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컨텍스트 논리: 밈 스톡 이상, 그것은 호황 전자 상거래에 대 한 다이아몬드 GARP 선택

by Jake Gyllenhaal 2021. 7. 30.
반응형

컨텍스트 논리: 밈 스톡 이상, 그것은 호황 전자 상거래에 대 한 다이아몬드 GARP 선택

 

Growing Graph
게티 이미지를 통해 에오네렌 / E +

 

ContextLogic(WISH)은특정하고 성장하는 소매 소비자 인구 통계인 가치에 민감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자 상거래 플레이입니다. WISH는 적어도 업계의 나머지 부분에 따라 수익을 늘려연간 약 25%까지 성장해야 합니다. S&M 비용을 줄임으로써 마진을 늘리는 등 수익이 증가하면 상당한 자유로운 현금 흐름을 만들어야 합니다. WISH는 현재 업계의 나머지 부분에 비해 P / S 기준으로 저평가되어 있으며 강력한 대차대조표를 유지합니다. 회사의 경쟁 우위, 단기 및 장기 촉매, 재무 적 위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Wish의 미래에 매우 강세를 만듭니다.

 

위시 소개:

WISH는 2010년 현재 CEO인 Peter Szulczewski가 S-1에따라 "수십억 명의 소비자에게 저렴하고 재미있는 모바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같은 전망에 따르면, 이 회사는 이후 100개국 이상에서 월간 활성 사용자 1억 명 이상을 약 1억 5천만 개 이상의 가맹점에 연결하는 매우 잘 알려진 온라인 쇼핑 도구로 성장했습니다.

WISH는 향후 몇 년 동안 경쟁업체 플랫폼과 차별화되어 몇 가지 면에서 성과를 거두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모바일 우선. WISH 사용자 활동/구매의 90%는 휴대폰을 통해서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저소득층 소비자를 유치하는 강력한 모델인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검색 기반. 개인적인 용도로는 중독성 있고 소셜 미디어에 스며들며 소비자의 관심사에 맞는 스크롤 가능한 맞춤 피드가 있습니다. 2020 WISH 10-K 출원에따라 매출의 70% 이상이 검색 쿼리가 전혀 발생하지 않고 WISH는 21세기 "보물 찾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3. 매우 저렴합니다. 괜찮은 제품에 대 한 거래의 많음이 있다, 등 $5 땀과 센트에 대 한 잡화 홈 장식. 극단적 인 할인은 만족스러운 품질의 작업 제품을 위해 고급 스러움을 희생하는 쇼핑객을 설득하기에 충분하다. 이런 식으로 WISH는 다시 가치에 민감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WISH 사용자의 75%는 2020 년 10-K당 $75,000 미만의 가계 소득을 가지고 있습니다.
  4. 강력한 마케팅 + 브랜드 인지도. WISH는 2020년 매출의 67%를 Sales+Marketing에 지출했습니다(경영진은 이 비용이 2020년 10-K 매출의 %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됨) 펑키한 광고와 같이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위시(Wish)는 특히 밀레니엄 세대와 인력 진입 Z 세대 사이에서이미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위험:

투자자들은 WISH의 가장 큰 위험 중 하나가 가맹점이 제공하는 저품질 제품의 판매라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ntextLogic은 위조품에 대해 가혹하게 등록하고 단속하기 위해 광범위한 문서와 검증을 요구함으로써 상인에 대한 선택적 선택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주로 인터넷에 정통한 밀레니엄 세대와 청소년인 쇼핑객들은 점점 더 현명해지고 있습니다. 리뷰를 빠르게 들여다보더라도 제품의 정당성에 대한 인식을 수집하기에 충분한 정보/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WISH의 역할은 가치 의식이 소비자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사치 또는 높은 표준을 찾고 있지 않습니다 하나, 오히려 만족스러운 품질의 거래, 그래서 상품 / 배송 문제에 대해 걱정하는 투자자는 위시의 시장의 포인트를 놓치고있다.

 

WISH의 수익의 대부분은 중국 상인에서 파생됩니다. 무역 전쟁은 이전 행정부의 관세 고용만큼 심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역 관계에 대한 단속은 운영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WISH는 2020년 10-K에서 언급한 대로 2019년 이후 상인이 증가한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으로 초점을 옮겨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수익 창출:

매출 성장은 건국 이후 건강해졌으며 전염병과 보조를 맞추며 향후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계속 성장해야 합니다.

