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조마토의 DIY (직접 할- 그것) 평가

by 건강하고부유한습관 2021. 8. 4.
반응형

조마토의 DIY (직접 할- 그것) 평가

 

Zomato delivery person wearing the red shirt waiting near his bike with the zomato delivery bag
게티 이미지를 통한 암란마두르/아이스톡 에디토리얼

 

불과 일주일 전, 나는 시장 데뷔를 앞두고 조마토(FOOD)를소중히 여겼고,이 포럼에서 하는 거의 모든 평가와 마찬가지로 많은 분들로부터 들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내가 시장 점유율과 수익성에 대한 내 가정에 너무 관대하다고 느꼈다, 돈을 벌기의 역사가없는 회사에 대한, 나는 회사를 과대 평가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내가 인도 식품 시장의 성장과 새로운 시장에 진입 할 수있는 회사의 잠재력을 과소 평가하고, 따라서 회사를 과소 평가했다, 시장이 내 예상 가치의 약 3 배에 주식을 가격으로 더욱 강조했다 포인트. 여러분 중 몇 명은 내가 완전히 요점을 놓치고 있었고, 조마토가 상인의 게임이며, 상인이 미래의 전망에 대해 낙관적 일 만한 많은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오히려 당신에 내 이야기 (및 가치)를 부과하지, 나는 Zomato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고, 가치의 자신의 추정에 도착하기위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더 서곡

지난 주에 내 평가를 게시 한 후, 나는 내 게시물의 묘사 중 일부가 조금 불안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는 저를 일종의 평가 조명으로 묘사한 다음, 깊이 통찰력있는 연구의 결과로 가치에 도달하기 위해 무엇을했는지 설명하기 위해 진행했습니다. 두 가지 망상을 모두 해소합시다. 첫째, "전문가"또는 "전문가"를 설명자로 사용하는 것은 몇 가지 평가 기본으로 계층화 되어 있기 때문에 평가에 아무 것도 없습니다. 둘째, 평가 실무자는 신비의 기운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유행어를 만들고, 종종 외부인을 위협하는 것 이외의 이유없이 복잡성을 추가하는 동안, 나는 누군가가 회사를 가치 로 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 나는이 게시물에 나중에 보여주기를 희망으로. 또한 회사로서 조마토를 싫어하거나 회사에 투자하지 않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려고 했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게시물을 잘못 읽은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어느 주장도 사실이 아니며, 투자에 대한 근본적인 진실로 보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좋은 회사 대 좋은 투자: 적어도 내 평가에서 조마토가 비싼 것은 좋지만 나쁜 투자라는 것을 따르지 않습니다. 나는 전에 좋은 투자와 좋은 회사 사이의 대조에 대해 작성했지만, 아래 그림은 본질을 캡처 : 즉, 회사가 좋은지 여부에 대한 평가, 평균 또는 나쁜 미래의 실적과 현금 흐름에서 재생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을 보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좋은 투자인지여부에 대한 평가는 회사에 대한 시장의 기대보다 더 긍정적 이거나 부정적인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Zomato에 대한 나의 이야기는 매우 긍정적 인 것입니다, 여기서 회사는 성장하는 인도 시장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지만, 경쟁에 직면하여 수익성을 유지합니다. 즉, 돈을 잃는 상태와 큰 야망이 "나쁜"회사를 만든다는 결론을 내린 일부와는 달리, 내 결론은 좋은 회사라는 것을 강조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즉, 시장은 훌륭한 회사가 될 것이라는 기대에 가격을 책정하는 것 같다, 내 보기에, 그 판단은 시기상조입니다.
  2. 투자 결정의 소유권을 취 :나는 하나의 청중을위한 회사를 소중히, 나는 매일 거울에서 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관객은 용서와 이해입니다. 투자자로서 우리 각자는 투자 결정의 소유권을 가져가야 하며, 다른 사람이 전설적인 투자 자격 증명을 가지고 있더라도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하기 때문에 회사를 매수 또는 매도하는 것은 투자 실사를 낭비하는 것이라는 것이 항상 제 믿음이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싼 조마토를 발견하고 그것을 구입하는 경우, 나는 당신이 투자하는 당신의 돈이기 때문에, 당신의 결정에서 당신을 이야기 할 욕망이 없다, 그 결정은 회사의 전망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해야한다, 하지 내.

