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인플레이션은 뜨겁다: 소득을 눈덩이하는 방법

by flowsurfer 2021. 7. 31.
반응형

인플레이션은 뜨겁다: 소득을 눈덩이하는 방법

스키어의 아마추어 겨울 스포츠 그룹. 가장 친한 친구 남자와 여자, 맑은 스키 리조트에서 스노우 볼 싸움을 스노우 볼 을 재생 눈 스키어. 높은 산 눈 풍경. 이탈리아 돌로미테스 이탈리아의 산, 유럽. 파소 토날레.
게티 이미지를 통해 울트라 마인 포토 / E +

HDO 전문가 숨겨진 기회와 공동 저술

식료품 바구니에 더 얇은 롤, 라이터 가방 또는 작은 캔이 있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몇 가지 거시 경제 요인이 몇 년 동안 가장 중요한 인플레이션 점프에 눈덩이, 기업은 가격을 인상하거나 같은 가격에 대한 적은 수량을 제공함으로써 응답. 가스와 식료품에서 식사에서 항공권에 이르기까지 가격은 사방에 올라가고 있습니다.

Inflation Snowball

 

출처: 작성자

6월에는 중고차와 트럭 가격이 10% 상승했습니다. 중고차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45.2% 더 비싸다. 이러한 증가는 물류 및 운송 비용의 추가 증가를 위한 연료를 제공합니다.

치폴레(CMG)에서그 부리토를 사랑? 그것은 지금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을 것입니다. 미국 체인은 6월에 메뉴 전반에 걸쳐 가격을 약 4% 인상했습니다. 고든 하스케트의 분석에따르면, 타코 벨(YUM)의가격이 10 % 상승했으며 맥도날드(MCD)와던킨 도너츠(DNKN)는패스트 푸드 산업에서 가장 큰 증가를 나타냅니다. 이들은 큰 숫자입니다. 고정 수입 증권이 있는 정기적인 은퇴 포트폴리오의 경우 수익률은 이러한 가격 상승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재료와 제조가 더 비싸지면 기업은 가격을 올리거나 제품을 작게 만듭니다. 수축은 가격 요인이 분명하지 않도록 하는 전술을 말합니다. 동일한 상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든 동일한 가격으로 더 적게 지불하든 테이크 아웃은 돈이 필요한 것을 적게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올라갈 때, 그들은 거의 아래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눈덩이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눈덩이 수입이 필요합니다.

인생은 눈덩이와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젖은 눈과 정말 긴 언덕을 찾는 것입니다." -워렌 버핏

이 기사에서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눈덩이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두 가지 선택을 설명하므로 은퇴 생활은 인플레이션 에 대한 두려움이 없습니다.

#1 선택: NEWT - 수익률 9%

"

Tesla는 단순한 자동차 회사가 아니며 기술 회사입니다." 난 당신이 최근 몇 년 동안이 많이 들었어요 확신합니다. 그 결과, 아무도 포드(F),제너럴 모터스(GM)또는 다른 기존의 자동차 플레이어와 테슬라의 테슬라의 평가를 비교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넷플릭스(NFLX)는비아코CBS(비아C),디즈니(DIS),디스커버리(DISCB) 등 다른엔터테인먼트 회사와 동등한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뉴텍 비즈니스 서비스(NEWT),BDC (비즈니스 개발 회사)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 BDC는 일반적으로 장부 가치에 대한 프리미엄/할인을 통해 평가되지만 NEWT는 다르며 그런 식으로 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NEWT는 뉴텍 가맹점 솔루션, 국제 전문 마케팅, 모빌 머니, 뉴텍 재래식 대출, 뉴텍 비즈니스 대출 등 여러 자회사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회사는 산업 유형 전반에 걸쳐 중소기업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대출 처리
  • 전자 결제 처리
  • 관리형 기술 솔루션(클라우드 컴퓨팅)
  • 기술 컨설팅
  • 전자 상거래
  • 채권 및 재고 금융
  • 보험 서비스(개인 및 상업 노선)
  • 웹 서비스
  • 데이터 백업, 스토리지 및 검색
  • 급여 및 복리후생 솔루션
 

이러한 서비스는 모든 비즈니스의 관리 및 운영에 필수적입니다. NEWT는 이자수익 및 대출 서비스 소득 외에도 이들 자회사로부터 배당소득을 징수합니다.

