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알리바바: 끝없는 규제 배경을 탐색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5.
반응형

알리바바: 끝없는 규제 배경을 탐색

 

China-Based Internet Company Alibaba Debuts On New York Stock Exchange
앤드류 버튼/게티 이미지 뉴스

 

소개

Alibaba(BABA)및 기타 중국 ADR은 여러 가지 이유로 최근 몇 주 동안 큰 매도를 겪었습니다. 시장은 이 암울한 시기를 어떻게 탐색해야 할지 불확실한 것처럼 보이며, 지속적인 CCP 개입으로 많은 사람들이 혼란의 상태에 따라 바닥을 잘 시간 조정했다고 확신했습니다.

이 문서는 알리바바의 비즈니스 모델에 심층적인 걸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간단한 평가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분명 인터넷 거 대 한 상당한 평가에서 거래, 그리고 또한 때문에 기본이 이 기간 동안 내면화하는 주요 측면이라고 생각 하지 않기 때문에.

 

지정학적 긴장, 추가 CCP 개입, VIEs의 위험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요인이 더 명확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기본이 계속해서 사이드 라인에 앉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속적인 개입과 관료적 diktats의이 기간이 중단 됩니다 때 아무도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말할 수 있는 정책 위험을 내면화에 대 한 갈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그리고 여전히 희망이 있다. 시작해 봅시다!

투자 서세

Chinese stock prices(출처: Ycharts)

)

알리바바는 지난해 말 잭 마가 CCP에 대한 악명 높은 노골적인 비판을 받은 이래로 끊임없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주식은 US$319.32의 최고치 이후 38.8%의 매도를 했으며 지난 6개월 동안 -26.26%를 매도했습니다. 이러한 심각한 저조한 실적은 동료들과 일치하며 인베스코 중국 기술ETF(CQQQ)도몇 달 만에 25% 하락했습니다.

기술/기술 관련 사업 부문에서 홍콩 30대 상장기업의 실적을 추적하는 iShares Hang Seng Tech ETF를 살펴보면, 2월 최고치 이후 38%의 매도실적을 기록하며 실적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출처: 거래 보기

)

이 심각한 저조한 성능은 더 큰 그림을 보고 쉽게 설명할 수 있으며 새로운 CCP 정책의 타임 라인과 롤아웃 순서대로 5 가지 주요 요소로 세분화했습니다.

 
  1. 금융결제업계(앤트파이낸셜)
  2. 인터넷 거인에 의해 반 독점 관행에 프로브 (텐센트(TCEHY)))
  3. 소비자 데이터의 오용 및 보호 부족 해결(DiDi(DIDI))
  4. 식품 배달 노동자의 보호 및 권리에 대한 억압(Meituan (MPNGF),알리바바의 ele.me)
  5. 사립교육부문규제(TAL 교육(TAL),뉴오리엔탈(EDU)))

간략한 타임라인

Ma의 철저한 비판에 따라, 앤트의 IPO는 11 월 초에 당겨졌으며, 미화 34.5 억 달러를 모금하고자하는 세계 최대의 IPO가 될 것입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명확하지 않은 것은 시작에 불과하고 더 많은 규제 장애물과 강화 된 조사가 올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베이징이 인터넷 거인을 계속 단속함에 따라 - 일어날 수밖에 없는 필요성으로 주장 될 수있는 것은, 독점 금지 조사는 알리바바가 시장 지배력을 남용하여 2.75 억 달러의 벌금을 부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8.2 BN 위안 처벌은 인터넷 거인의 재정에 불과하고 GMV를 그대로 두었지만 정부가 보내고있는 의미와 메시지는 거대했습니다 - 어떤 회사도 규제되고 CCP에 의해 견제하기에는 너무 크지 않습니다. CCP가 특정 방식으로 뭔가를 수행하고자하는 경우, 회사는 무릎을 구부려해야합니다, 기간.

디디의 블록버스터 IPO 재미는 또한 주 규제 당국이 회사에 대한 조사를 열고 소비자 데이터의 오용과 적절한 보호 부족을 해결하기위한 노력처럼 보였던 새로운 사용자 등록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을 때 미화 4.4 억 달러를 모금한 지 불과 2 일 만에 단축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앱은 이후 앱 스토어에서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베이징이 3개월 전에 IPO를 연기하라고 분명히 경고했으나, 회사가 주주들에게 공개하지 못했다는 폭로는 문제가 더 악화되었고, 투자자들이 ANT 2.0의 리메이크를 두려워하면서 지난 달 주식은 27.1% 하락했습니다.