투자가 시장 가격과 가치 평가와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에 관한 것이라면, 그것은 결코 합의가 없을 것이며, 불일치는 프로세스의 일부이자 소포일 뿐만 아니라 좋은 평가에서 건강한 구성 요소입니다.

평가 스토리텔링: 피드백 루프

조마토에 대한 평가에서, 나는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이야기와 그것이 평가 수치에서 어떻게 재생되었는지를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몇 년 동안 harped 광범위한 주제의 일부입니다, 이는 좋은 평가는 이야기와 숫자 사이의 다리이며, 그 다리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내 책에서, 나는 5 단계 과정에 대해 이야기 :

 

Zomato에 내 마지막 게시물에서, 당신은이 과정의 대부분을 밖으로 재생 보았다, 하지만 난 다섯 번째 단계에 초점을 맞추고 싶어요, 즉, 피드백 루프를 열어 유지, 그리고 필요한:

  1. 다양한 관객과 이야기: 우리는 삶의 거의 모든 면에서 전문화의 세계에 살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혼합 된 축복과 함께 제공됩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우리는 지금 종종 그 훈련의 나머지 부분을 희생, 훈련의 매우 좁은 조각으로 탐구 자신의 전체 인생을 보냈다 전문가가있다. 마이너스 측면에서, 이 전문 지식은 터널 비전을 생성, 이러한 전문가들은 종종 나무에 대한 숲을 잃게. 설상가상으로, 우리는 이러한 전문가들이 종종 서로만 상호 작용하는 직장을 만들어 고립이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나는 매우 다른 배경 (은행, VC, 설립자, CFO, 규제 기관), 다른 지역에서 매우 다른 관점으로, 내 가르침과 쓰기를 통해, 그리고 내 제안은 당신이 (종종 그들은 같은 교육및 자격 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운이 좋다.
  2. 불투명성에대한 투명성 : 경제학자 (및 시장 전문가)가 세 손을 필요로하는 오래된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불투명하게 옳은 것보다 투명하게 틀려야 한다는 모토로 평가 수업을 시작합니다. 따라서 회사를 소중히 여기면 가치에 대한 입장을 취하고 프로세스, 데이터 및 역학에 대해 열어서 누구나 내가 한 일을 복제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의견 차이를 발견하고 자신의 평가 된 가치에 이러한 변화를 반영 할 수 있도록노력합니다. 나는 또한 평가 세부 사항을 넣어, 나는 미래에 잘못 입증 될 것입니다 위험을 잘 알고 있지만, 나는 공개와 함께 제공되는 책임을 좋아한다. 내 조마토 평가에 대한 논평에서, 여러분 중 일부는 내가 과거에 동네 짱(UBER)과테슬라(TSLA)를소중히 여기고 있었는지 지적했으며, 공정한 게임이지만, 나는 내 실수와 함께 평화를 만들었습니다 .'
  3. 당신과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의 듣기: 나는 매우 이기적인 이유로, 소셜 미디어 또는 달팽이 메일 여부, 어떤 포럼에서 나와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듣고하려고합니다. 제가 소중히 여기는 모든 회사에는 제가 소중히 여기는 회사(제품, 시장 또는 경쟁)의 일부 측면에 대해 아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Zomato와 함께, 나는 내 Zomato 평가를 게시 한 이후 2 주 동안 인도에서 온라인 음식 배달 및 레스토랑에 대해 배웠습니다. 나는 Zomato Pro가 회사가 생각했던 것처럼 빨리 잡히지 않은 이유, 왜 당신 중 일부는 Swiggy를 선호하는지, 심지어 레스토랑에서 주문하고 싶은 것에 대해 잘 이해합니다. (비리야니는 인도에서 자란 시절보다 인도 손님들에게 훨씬 더 큰 무승부인 것 같습니다.)
  4. 기꺼이 바뀔 수 있음: 투자와 평가에서 가장 자유로운 세 단어는 "내가 틀렸다"고 말하면 거짓말을 할 것입니다. 즉, 내가 연습을 했다 지금 그 단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약점의 입학으로 이것을 볼 하는 동안, 그것은 더 나은 말할 발표, 때로는 다른, 이야기. 빌 거리(Bill Gurley)가 첫 번째 Uber 평가에서 총 시장의 좁은 정의에 대한 비판은 그 회사의 가치뿐만 아니라 총 시장 규모와 가치 공유 경제 회사를 추정하는 방법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내가 Zomato에 받은 피드백은 이미 내 평가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 중 일부는 인도의 법인세율이 25%,30%가 아니라 30%이며, 영원히 지속되는 것으로 보이는 추가 요금에 추가하려는 인도의 세금 코드와 예외는 여전히 혼란스럽지만, 나는 이 시점에서 양보할 것입니다(41INR/share에서 약 43INR/Share로 소폭 내 주당 가치를 밀어 올리는 것). 나는 인도 음식 배달에 내 이야기의 초점에 밀어 했다, 일부는 Zomato전 세계 시장을 확장 하는 잠재력을 가리키는, 그리고 다른 인도 식료품 배달및 클라우드 부엌에서 확장 가능성에. 나는 그들이 큰 외국 시장으로 확장하려고하면 조마토의 혜택에 작동하는 네트워킹 이점이 그들을 stymie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식료품 배달 시장, 적어도 순간에, 회사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익의 너무 작은 조각을 제공, 그 합법적 인 포인트입니다.

