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팔란티르: 번영하는 미래가 가까워짐

by Jake Gyllenhaal 2021. 7. 30.
반응형

팔란티르: 번영하는 미래가 가까워짐

 

Programming source code abstract background
게티 이미지를 통해 스캔 레일 / 아이 스톡

 

팔란티르테크놀로지스(PLTR)는수익성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향후 수년간 강세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팔란티르가 성장하는 분기 실적과 함께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는 팔란티르는 수익성을 위해 노력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Palantir는 PayPal (NASDAQ :PYPL)의공동 설립자 인 피터 티엘 (Peter Thiel)이 2003 년에 설립 한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이전에 해결되지 않은 비즈니스 과제에 답하기 위해 기업이 데이터와 운영을 통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들의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접근 방식은 보잉(BA),모건 스탠리(MS),BP 에너지와 같은 많은 상장 회사뿐만 아니라 국내 테러에 대응하기 위해 정보 기관 (CIA)의 센터와 함께 작동 할 수 있었습니다. 팔란티르는 최근 약 1년 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IPO를 했으며, 이후 시가총액을 413억 8천만 달러로 늘렸습니다. IPO 이후 이러한 급속한 증가는 이러한 3 가지 이유로 잠재적으로 중단 될 수있는 통합 기간을 초래했습니다.

 

강력한 재무제표

팔란티르는 보안 클라우드로 인해 CIA 및 기타 연방 방위 기관과 같은 정부 기관에서 오랫동안 선호해 왔습니다. 현재 연방 정부는 팔란티르의 최근 재정 서류에 따르면 팔란티르의 4억 7,800만 달러의 수익 중 3억 5,779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나머지 2억 2,800만 달러는 공공 및 민간 기업을 포함하는 민간 부문에서 나옵니다. 이 수치는 1분기보다 72% 더 큰 수치로, 강력한 기업 성장을 시사합니다. 안정적이고 근본적인 성장을 통해 Palantir는 수익성을 향한 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출처: 알파 찾기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작성자가 만든

팔란티르의 재무제표는 분석가들에게 향후 실적 측면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강력한 지표입니다. 팔란티르 대변인은 팔란티르 대변인에 따르면 미래의 성공을 위한 팔란티르의 비즈니스 모델은 민간 부문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민간 부문은 기업의 무제한과 정부 기관의 소수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여 매년 팔란티르이익을 허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정부 계약이 수익의 절반 이상을 차지함에도 불구하고 매년 매출이 증가하면 잠재적 수익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팔란티르가 수익성이 없는 주된 이유는 과도한 운영 비용 때문입니다. Palantir는 매년 마케팅에 수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출처: 알파 찾기

그러나 팔란티르가 민간 부문으로 전환함에 따라 팔란티르는 총 이익이 비용보다 더 크게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수익을 창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Palantir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출은 필연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개인적으로 나공개적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팔란티르의 강력한 재무제표는 그들이 번영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성장하는 산업

소프트웨어 분석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Market Reports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분석 시장은 2025년까지 2,2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므로 S&P 500 수익률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연간 성장률(CAGR)을 제안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시장은 2019년 530억 달러에서 2021년 1,430억 달러로 900억 달러 증가하여 팔란티르가 성장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매년 Palantir의 시장 성장률은 2025년까지 651억 1천만 달러의 시가총액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이러한 기하급수적인 성장은 부분적으로 데이터 분석의 통찰력 있는 정보 때문입니다.

많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데이터는 새로운 석유와 같습니다. 구글(GOOGL),페이스 북(FB),애플(AAPL)과는달리, 팔란티르는 정부 기관이 팔란티르와 제휴 한 이유입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단일 데이터 유출을하지 않았습니다. COVID-19 이후 사이버 관련 공격은 600% 증가했으며 수천 개의 회사에서 수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하여 Palantir가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출처: 퍼플섹

Palantir와 시장 전체가 기업이 하나의 안전한 클라우드와 같은 플랫폼에서 정교한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비교적 새로운 산업은 기업이 보다 효율적인 비즈니스 전략에서 수십억 달러가 아니라면 수백만 달러를 절약 할 수있는 도전적인 비즈니스 문제에 응답 할 수 있게 합니다.

