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포드: 정말 저렴

by warrenbuffett 2021. 7. 28.
반응형

포드: 정말 저렴

 

Logo of Ford at a car dealership
게티 이미지를 통해 고픽사 / 아이 스톡 편집

 

포드(F)의주가는 글로벌 공급망 문제와 2021년 하반기 생산 전망 감소에도 불구하고 올해 실적이 우수하다. 그러나 포드는 EV 제품 라인업이 밀도가 높아짐에 따라 내년에 전기 자동차 판매 호황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드의 전기 화 움직임과 포드 프로 주식에 거꾸로 만들고 딥은 수입 전에 구매입니다!

 

포드가 수입 전에 구매하는 이유

포드는 수요일에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며, 전 세계 자동차 브랜드를 괴롭히는 글로벌 반도체 공급 부족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재무 수치를 볼 것으로 보입니다. 포드는 지난 실적 통화에서 COVID-19 전염병에 뿌리를 둔 반도체 공급 부족과 포드의 공급업체 중 한 업체의 화재로 인해 2분기 생산량이 50%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상황이 포드여기에 대한 여기에서 더 나은 얻을 설정하고 이것은 주식의 거꾸로 많이 올 수있는 곳입니다. 2분기에 생산량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포드는 칩 공급 부족이 남은 해 동안 생산 초크 포인트로 남아 있을 것이지만 3분기에 생산 턴어라운드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하반기에 포드의 생산량은 10%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경영진은 수요일 생산 상황에 대한 새로운 의견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3분기와 4분기에 생산 초크 포인트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포드는 대대적인 재평가를 받게 된다.

생산 문제는 2021년 포드의 진정한 잠재력에서 물러나고 있지만, 포드의 전기화 계획은 앞으로 포드와 주주들에게 모든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포드는 몇 달 전에 2025년까지 전기화 드라이브에 $30B를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투자 프로그램은 10 년 말까지 EV 매출을 40 %로 높이기위한 것입니다.

전기 차량 의 판매는 큰 방법으로 이륙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포드의 전동 승용차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2022년 전기차 F-150 라이트닝이 판매되면서 EV 판매가 실제로 기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포드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픽업 트럭의 전기차 버전에 대해 100,000개 이상의 예약을 확보했습니다. 포드는 또한 올해 말 E-Transit을 출시함으로써 EV 기술을 상업 사업에 도입할 예정입니다.

모든 전기 F-150 번개와 E-Transit, 모두 베스트 셀러, 올해 말 또는 내년 판매를 시작 하지만 포드는 이미 판매 기록을 깨고 있는 모든 전기 Mach-E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판매 하 고... 업계 최고의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상을 수상. 포드는 2021 년 상반기에 전기 승용차 판매를 기록하기 위해 순항 ... 이는 생산을 방해하는 공급망 중단에도 불구하고 입니다. 4월, 5월과 6월 포드의 전동 승용차는 Y/Y 성장률이 262%, 184%, 117%로 나타났습니다. 지난해 유행하는 동안 신제품 오퍼링(Mach-E SUV)과 낮은 판매로 인해 부분적으로. 포드의 EV 판매 실적은 주로 마하-E SUV, F-150 파워부스트 하이브리드, 포드의 이스케이프 하이브리드/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 세 가지 모델로 만 수행되지만, F-150 라이트닝 예약이 포드의 길을 따라 오는 판매의 선행 지표인 경우 EV 판매는 2022년에 심각한 오버드라이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상반기에 포드는 56,570대의 차량을 판매했는데, 이는 사상 최고치였지만, 전기 자동차(하이브리드 및 비하이브리드)의 수는 2021년 전체 매출의 6%에 불과합니다... 포드는 EV 라인업의 밀도가 향상됨에 따라 EV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는 긴 활주로를 제공합니다. 포드의 EV 판매량은 마하-E SUV, E-트랜짓, F-150 의 생산량이 완전히 증가함에 따라 내년에 는 전 세계 매출의 10%를 넘어설 수 있다.

 

저평가 된 성장 기회: 포드 프로

회사의 "포드 +제공"계획의 일환으로, 포드는 "포드 프로"라는 프로그램으로 상업 트럭과 밴 부문을 대상으로합니다. Ford Pro는 부품 소싱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높은 가동 시간을 보장하며 소유 비용을 낮추는 글로벌 차량 서비스 및 유통 사업입니다... 이는 전문 항공기 관리자에게 중요한 모든 요소입니다. 포드가 올해 말 기업에 상업용 EV 옵션(E-Transit)을 출시할 준비를 하면서 포드 프로는 향후 5년 동안 상당한 수익 기회로 발전할 예정입니다.

포드 프로 사업을 개발하기 위해 포드는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전기자동차용 충전 관리 및 차량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일렉트리피(Electriphi)를 6월에 인수했다. 이 거래는 차량 관리자를 위한 창고 충전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상용 EV 채택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포드는 포드 블루가 2025년까지 매년 9% 성장할 수 있으며, 이 시점에서 포드의 프로 사업은 45B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추정하고 있다. 포드 프로 프로그램은 포드의 EV 계획에 묶여 있으며 시장에 의해 완전히 이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드의 프로 서비스 비즈니스 플랫폼의 수익 거꾸로 포드의 EV 투자 계획의 약 60 %를 커버, 자동차 브랜드는 상업 고객에게 포드 프로를 롤아웃하여 올해 10 년 전체 전기 화 계획에 다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

(출처: 포드

)

딥을 구입, 포드는 다시 저렴

2분기 생산량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2022회계연도에 반도체 공급 위기가 쏟아지더라도 포드에게는 상황이 점차 나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포드의 EV 판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올해 말 새로운 EV 상용 밴 롤아웃은 포드의 이익 성장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포드의 EPS는 생산이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내년에37%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artYCharts의
데이터

 

 

아무리 당신이 그것을 보면, 포드의 EV와 포드 프로 수익 기회는 7.4의 P-E 비율에 대한 주식 거래 이후 저평가 될 것으로 보인다.

 

ChartYCharts의
데이터

 

포드에 대한 위험

포드의 낮은 P-E는 방정식에서 위험을 많이 하지만 자동차 브랜드는 마진 압력을 만들 태세는 전기 승용차에 대 한 시장에서 증가 경쟁을 볼 것 이다. 그러나 이것은 포드에게 더 장기적인 도전이 될 것입니다. 포드 (및 주식)에 대한 즉각적인 위험은 3 분기에 예상되는 생산 턴어라운드와 관련이 있으며 포드가 실제 제어 할 수없는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칩 부족. 제너럴모터스(GM)는반도체 부족으로 미시간, 인디애나, 멕시코에 유휴 공장을 운영하겠다고 일주일 전에 밝혔다. 오래 지속되는 칩 공급 부족은 미국 자동차 산업과 포드에게 큰 위험입니다. 포드 공장의 예상보다 더 나쁜 초크 포인트를 기반으로 3 분기의 낮은 생산 전망은 이번 주 주식에 대한 가장 큰 잠재적 위험이다.

최종 생각

포드의 위험 프로필은 거꾸로 크게 왜곡된다. 포드의 전기화 드라이브는 모든 전기 F-150 픽업, 마하-E SUV 및 E-Transit 상용 밴의 EV 판매가 급증할 태세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포드의 재고를 더 높게 올릴 수 있습니다. 포드의 생산은 잠재적으로 예상보다 더 오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주에 통화하는 실적은 몇 가지 명확성을 제공해야합니다. 공장 생산의 정상화에 대한 논평은 포드가 실적 후 새로운 최고치에 도달 할 수있는 방법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