조마토의 DIY 평가

만약 당신이 내 Zomato 평가를 읽을 때, 당신은 나에 동의 자신을 발견, 나는 당신에게 회사를 평가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불일치는 가치에 통합. 간단히 말해서, 이야기를 제공 할 수 있다면 배경 작업과 평가 역학을 돌볼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준비가, 가자!

1. 총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 및 확장 성장

Zomato 이야기의 첫 번째이자 가장 큰 부분은 당신이 말할 수있는 얼마나 큰 이야기를 정의하기 때문에, 그것은 후 갈 수있는 총 시장입니다, 그리고 확장에 의해, 당신의 가치는 얼마나 큰 수 있습니다. 내 평가에서, 나는 Zomato의 주요 수익은 픽업 및 배달을 위해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고객으로부터 계속 올 것이라고 가정하고, 글로벌 야망에도 불구하고 인도는 주요 시장으로 남아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러한 가정으로 인해 전체 시장에서 약 2,000억 루피(250억 달러 이상)의 기본 사례 추정치가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가장 푸시백을 얻었다 가정이었다, 두 전선에, 먼저 나는 Zomato의 글로벌 범위가 시장을 확장 할 수있는 가능성을 무시하고 두 번째는 식료품 배달을 추가하면 시장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는 또한 클라우드 부엌에서 성장의 잠재력을 언급, 즉, 레스토랑 (크고) 배달을 위한 음식을 제공. 그래서, 더 이상 ado와 함께, 여기에 당신의 선택이 있습니다 :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인도의 성장과 식습관에 대한 비관론자들에게 저는 총 시장이 10년 만에 1,125억 달러(150억 달러)로 성장할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낙관론자들에게 인도 시장의 성장을 허용하거나 글로벌 성장을 추가하면 시장이 더 커지고 식료품 배달을 총 시장에 추가하는 것이 시장의 두 배 이상입니다. 또한 성장이 전면에 종료될지(초기에 더 많은 성장)가 될 지 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균등하게 확산될지 에 대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이 선택은 인도 경제와 음식 배달 시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2. 시장 점유율