 

현재, 팔란티르의 고객은 주로 북미, 특히 미국에서 왔습니다. 그러나 팔란티르의 인기와 시장 점유율이 높아짐에 따라 팔란티르가 유럽으로 해외로 진출할 가능성이 높다.

출처: 연합군 시장 조사

미국의 많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유럽은 사이버 공격의 공정한 점유율을 다루고 있으며 보다 효율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찾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팔란티르는 전 세계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Palantir의 증가하는 산업은 수익성을 위해 노력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함으로써 미래에 번영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고객 지출 증가

Palantir는 일반 개인 소비자를 통해 회사에 호소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Palantir는 기업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소프트웨어 회사로, Palantir가 데이터를 가진 대형 운영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팔란티르의 매력적인 인구 통계학적 특성이 매우 제한적이며 매우 선택적이라는 것을 시사합니다. Palantir는 현재 125개 회사와만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압도적으로 미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된 매력적인 인구 통계로, Palantir는 각 회사를 계산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Palantir는 고객당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각 고객은 평균 약 80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이는 작년 평균 630만 달러보다 29%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증가는 Palantir가 소비자 인구 통계학적 특성으로 인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게 합니다.

 

출처: 연합군 시장 조사

소비자 지출을 통해 분석가들은 팔라티르의 총 이익을 분기별로 더 잘 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가 둔화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Palantir의 개별 소비자 지출 증가는 매우 유망합니다. 기업은 수익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데이터 분석에 점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가 계속됨에 따라 Palantir는 2022년까지 고객당 평균 104억 4,900만 달러, 2025년까지 고객당 2,24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팔란티르는 가까운 장래에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위험/과제

기술 분석

6개월의 기간에 대한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Palantir는 중립성이 많은 공정한 가치 의 주식으로 간주됩니다.

RSI는 44.76에서 약간 과매도됩니다. 반면에 MACD는 중복 통찰력없이 많은 약속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는 기술적 관점에서 중립성을 보여주는 강세 또는 약세 페넌트를 보여주는 통합 기간 때문입니다. 이는 위에서 설명한 강세 모멘텀이 기술적 분석 하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소규모 시장 점유율

팔란티르는 그 인기에 비해 작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있다. 이 산업은 비교적 새로운 임에도 불구하고, Palantir는 경쟁에 비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다.

 

데이터니즈의 그래프

MATLAB, HubSpot Analytics(NYSE:HUBS)및 Qlik를 포함한 경쟁은 고객당 수입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인수하는 데 팔란티르를 압도했습니다. 이러한 경쟁업체는 Palantir와 동일한 틈새 시장에서 동일한 클라이언트를 찾습니다. 그러나 낙관론자들은 이러한 부담을 성장과 잠재력의 기회로 보고 있으며, 팔란티르의 긍정적인 평판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향후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계에서 팔란티르의 작은 시장 점유율은 여전히 골치 아픈 일입니다.

저자의 의견

내 의견으로는, Palantir는 최소한의 변동성과 세계적으로 계속 성장하는 업계에서 의 번창 하는 성능으로 인해 위치 상인을위한 장기 주식입니다. 분기별 진술은 총 수익 관점에서 경이롭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운영 비용은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나는 강력하게 데이터 분석에 더 많은 투자 클라이언트와 분기 후 분기 성장 분기 자신의 분기 별 진술로 인해 팔란티르수익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추세가 근본적인 성장과 함께 계속되면서, 저는 팔란티르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보유할 강력하고 안정적인 주식이라고 강력히 믿습니다.

Palantir는 운영 비용과 시장 점유율에 대해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그 두 가지 관점에서 팔란티르는 약간 약세 보인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로서 장기적으로 는 근본적인 성장을 포함한 다른 요인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래서 팔란티르는 포지션 트레이더들에게 강력한 주식이라고 믿습니다.

결론

팔란티르는 근본적으로 강한 주식입니다. 그들의 강력한 재무 제표, 산업 시장 증가 및 고객 지출 증가는 가까운 장래에 성장할 수 있게 합니다. 이 통합 기간을 통해 Palantir는 다양한 이유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침입할 수 있습니다. 팔란티르는 강세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