수익 창출은 주로 마켓플레이스 서비스에서 발생하여 수익의 93%를 차지했으며 나머지 7%는 "물류 서비스"에서 발생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서비스의 84%는 핵심 마켓플레이스 수익과 나머지 제품부스트에서 파생되며, 판매자가 서비스에 등록하여 사용자 피드 내에서 목록을 홍보할 수 있는 광고 기능입니다.

"물류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판매자의 제품을 사용자에게 운송 및 배송합니다. 판매자는 주문단위로 물류 서비스에 대한 선불로 지불해야 합니다.

위시 익스프레스: 가맹점이 고객에게 특급 배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판매자는 제품 노출 증가와 같은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위시 로컬: 위시 로컬 은 중소기업이 Wish와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50,000위시 로컬 참여 매장은 5억 명 이상의 고객에게 재고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위시포스트: 가맹점의 창고에서 구매자로 직접 배송하도록 설계된 독점 물류 엔진.

물류 매출은 2021년 1분기 5,600만 명에서 2021년 1분기 2억 4,500만 명으로 4배 증가했으며, 이는 가맹점이 소비자 유치의 주요 선택으로 위시(Wish)를 두 배로 줄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내 평가 및 재무:

WISH는 현재 현금과 현금 등가물들이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깨끗한 대차대조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시는 0개의 장기 부채를 유지하면서 IPO 후 유동성 현금 으로 20억 달러가 넘습니다. 대부분의 부채는 현재 위시 비율이 1.86배이므로 금융 의무는 당분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10억 7천만 달러(주당 약 1.50달러)의 장부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온라인 소매 업계 평균인 18.6배에비해 매우 낮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대략 소득 명세서 4 년 예측; 출처: 저자, WISH 10-K 서류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2020년에는 유행성 경기 중 체류 주문 및 특가 사냥이 증가하면서 매출이 34%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1년 1분기 매출이 772M로 2020년 1분기보다 75% 증가한 2021회계연도 실적에 대한 이러한 급증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분기의 매출 성장은 지속 가능하지 않을 수 있지만, 2025년까지 전자 상거래 시장의 두 배에 달하는 건전한 연간 매출 성장률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2021년 과거 몇 년 동안 보수적인 성장률을 사용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은 브랜드 인지도와 광고가 신규 고객을 계속 유입시키고 있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의 손익 계산서에 지출하는 데 중점을 두어 왔습니다. 이는 브랜드 충성도가 구축될 때까지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의 근본적인 측면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마케팅 비용이 매출의 비율로 계속 감소해야 한다고 제안했지만 여전히 매출의 40 % 이상을 소비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림 4 년 수익 예측 및 + 7.3 %의 계산 된 WACC와 할인으로, 나는 WISH가 가격 / 수익 기준으로 약 $ 40 주를 거래 할 수 있다고 계산합니다. 이는 2024년의 예상 수익을 4.5배의 온라인 소매 평균 배수로 곱하고 6억 1,900만 주를 발행하여 계산합니다.

이 가격/수익 평가는 빠르게 진행되는/순환 산업에서 경쟁하는 고성장 기업에 가장 적합한 지표이기 때문에 WISH에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출처: 저자, WISH 10-K 서류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위시(WISH)는 올해 더 큰 손실을 보고했지만 FCF에서 -80에서 -2백만 달러로 개선되어 현금 흐름이 긍정적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확장에 대한 많은 가정없이이 현금 흐름을 예측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곧 분기는 매우 수익 현명한 사람들이 백신으로 직접 쇼핑을 재고로. 나는 더 부정적인 무료 현금 흐름을 가정, 소원이 돈을 잃을 것이라는 보수적 인 기대 2021. 그러나 향후 매출이 증가하고 COR와 마케팅이 매출의 %로 약간 감소함에 따라 위의 예측에 설명된 바와 같이 상당한 FCF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상 무료 현금 흐름의 DCF는 동일한 WACC를 사용하여 7.3 %의 목표 가격을 주당 ~ $ 45의 수익률을 산출합니다. 이것은 내 가격 / 판매 평가에 가깝고 Wish가 현저히 저평가되고 현재 가격으로 강한 구매가 있음을 확신합니다.