NEWT는 지난 10년 동안 놀라운 수익을 거두며 S&P 500을 먼지에 남겼습니다. 이것은 기존의 책 값 방법이 BDC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Newtek Business Services Vs. SPDR S&P 500 ETF Returns
YCharts의 데이터

냅킨 평가의 뒷면

NEWT의 장부 가치의 대부분은 중소기업을 위한 지불 처리, 급여, 복리후생, HR, 부기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회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NEWT의 가장 큰 자회사 중 하나인 "Newtek Merchant Solutions" 또는 NMS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NEWT의 NMS에 대한 최신 "공정 가치"는 1억 1,150만 달러이며 NMS는 2020년에 NEWT에 945만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했습니다. 이 평가는 매우 보수적입니다 :

Newtek Business Services Portfolio companies출처: 뉴텍 Q1 프레젠테이션

NMS의 동료는 13x-19x의 EBITDA 배수를 가지고 있으며 NEWT는 8.2 배 조정 된 EBITDA에서 NMS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NMS는 14배의 배수를 사용하여 2억 3,000만 달러의 기업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790만 달러의 부채/부채를 제거하여 1억 9,500만 달러의 자본을 남깁니다. 즉, NEWT는 NMS의 가치를 8,340만 달러로 과소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NEWT의 장부 가치에 대한 약 $3.72/주입니다.

또한 NMS는 독립 실행형 회사보다 NEWT에 훨씬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NEWT의 "생태계"에서 NMS는 NEWT의 다른 자회사와 NEWT의 빵과 버터를 구성하는 SBA 대출에 대한 귀중한 소개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NEWT가 이러한 기업의 평가와 보수적 인 이유를 이해합니다. NEWT는 미래에 주요 손상 요금이 발생할 위험을 피하고 싶어하며 NEWT는 장부 가치를 과대 평가하는 잠재적 인 혐의를 피하려고합니다.

NEWT가 장부 가치의 20%인 배당금을 지불하는 것을 볼 때 대부분의 BDC는 장부 가치의 10% 미만을 지불하는 반면 NEWT가 과다 지불하는 것은 아닙니다. NEWT의 "책 값"이 매우 보수적인 방식으로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NEWT는 기존의 BDC가 아니며 고도로 저평가되어 있으며 장기 투자자에게 상당한 배당금과 자본 상승을 통해 계속해서 기회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배당금 증가

NEWT는 매 분기 마다 과세 소득에 따라 투자자에게 가변 배당을 지급합니다. NEWT는 그것을 위해 높은 배당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NEWT가 배당금을 지불하면 회사가 배당금을 얻었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과세 소득이 낮으면 배당금이 낮습니다. 과세 소득이 높을 때 배당금은 더 높습니다. 전년 대비 배당금은 그보다 더 자주 높습니다.

미국 경제의 격렬한 반등은 NEWT에 강한 역풍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사는 $ 3.00-$3.30 사이의 매우 관대 한 2021 배당 지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6 년 동안 배당 소득 성장에 16 %의 CAGR을 참조하십시오. 이 지침의 중간 지점을 사용하면 현재 수율이 9.0%입니다.

