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애플 실적 미리보기: 풀백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by warrenbuffett 2021. 7. 28.
반응형

애플 실적 미리보기: 풀백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Apple Store in China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 되지 않은 니카다/아이스톡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회사는 회계 3 분기 결과를보고하려고합니다. 5G 주기부터 소비자 습관의 전염병 중심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테일윈드를 타고 있는Apple(AAPL)은이번 분기에 힘든 경기를 펼치기 시작한 (1) 컴포지션과 실적 시즌을 앞두고 랠리를 펼친 주식(2)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참고로 월스트리트는 매출이 작년 의 수준보다 23% 높은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적어도 지난 5년 동안 두 번째로 높은 최고 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PS $1.01, 달성 하는 경우, 무려 나타낼 것 이다 55% 플러스 증가 YoY.

 

출처: 알파 찾기

혼합 신호

이것은 아마도 분석가가 관리 팀의 전체 지침 집합을 갖지 못하는 마지막 분기일 것입니다. 지난 분기, CFO 루카 마에스트리는 총 마진에서 세율 및 배당금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주요 지표에 대한 회계 Q3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수익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예측을 요약했습니다.

6월 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3월 분기부터 6월 분기순 순차적인 매출 감소는 전년보다 더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불확실성, 주로 에 의해 구동 (1) 아이폰의 이상한 타이밍 12 작년 출시와 (2) COVID-19 위기에서 복구로 인한 공급망 제약, 그 어렵게 회계 분기에 수익과 수입 번호를 고정하기 어렵게 3. 애널리스트의 수익 예측 범위는 매우 광범위합니다: 657억 달러의 최저에서 775억 달러(YoY 성장률 10%에서 30%)까지입니다.

차 잎조차도 이번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한편, 애널리스트들은 지난 몇 주 동안 추정치를 더 높게 수정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황소는 고체 분기가 작품에 말하고있다, 심지어 덜 열정적 인 분석가, 신용 스위스의 매튜 카브레와같은, 높은 기대를 설정한 것 같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스마트 폰, 개인 컴퓨터 및 장치의 글로벌 출하에 대한 최근의 데이터는 다른 그림을 그립니다 :

  • 리서치 회사 인 Canalys는 전 세계 스마트 폰 단위 판매가 가장 최근 분기에 12 % 증가했다고 추정하지만 Apple은 상위 5 개 공급 업체 중 가장 나쁜 성과라고 믿습니다 (아래 참조).
  • 리서치 회사 IDC는 개인용 컴퓨터 출하량이 2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3% 증가했으며, 애플은 동종 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조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알파의 파울로 산토스를 찾는 것은 최근 중국에서 아이폰 판매가 CAICT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실망 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했다.

Figure 2: Worldwide smartphone shipments Q2, 2021.

 

출처: Canalys

트레이더 및 투자자

공정하게, 가장 최근의 기간의 결과는 실적 일에 애플의 주가에 대한 가장 중요한 촉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주의의 초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 (1) 구성 요소 부족을 중심으로 이야기, 그것은 가을에 다음 아이폰의 출시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 (2) 전염병의 느린 바람과 앞으로 힘든 comps는 더 겸손한 회계 Q4 지침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여부.

AAPL에 대한 동의에 대해, 나는 상인과 투자자가 대답할 다른 질문 세트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전자라면, 나는 아마 주가의 최근 랠리에 대해 조금 우려 할 것이다. 역사적으로 (아래 차트 참조, 지난 20 분기에서 데이터를 사용하여), 애플은 수익 일으로 이어지는 2 주 동안 약 1 %와 거의 5 % 후 2 주 동안 상승하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지난 한 달 동안만 주식은 이미 11% 상승했으며, 잠재적수입 중심의 가격 상승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출처: DM 마틴스 리서치, 야후 파이낸스의 데이터

그러나, 나는 주가의 일상적인 또는 주간 움직임에 대해 훨씬 덜 우려하고 있다. 애플에 관해서, 나는 최고의 전략은 장기적으로 그것을 소유하는 것입니다 믿습니다, 결국 위치의 크기를 증가하기 위해 가격 하락을 활용.

AAPL에 내 강세 자세는 주로 다음과 같은 요인에 기초 :

  • 아이폰은 아마도 LTE-5G 전환에 의해, 큰 부분에서 구동 다년간 업그레이드 주기에서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 서비스 성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Apple의 수익을 보다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반독점 우려, 특히 App Store와 관련된 사람들은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 기술 개선 (예 : M1 칩)은 내가 한 번 죽은 왼쪽두 세그먼트에 생명을 불어해야합니다 : 맥과 아이 패드.
  • 혼합 현실과 자율 주행 차량의 장기적인 성장 기회는 아마도 주식에 완전히 가격이 책정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결국, 나는 애플의 회계 Q3가 얼마나 강하거나 부드러운지에 대한 추측을 감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약세 정서가 확정되고 주식이 사후 수익을 올린다면, 나는 풀백이 투자자들이 이 큰 주식을 약점에 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