에서 관찰된 70.9배에서 112.2배의 EV/EBITDA 범위와 비교됩니다.

i. 단기 평가 분석:

Graphical user interface, table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ii. 감도 분석

Table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한편, NIO에 대한 장기 평가는 이전 섹션에서 분석한 대로 10년 동안 예상되는 무료 현금 흐름에 대한 DCF에서 파생됩니다. 당사는 2030년까지 예상되는 무료 현금 흐름을 사용하여 NIO의 장기 가격 목표를 계산하여 글로벌 운영, 전 세계 독점적 배터리 스왑 및 자율 주행 기술 배포, 이익 실현을 포함한 10년 성장 궤도의 구체화시 추정된 본질적 가치를 반영했습니다. 8.5%의 낮은 WACC는 NIO의 장기 무료 현금 흐름을 할인하여 성숙한 업계 동료에 걸쳐 관찰된 평균에 가까운 개선된 자본 구조를 반영하고 장기적으로 사업이 안정화됨에 따라 변동성이 낮아집니다. 이에 따라, 70.9배의 낮은 산업 범위에 대한 EV/EBITDA 배수가 장기적인 평가 분석에 적용되어 회사가 공격적인 성장 단계에서 안정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예측기간 이후 수년간 의 성장 둔화를 반영하고 있다.

i. 장기 평가 분석:

Graphical user interface, text, application, table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ii. 감도 분석:

Table Description automatically generated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임박한 비즈니스 위험 및 과제

중국의 지속적인 규제 단속은 NIO의 기존 및 잠재적 투자자들 사이에서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지난 12월 트럼프 행정부가 체결한 '외국기업 책임법'과 함께 3년 이내에 SEC가 위임한 감사 심사 요청을 준수하지 않는 중국 기업을 상장할 수 있는 것으로, 최근 몇 주 동안 투자자들이 미국 상장 중국 주식의 규제 지형에 대한 새로운 현실에서 가격을 책정하기 시작하면서 NIO의 주가는 소폭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NIO와 같은 중국 EV 주식은 지속적인 규제 완화에서 절약 될 수있는 드문 발견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중국 EV 부문은 중국 주식의 지속적인 매도가 진행되는 가운데 중국의 정치적 의제에서 성장의 중요한 영역이기 때문에"더 높은 밸류에이션에 대한 더 큰 관용"을보았습니다. 2060년까지 탄소 중립을 목표로 하는 국가적 목표를 가진 중국 정부는 정책 개입과 금융 인센티브를 통해 국내 EV 부문을 지지해 왔으며, 이는 위험한 인터넷 부문과 차별화되었습니다. 또한 2025년까지 전기자동차의 20%를 차지하는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을 위한 중국의 공식 5개년 국가 개발 계획에 새겨져 있으며, 2035년까지 중국이 글로벌 EV 시장에서 계속 지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주류 선택이 되어 이 분야 내 사람들을 심각한 영향으로부터 더욱 보호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글로벌 반도체 부족은 전 세계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또 다른 임박한 비즈니스 과제입니다. 현재 2022년 중반에 예상되는 공급망 병목 현상이 균형을 회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정은 중국 주요 도시 전역의 코로나바이러스 델타 변형과 극단적인 기상 조건의 글로벌 부활을 감안할 때 더욱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생산량을 조정하기 위해 3월에 임시 시설 가동 중단으로 직접적인 영향을 경험한 NIO는 최근 실적 통화 중 지속적인 공급 변동성을 인정하고 향후 분기에 원활한 생산 및 납품을 보장하기 위해 공급망 파트너와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bileye 및 Innovusion과 같은 컴퓨터 칩 및 시스템 개발자에 대한 NIO의 전략적 파트너십및 투자는 또한 일부 선불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지속적인 칩 공급 부족의 단기적인 영향을 상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NIO는 10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V 제조업체의 글로벌 야망은 글로벌 EV 채택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는 독점 기술 개발 포트폴리오와 결합되어 구체화될 때 장기적으로 상당한 배당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NIO에 대한 우리의 장기 전망은 우리의 커버리지에 따라 계속 수행하고 녹색 전환 및 자동화의 임박한 시대에 가치를 제공하면서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