Newtek Business Services Annual Dividend

출처: 작성자

경제 회복의 역풍

중소기업은 BDC와 비즈니스 솔루션이 현재보다 더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NEWT는 모든 실린더에 발사됩니다. NEWT는 2021년 SBA 7(a) 대출에서 580~6억 달러 사이를 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전년 대비 12% 증가한 수치입니다. 우리는 또한 자회사 비즈니스 서비스가 이 엄청난 경제에서 강력한 수요를 계속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

월급 보호 프로그램 대출은 2020년 NEWT에 상당한 역풍을 제공했으며, 3,700만 달러 이상의 원산지 수수료가 발생했습니다. 일회성 기회로 보일 수 있지만, 우리는 더 큰 그림을 보고 있습니다. NEWT의 PPP 서비스는 수천 개의 중소기업에 발을 들여 놓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품질 제공 및 고객 만족도는 동일한 클라이언트에서 오는 년 동안 끝없는 기회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NEWT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잠재 고객입니다. 이 기회는 엄청나며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인플레이션은 놀라운 경제 회복의 징조입니다. NEWT는 중소기업의 복구 및 지속 가능성에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BDC가 이 부문을 지속적으로 능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NEWT는 시장에서 최고의 가치 성장 기회 중 하나이며, 9 % 수익률은 소득 투자자를위한 케이크에 착빙입니다.

 

출처: 드림타임

#2 PTY 선택 - 수익률 7.7%

PIMCO는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현재 소득 창출에 중점을 둔 것으로 유명한 평판이 높고 매우 성공적인 글로벌 투자 펀드 매니저입니다. PIMCO 기업 및 소득 기회 펀드(PTY)는PIMCO에서 적극적으로 관리 되는 채권 펀드입니다. 경영진은 매크로 베팅을 하고 적극적으로 섹터 안팎으로 이동하여 투자자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PTY는 현재 47%의 레버리지(우선증권 발행 포함)로 채권 상품에서 투자자의 수입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PTY는 매월 0.13/주당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미국 정부 채권과 투자 등급 부채의 대부분은 냉정한 수익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펀드의 ~38%가 고수익 증권에 투자됩니다. 또한 PTY 지분의 73%는 3년에서 20년 사이에 만기일을 갖는다.

PTY는 2002년 창립 이래 일관된 배당금을 지급하는 소득 투자자의 가장 친한 친구였습니다. 5년 총 수익률을 살펴보면 PTY는 38%의 고수익 신용, ~15%의 투자 등급 부채, 15%의 비기관 모기지 상품의 레버리지 포트폴리오를 갖는 전략에서 강점을 나타내는 여러 PIMCO 동료들을 쉽게 능가합니다.

Total Returns PTY Vs. PCN Vs. PDI
YCharts의 데이터

이 모든 것은 매우 겸손한 1.69 %의 비용 비율과 함께 제공됩니다 (50 %의 포트폴리오 레버리지를 위해 브로커가 제공하는 금리를 보려고 노력했습니까?).

PTY는 NAV에 41 %의 프리미엄으로 거래되며, 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투자자에게 우려되는 문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1. PTY는 PIMCO의 지속적인 현재 소득 창출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로 인해 지난 3 년 동안 ~ 30 % 프리미엄으로 거래되었습니다. PTY는 배당금을 유지하면서 대금융 위기와 글로벌 전염병을 통해 항해했습니다.
  2. 품질 수익률은 부족하며 PTY는 인플레이션 을 이길 수있는 드문 기회 중 하나입니다. PTY는 신뢰할 수 있는 수입을 창출했을 뿐만 아니라 채권 펀드의 경우 장기 실적이 S&P 500보다 훨씬 능가했습니다.
Total Returns PTY Vs. SPDR S&P 500 ETF
YCharts의 데이터

PTY의 신뢰할 수 있는 고수익 및 일관된 시장 성과는 수익 포트폴리오에 꼭 가봐야 할 필수품입니다.

결론

눈덩이 효과는 복합의 힘에 대한 은유입니다. 버핏 씨는 이 효과를 사용하여 투자 경력 전반에 걸쳐 부를 창출했습니다. 오늘날의 인플레이션 환경에서는 우리 주변에 비용이 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앞으로 나아오려면 주주에게 배당금 지급이 오랜 역사를 가진 기업의 평균 이상의 배당 수익률이 필요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지속적인 시장 승부와 현재 소득 창출을 통해 두 가지 추천을 제시합니다. 최소 7.7%의 수익률을 통해 수입을 눈덩이에 가두어 번영하는 은퇴를 위한 재정적 자유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