출처: 저자, WISH 10-K 서류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드라이버 및 단기 촉매의 요약:

소원은 단기 적인 관심으로 인해 장기적인 기본 가치뿐만 아니라 지금 강한 플레이를합니다. 2021년 6월 현재 위시(WISH)는 부유물의 12%를 차지하는 반바지를 가지고 있었으며, 약 2천만 주가 부족했다. 이는 2021년 5월보다 약간 덜 단기적인 관심사이며, 동시에 주식의 압박은 압박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상당한 짧은 이자 남아 있는 추가 압박에 대 한 여지가 여전히 의미, 아마도 간격 아래 후.

위시의 20억 현금은 회사가 매수의 주요 대상이 됩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 회사는 2015년 아마존(NASDAQ:AMZN)에 의해 100억 달러 규모의 매수에 접근했다. 그 이후로 매출은 세 배로 늘어났지만 위시의 시가 총액은 현재 60억 에 불과합니다! 이 회사는 다른 전자 상거래 플레이어에서 볼 가치가있다, 특히 틈새 인구 통계 소원 엔터테인먼트를 대상으로.

위시의 T.A.M는 2024년까지 4.5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전 세계 상거래의 63%에서 71%). 세계가 디지털로 전환하고 현대의 "보물 찾기"쇼핑 경험을 기원함에 따라 전자 상거래는 새로운 정상이되고 있습니다. 또한 젊은 세대들도 재정적으로도 책임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Decluttr 연구에 따르면 Z 세대의 72 %는 종종 돈을 절약 할 수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하고 있으며, 20 % 이상이 중고 또는 개조 된 쇼핑으로 돈을 절약합니다. Wish는 이러한 사고 방식을 장려하여 온라인에서 오프 프라이스를 주문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위시는 오프라인 매장이 위시 가맹점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위시 로컬 오퍼링'을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시 로컬은 현재 50,000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익성이 매우 떨어질 수 있습니다. Wish는 실제 제품 이전을 처리할 필요가 없으므로 비용이 제한됩니다.

동시에 위시는 더 큰 제품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고객을 추구하기 위해 가맹점 기반을 더욱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위시의 자회사 중 하나인 ContextLogic B.V.는 유능한 기관인 De Nederlandsche Bank를 통해 결제 기관 라이센스를 신청했습니다. 이 라이선스는 ContextLogic B.V.가 네덜란드에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럽 경제 지역에 여권 기준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기본 기술 분석:

출처: 야후 파이낸스

위 사진은 위시의 6개월 차트입니다. 2월 최고치 이후 가격은 꾸준히 하락하고 있으며, 6월에는 짧은 랠리와 그 이후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WISH가라앉혀졌습니다.

현재, RSI 37 약간 과매도 영토의 항목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주식 현재 하단 볼린저 밴드에 매우 가까운 거래, 앞으로 몇 주 동안 잠재적인 지원의 소스. MACD 분석은 최근 통합으로 인해 너무 드러나지 않지만 신호 선이 가깝고 12 기가 26 기간 미만이라는 것이 고무적입니다. 또한 위시는 약 8달러(사상 최저)의 지지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펀더멘털과 함께 이러한 신호는 주가 6월 최저치인 8달러 보다 훨씬 낮아질 가능성은 낮기 때문에 WISH의 하방 리스크를 감소시키고, 위시가 지난달 급등과 격차를 메우면서 상승 랠리가 카드에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결론:

WISH는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산업의 나머지 부분에 비해 저렴하게 가격이 책정된 견고한 GARP 픽입니다. 이 회사는 브랜드 이름을 홍보하기 위해 강력한 마케팅 부서를 통해 상인과 소비자 모두에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경쟁이 치열할 지 모르지만, 위시는 중독성 있는 스크롤과 극단적인 거래로 완성된 "보물 찾기" 경험으로 차별화됩니다. 현재 가격대의 단점은 제한적이며, 회사가 상당한 매출과 마진 성장을 지속함에 따라 ContextLogic은 새로운 최고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