이제 중국 사이버 스페이스 행정부는 다음과 같은 것을 요구했습니다.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한 기업은 이러한 데이터와 개인 정보가 "외국 정부에 의해 영향을 받고 통제되고 악의적으로 악용"될 수 있다는 위험 때문에 다른 국가에서 목록을 검색할 때 사이버 보안 승인을 신청해야 합니다.

시장 규제에 대한 국가 관리 (SAMR)는 다음 추가 로 "최저 임금, 보험 및 배달 기한의 휴식 이상으로 소득을 가진 근로자를 보장"할 것을 요구, Meituan과 알리바바의 ele.me 같은 식품 배달 플랫폼을 대상으로 지침을 발표했다. 이는 식량 배달 근로자가 EU의 Uber와 유사한 고용주의 기본적인 수준의 관리와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우려 가운데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처음에는 인터넷 거인처럼 보였던 것에 대한 CCP의 명백한 억압은 이제 민간 과외 회사가 더 이상 아이들을 교육하여 이익을 돌릴 수 없다는 diktat와 함께 100BN교육 부문으로 확산되었으며, 해외 상장 및 외국인 투자자를 갖는 학교 커리큘럼에 과목을 가르치는 모든 회사를 금지합니다. AST (방과 후 과외) 시장은 주말과 공휴일에 과외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새로운 등록도 거부됩니다.

 

비영리 단체로 등록해야 하는 업계 를 선도하는그룹(뉴 오리엔탈, TAL 교육, 가오투(GOTU)은 중산층 부모가 더 이상 중국의 경쟁력 있는 시험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학비 서비스를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가장 큰 수익 채널이 차단되는 것을 근본적으로 보았습니다. 시장의 의미와 내재화는 3대 교육 거인 모두 90% 가까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Ycharts)

)

이것은 아마도 SAMR이 다른 모든 고려를 부과한 가장 공격적이고 연루된 움직임일 것입니다. 인터넷 업계의 단속은 일어날 수밖에 없었고, Alipay가 얼마나 많은 사용자와 거래를 했는지를 감안할 때 ANT의 규제는 정부의 금융 부문 통제에 명백한 위협이 되었습니다. 2019 년 말 디지털 위안의 출시와 시민들이 점차 CBDC와 거래하는 것을 채택하기 시작하려는 의도는 ANT에 대한 규제를 더욱 보증했으며 단지 시간 문제일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러나 아동 양육의 높은 재정적 비용이 낮은 출산율의 주요 원인이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인구 통계학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AST 시장의 구조 조정은 미안하고 한심합니다. 이 같은 말도 안되는 라인을 따라, 그것은 바로 같은 추론과 논리가 다음 그 산업에 오고 있음을 표시 할 수있는 것과 같은 '그들의 경비'에 부동산 및 의료 시장에 투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명 할 것이다.

이 것의 무엇을 만들 려면 투자자는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말한 모든 것을 감안할 때, 중국의 최근 여러 산업에 걸쳐 규제 청소는 정부가 사업을 의미하고 너무 많은 유도 자본주의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규제 단속이 중국 주식에 대한 무거운 통행료에도 불구하고, 일부, 특히 소매 투자자는 기회를 '딥 구매'순간으로 간주하고 홍콩 거래소에서 더 많은 중국 AR 또는 '동등한'에 로드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기관 투자자와 카티 우즈, 멍거 와 같은 전설적인 투자자들 내에서 발생하는 반대 의견으로, 시장이 문제의 사실을 소화하는 방법에 확률에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Cathie는 중국 기술을 매각하고 평가 재설정에 대한 경고를 받았습니다. 블룸버그는 "우드의 주력 방크 이노베이션 ETF(ARKK)의 중국의 가중치는 최근 2월 8%에서 1% 미만으로 급락했으며, ARK 차세대 인터넷 ETF(ARKW)는 5.4%로 하락했습니다."

(출처: 헤지팔로우

)

그럼에도 불구하고 찰리 멍거는 알리바바에서 새로운 입지를 시작하고 포트폴리오의 총 가중치를 19.02%로 끌어올리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끔찍한 것으로 보이는 것은 Munger가 홍콩 거래소의 육상 상장 회사 대신 VIE 구조의 지분을 대표하는 BABA ADR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입니다.

스카이브릿지 캐피탈의 창립자인 앤서니 스카라무치(Anthony Scaramucci)는 최근 예기치 않은 규제 조사를 "자본주의의 천안문 광장"이라고 지칭했다. 디디와 관련하여, 그는 새로운 등록을 금지하고 "글로벌 자본주의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으로 절정을 이루는 앱 스토어에서 앱의 후속 제거를 언급했습니다.