Zomato는 현재 인도 식품 배달 시장에서 두 개의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이며 시장 점유율은 40 %를 훨씬 웃도는 회사입니다. 내 평가에서, 나는 음식 배달 시장, 전 세계적으로 형성 되는 것 같다 패턴에 따라, 선수의 몇 에 의해 지배 남아 있을 것 이라고 가정, 그리고 40%에 시장 점유율을 두고.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인도 시장의 다양성, 지역과 소득 클래스에 걸쳐, 낮은 시장 점유율과 함께, 더 분열 시장을 초래할 것이라고 제안하지만, 몇 가지는 조마토의 자본 인상이 시장을 지배 할 수 있다고 주장, 더 높은 시장 점유율을 적립: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이러한 판단을 내릴 수록 총 시장을 더 광범위하게 정의할수록 시장 점유율을 다시 끌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지배적 인 시장 점유율 (60 % 이상)을 선택하면 법률 및 규제 푸시백의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3. 수익 슬라이스

온라인 식품 배달 사업의 원동력은 기본 수익으로 발생하는 총 식품 주문의 일부로 남아 있으며,이 조각은 배달 인력을 지불하고 운영 비용을 충당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것입니다. 내 기본 사례 평가에서, 나는 Zomato미래에 총 주문 가치의 22 %를 유지하기 위해 얻을 것이라고 가정, COVID 영향을받는 FY 2021 수치보다 조금 더 높은 과 도2020 수치보다 조금 낮은. 조마토가 인도 시장의 선두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공격적인 경쟁자 (아마존(AMZN)식품과 같은)이 낮은 비율로 기꺼이 정착 할 수 있기 때문에이 숫자는 가장 큰 압력을 받을 것입니다. 인도 음식 배달 시장이 두 개 또는 세 개의 회사에 의해 지배 될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이러한 회사는 그대로 GOV 슬라이스를 떠나 암시적 합의에 올 수 있습니다. 이는 레스토랑에 불공평하지만 온라인 배달 회사의 수익을 개선할 것입니다.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수익 슬라이스를 선택할 때 시장 규모와 시장 점유율에 대한 귀하의 선택에 영향을 받을 것임을 인식하십시오. 따라서 총 시장이 훨씬 더 큰 경우 식료품 배달에 추가했기 때문에 낮은 수익 창출을 사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대형 식료품점이 Instacart의 컷 (약 9 %)에 대해 다시 밀어 붙였습니다. 총 주문 가치의, 자신의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4. 영업이익과 수익성으로의 길

Zomato의 평가에서, 나는 중개인이되는 장점 중 하나는 총 및 운영 마진이 높은 경향이 있음을 지적했다, 성장이 그 성장 규모를 제공과 관련된 비용 (판매 및 광고 비용)을 가라 앉히면. 내 기본 경우, 나는 35 %의 세전 목표 영업 마진을 가정하지만, 그 마진은 경쟁 환경이 어떻게 진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라이브 및 렛-라이브 태도로 두 세 명의 플레이어만 있다면 모든 경쟁업체에게 마진이 높지만, 광고와 할인을 통해 시장 점유율에서 공격적으로 물러나려고 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거절됩니다.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내 Zomato 평가에서, 나는 또한 회사가 단기적으로 돈을 잃을 것이라고 가정하지만, 영업 마진은 7 년 목표 값에 수렴 할 것이다. 이 가정은 조마토가 수익성을 향한 경로가 얼마나 원활한지에 대한 귀하의 견해를 암시적으로 의미하며, 목표 마진에 도달하기 전에 더 긴 기간으로 이어지는 로커 경로는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여기서도 마진에 대한 가정은 플랫폼 기능을 사용하여 Zomato가 입력 할 수 있다고 믿는 비즈니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난 주에, 나는 Zomato가 클라우드 주방을 운영하는 음식 배달을 넘어 건강 / 피트니스 시장에 진입하고 심지어 레스토랑에 대출 할 수 있다는 주장을 들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하지만, 이들은 매우 다른 수익성 프로필을 가진 기업이며, 온라인 식품 배달 사업에서 얻을 수있는 마진에 원격으로 도저히 영업 마진을 얻을 가능성이 낮습니다.

