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캐리어 : 지금은 차가운

by flowsurfer 2021. 7. 31.
반응형

캐리어 : 지금은 차가운

 

건물 외관의 공조
게티 이미지를 통해 gmnicholas / E +

 

강력한 성장은 2021년 주가 움직임을 정당화합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캐리어 글로벌 주식에 대해 쓴 때(CARR)2 월에, 회사는 힘든 전염병 에 영향을 받는 2020 하지만 그 거의 세 배에서 주식을 중지 하지 않았다 $13.28 레이시온 기술에서 스핀 오프 후 2020 레이시온 기술(RTX)에 $37.20 출판 시. 그 큰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여전히 경쟁사보다 저렴보였다. 당시 성장 전망은 6~8%의 매출 성장과 11-17%의 EPS 성장률이었습니다. 캐리어는 그 이후 매 분기마다 이러한 기대를 날려 버렸으며 2분기 실적 발표로 현재 매출 성장률은 약 15%, EPS 성장률은 30%에 가까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은 또 다른 44% 내 2 월 기사 이후, 에 $53.70 현재.

 

 

차트YCharts의
데이터

 

캐리어는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과 깨끗한 실내 공기의 필요성과 같은 트렌드를 활용하기 에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주택 붐과 재개 무역 운전 수요 주거 HVAC, 상업 공조 및 냉장의 수혜자이기도합니다. 이러한 수요는 미국 의회에서 제안된 인프라 지출 법안뿐만 아니라 개인에 대한 부양 책정에서 부분적으로 발생합니다. 캐리어의 경쟁업체들도 이러한 시장의 이익을 누리고 있지만, 캐리어의 2021년 성장 전망은 여전히 피어 그룹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력은 주식에 가격이 책정되기 시작했고, 2월에 언급한 동료들대비 밸류에이션 격차가 좁혀졌다.

 

차트YCharts의
데이터

 

앞으로도 자극과 인프라 지출이 일회성 부스트가 될 수 있지만, 효율성과 청정 공기에 대한 세속적인 추세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그러나 캐리어와 구체적으로는 Chubb 자회사를 매각하여소방 및 보안 사업을 축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조치는 캐리어의 최저 마진 사업을 제거하고 부채 상환, 주식 매수 및 인수를 가능하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장치의 부재는 2022년에 캐리어의 EPS에 드래그 될 것입니다. 캐리어는 동료와의 좁은 격차와 내년에 Chubb를 대체 할 수입원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 50의 보류입니다.

 

성장 동인

HVAC 사업에서 주거 수요는 북미 지역의 34%의 매출 성장과 함께 예상보다 오랫동안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 2분기에 기업이 문을 닫으면서 라이트 커머셜은 60% 이상 증가했습니다. 전체 상업 HVAC "만"성장 20% 하지만이 세그먼트는 2021 년의 나머지 부분에 사무실 재개와 함께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의 건강한 건물 이니셔티브는 전염병의 여파로 여과 및 공기 질에 대한 수요를 해결합니다. 또한 지능형 제어 시스템과 서비스 패키지를 추진하여 애프터마켓 매출 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캐리어 건강한 건물

출처: 캐리어 2분기 실적 슬라이드

환경 문제는 또한 캐리어의 장기적인 성장에 역할을합니다. 배기가스 배출 측면에서 고객은 온실 가스 잠재력이 적은 에너지 효율과 냉매를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역에서 기후가 따뜻해짐에 따라 HVAC 장비는 더 많은 사용이 증가하여 유지 보수 및 교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냉장은 2021년 2분기에 46%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1년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사업부입니다. 이는 냉장 트럭과 컨테이너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온라인 쇼핑 증가추세로 연초에 예상되었습니다. 창고와 레스토랑에 대한 고정 냉장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Chubb 판매