5. 재투자

가치를 성장에 연결하는 핵심 요소는 성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재투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특정 성장률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금액을 재투자해야하는 회사는 현금 흐름이 낮고 동일한 성장률을 가진 다른 회사보다 가치가 낮지만 재투자 요구가 낮습니다. 내가 재투자를 가져오기 위해 Zomato 평가에 사용한 입력은 자본 비율에 대한 매출, 투자 자본의 각 달러에 대한 수익의 양을 측정하는 지표이며, 재투자는 순 자본 지출 (자본 지출을 뺀 감가상각), 작업 자본 요구, 플랫폼 및 인수에 대한 기술 투자 및 인수를 포함하도록 광범위하게 정의됩니다. 더 효율적인 재투자를 반영하는 숫자가 더 높습니다. 내 이야기에서, 나는 인수 및 기술에 재투자의 역사적 패턴의 연속을 참조하십시오, 단기적으로 더 효율적인 성장과이기는하지만, 회사가 COVID 효과에서 다시 반송으로; 내년 내 자본 비율은 5.00이며, 2-5 년 동안 3.00으로 하락한 후 꾸준한 상태에서 2.50으로 정착했습니다. 회사가 새로운 시장과 기업에 진출하려고 할 경우, 여기에 다시 논쟁의 여지가있다, 당신은 미래에 적은 재투자를 주장 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가정하는 것보다), 지불 과거 인수에 따라, 또는 더 많은 재투자를 위해.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매출액대 자본비율은 널리 보고된 비율이 아니기 때문에 높고 낮거나 일반적인 수치로 구성되는 것에 대한 관점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6. 위험

본질적인 평가에는 두 가지 위험 매개 변수, 예상 현금 흐름의 위험 또는 변동성에 대한 자본 회계 비용 및 회사가 문제가되지 않을 위험을 통합하는 실패 확률이 있습니다. 조마토 평가에서, 나는 실패의 10 %의 기회를 첨부, 큰 현금 잔액 (특히 IPO 후) 회사의 돈 손실, 현금 연소 상태에서 우려를 상쇄. 자본 비용에 대해, 나는 회사의 주식 비용 (시장 위험에 대한 노출에 따라) 및 부채 후 비용을 추정하는 전통적인 경로를 따라, 나는 인도 루피의 두 숫자와 함께 8.97 %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낮은 10.25 %의 초기 자본 비용에 도달했습니다. 이 숫자에 대한 나의 추정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나는이 평가에서,이 입력은 키 입력의 내 상위 10 목록에 없는 고백을 할 것입니다. 그 이유를 알아보려면 2021년 7월 상장 인도 기업의 자본 비용(내가 계산한)의 히스토그램을 고려하십시오.

2021년 내 데이터 업데이트

인도 기업의 80%는 8.01%에서 13.16%의 자본비용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절반은 9.50%에서 12.06%의 자본비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Zomato의 자본 비용을 추정하려면 다음 추정치에 따라 이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접근 방식을 고려하십시오.

DIY 밸류에이션 스프레드시트

따라서, 내 평가에서 Zomato의 위험을 과소 평가했다고 생각되면 초기 자본 비용인 12.06 %(세 번째 사분위수)로 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런 다음, 내 관점에서,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니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입력으로 이동합니다.

가능하고, 그럴듯하고 가능성

스토리 텔링에 대한 일반적인 푸시백은 투자자, 분석가 및 감정인이 상상력이 폭동을 일으켜 동화 평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평가 이야기가 세 부분으로 시험을 거쳐야 한다고 주장하는 가능성에 대처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탐색할 때, 당신은 각 변수 (가장 큰 시장,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 가장 높은 마진, 최저 자본 비용) 또는 가장 부정적인 (가장 작은 시장, 가장 낮은 시장 점유율, 최저 마진, 자본의 가장 높은 비용)에 가장 긍정적 인 (조마토의 가치에 대한) 선택으로 이동하는 낙관주의자로 유혹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전자는 종종 "최고의 경우"와 후자는 "최악의 경우"평가로 표시하면, 실제로 가장 큰 시장이 낮은 마진과 더 높은 재투자를 수락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가능한 / 그럴듯한 / 가능한 테스트를 통과하지 않을 때. 따라서, 나는 최고의 케이스 값이 ₹ 423이고 내 최악의 경우 값은 0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쓸모없고 오해의 소지가 모두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은 이미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전에 상관없이, 테스트를 통과 Zomato에 대한 이야기의 전체 범위가 있다는 것을, 그들은 매우 다른 주당 값을 산출 할 수 있다는 것을 :

저거넛 이야기의 실패 위험 없음, 다른 사람의 10 % 위험

타당성 테스트를 통과하는 가장 낙관적인 이야기는 간신히 조마토가 식품 및 식료품 배달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반면, 수익 슬라이스를 25%로 유지하고 마진은 45%(듀오폴리 수준)와 낮은 위험 프로필을 유지하며, 가정의 예상치 못한 조합에도 불구하고 주당 가치는 8월 10일 10% 보다 150% 높은 가격입니다. 그럴듯한 이야기의 대부분은 인도 경제 및 배달 시장의 성장, 수익 슬라이스, 마진 및 스펙트럼에 속하는 곳을 결정하는 위험에 대한 견해와 함께 ~ 30 및 60 사이에 떨어집니다. 이 테이블에는 Zomato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이야기의 작은 하위 집합만 포함되어 있으며 DIY 평가에서 손을 시도하도록 권장합니다. 완료되면 이 Google 공유 스프레드시트로 이동하여 가치를 평가하세요. 어떤 레스토랑에서 먹을 것부터 영화를 볼 수 있는 것까지 우리 삶의 모든 면에서 바로 물건을 얻을 수 있는 군중을 신뢰하는 세상에서, 조마토가 가는 것에 대한 군중의 평가를 받으자.

조마토 게임 플레이

시장 가격이 분위기와 모멘텀을 기반으로하는 경우 이 토론중 어느 것이 중요한지 궁금해하는 여러분 중 일부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결국, 충분한 구매자가 Zomato 주식을 구입하기 위해 줄을 서면 아마도 다른 사람의 성공에 의해 그려진, 가격이 어떤 가치에 상관없이, 상승을 계속 할 수없는 이유가 없다. 나는 그 감정에 동의하지 않으며, 가치와 가격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투자와 거래 사이에 도출되는 대조로 돌아갑니다. 투자자로서, 나는 조마토에 대해 주당 140 INR을 지불하는 것을 정당화할 수있는 길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물론 제 부분에 대한 상상력의 실패를 반영할 수 있으며 회사에 투자할 수 있는 내러티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인으로, 당신이 Zomato를 구입해야하는지 여부의 질문은 당신이 모멘텀 게임을 얼마나 잘에 정당하게 내려 온다, 에 얻을 때 알고,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언제 하차할 수 있습니다. Zomato의 가치는 관련이 없을 수 있으며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다른 메트릭 세트(차트, 가격 및 볼륨 지표)가 필요합니다. 나는 그 앞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으면 좋겠지 만 거래는 내 게임이 아니며, 나는 그것을 재생하는 도구나 성향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최선을 기원합니다!

원래 게시물

편집자 주: 이 문서의 요약 글머리 기호는 알파 편집자 를 찾는 것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