화재 및 보안 사업도 상당한 성장을 보였지만 캐리어의 가장 낮은 마진 사업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소방 및 보안 매출의 약 40 %를 차지하지만 영업 이익의 25 %를 차지하는 Chubb를 판매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캐리어는 이 거래에서 세금 후 26억 달러의 순을 받게 됩니다. 이 회사는 7억 5천만 달러의 부채를 상환하고 나머지는 주식 매입 또는 M&A에 적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hubb 판매

출처: 캐리어 2분기 실적 슬라이드
 

이 거래는 내 추정에 따라 캐리어의 EPS에 희석 보인다 $0.19:

Chubb 판매의 캐리어 영향

7천만 달러의 연금 혜택이 현금이 아닌 품목이기 때문에 현금 흐름은 EPS만큼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캐리어가 전체 1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매수 승인을 실행하기로 결정하면 주식 수는 약 3,260만 주로 감소하여 회사의 시가총액의 약 3.7%를 차지하게 됩니다. 즉, 캐리어의 프로 포르마 EPS를 취할 것 (판매가 시작에 발생 한 것처럼 2021 오히려 끝이 아닌) 에서 $1.96 다시 $2.04 주당.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여전히 보다 적은 $2.15 Chubb 판매 전에 기본 EPS. 이상적으로는, 캐리어가 주식 매수보다 더 많은 HVAC 또는 냉장 사업을 인수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이 회사는 여전히 유기적 성장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그래서 2022 EPS는 초과한다 $2.15 에서 2021 하지만 Chubb 판매성장에 단기 드래그 될 것입니다.

평가

지난 2월, 캐리어는 P/E와 EV/EBITDA 모두에서 동료들보다 저렴해 보였습니다. 그 기사에서 내 가치 추정은 낮은 50에 있었다, 이는 지금 주식이 명중했다. 그 이후로 전체 산업의 수입및 성장 추정치뿐만 아니라 가격이 증가했습니다. 나는 Trane(TT)와레녹스(LII)를보여주는 그 기사에서 동료 비교 테이블을 업데이트하고, 나는 또한 존슨 컨트롤(JCI)를이번 분기에 추가했다. 2021년 성장률 추정치를 살펴보면, 캐리어는 매출 성장률이 가장 높고 EPS 성장률이 두 번째로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Trane과 Johnson Controls는 아직 2분기 결과를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테이블은 애널리스트 컨센서스 추정치를 반영합니다.

캐리어 피어 성장 비교

2021 년 P / E 및 EV / EBITDA 비교에서, 우리는 단지 Trane이 높은 성장 예측을 감안할 때 의미가 더 높은 평가것을 볼 수 있습니다. 캐리어를 포함한 나머지 3개는 모두 평균 평가에 가깝게 군집됩니다. 2월과 달리 캐리어는 그룹 평균 평가에 도달하기 위해 8-11 %만 추가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리어 피어 평가

2022년을 앞두고 캐리어는 Chubb 사업의 손실로 인한 역풍에 직면하게 될 것이지만, 경영진이 HVAC 및 냉동 사업을 동료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1~2년 이내에 피어 트렌드 성장률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주식은 결코 과대 평가되지 않지만 Chubb의 수입을 대체 할 것이 명확해질 때까지 풀백 중에 더 나은 구매가 될 수 있습니다.

결론

2020년 레이시온 테크놀로지스의 스핀오프 이후 캐리어 주가는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더 나은 공기 질과 에너지 효율을 향해 나타난 세속적인 추세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가 상승은 또한 캐리어가 지금 했던 동료의 평가를 따라 잡기 위해 색조였다. Chubb 사업의 매각은 저마진 사업을 손질하고 부채 상환및 더 많은 HVAC 또는 냉장 인수를 위한 자본을 확보함에 따라 회사에 장기적으로 긍정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hubb는 매각 수익금이 잘 활용될 때까지 2022년에 캐리어의 성장에 대한 견인이 될 정도로 컸습니다. 나는 캐리어를 그 동안 보류하는 것을 고려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