터널 끝에는 여전히 빛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말한 모든 것과 아무도 이것을 시간으로 시간을 내고 CCP가 지속적인 diktats를 막을 때에 대해 확실하게 말할 수 없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나는 알리바바에 대한 이야기가 과장되었고 베이징은 사실 미국이있는 것과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자신의 훨씬 더 공격적이고 신속한 패션이기는하지만.

정부는 시민의 복지를 보호하는 데 상호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많은 가치를 제공한 자국의 주력 회사를 규제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정부가 이러한 회사가 독점 금지 관행에 관여했거나 사용자 데이터를 오용했다는 주장으로 빅 테크를 규제하기 위해 서두르는 동안 미국에서 이를 쉽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베이징이 기업들을 규제하고 있는 것과 똑같은 근거이지만, 다른 헤드라인과 정책 리스크에 착륙할 때마다 페이스북과 관련하여 동일한 매도와 두려움을 보이지 않으며, 그 차이는 여기에 있습니다 - CCP가 이러한 정책을 잇달아 출시하는 속도와 강도 시장이 이러한 새로운 정책에 어떻게 반응하고 처리할 지에 대한 관심이 없습니다. FDI에 의존하는 국가의 경우, 이것은 충격적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지역에 대한 투자가 더 이상 실현 가능하지 않고 많은 중국 기술에서 실행된다는 것을 믿게 된 것과 똑같은 근본 원인입니다. 이 인수 라인(LOA)에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여전히 이 지역의 기회는 남아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시기를 최대한 신중하게 탐색해야 합니다.

중국 정부는 규제가 얼마나 공격적이고 어지워졌는지에 관계없이 국내 자본주의를 종식시키는 것이 아니다.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미국과의 경쟁이 여전히 세계 최대 경제국이 되기 로, CCP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생존의 위기에 자신의 산업을 규제하는 것은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예, 그들은 통제와 권위에 관심이 있지만, 그렇게하는 것은 발에 자신을 촬영에 가깝다. 알리바바는 GMV 크기에 의해 가장 큰 상인이며, 그것이 정말로 당이 원하는 것이 글로벌 의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을 다시 설정하려는 경우 방정식에서 완전히 제거합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뿐만 아니라 지금 항복 하 고 수건에 던져 수 건수에 던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볼 수 없습니다. 대신, CCP는 이 회사들이 추가 적인 조사없이 운영을 재개할 수 있기 전에 자신의 부문 전체를 규제하기 위해 끝없는 두려움과 현직 나쁜 이야기의 이 기간에 투자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에는 (대량 규제 후) 자신의 빅 테크는 정부보다 더 강력할 것이라고 다시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몇 가지 세부 사항은 같은 생각을 가리킵니다.

  • 중국 의 최고 시장 규제 당국은 규제와 여러 산업에 대한 감시가 강화된 가운데 7월 13일 텐센트에 의한 소구 인수를 승인했습니다.
  • 교육산업에 대한 압박은 지금까지 가장 높고 가장 급격한 규모이며, 베이징이 14번째 5개년 계획에맞춰 자본주의를 유지할 의향이 있음을 시사하는 것은 섹터별 위험일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요인들은 모두 CCP가 특정 이유로 업계 거인을 규제, 소송 및 처벌하려고 하지만 무기한 운영을 중단하지는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누적적으로 지적합니다. 특히 알리바바에 대한 이야기는 개미 (그들의 통제 하에) 규제 조사 및 긴축이 시리즈를 킥 스타트 근본 원인이었다 주어진 더 나쁜 빛에 캐스팅되었습니다. 회사에 대한 후속 벌금뿐만 아니라 ele.me 규제되고 모든 현실보다 더 과감한 이야기를 그릴 추가.

문제는 중국이 국가당에 도전할 수 있고 경쟁자를 전복하고 통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법과 규정을 제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기업에 대한 무관용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독점 금지 관행과 소비자 데이터의 오용의 기초는 서방 의 대응과 는 달리 그들의 행동의 주요 근거였습니다.

그 말은, 나는 우리가 아직 숲에서 선언하기에는 아직 너무 이르다고 생각하며, 그렇게하는 것은 시기상조일 것입니다. 알리바바가 규제되고 최근 몇 달 동안 여러 벌금을 부과했다고 해서 다른 이유로 면책특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지금까지 관찰한 5가지 주요 요인이 있으며, CCP가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회사가 너무 거대하고 여러 다른 산업에 걸쳐 운영이 확산된다는 사실은 SAMR이 아직 규제하지 않은 특정 새로운 산업에 대한 새로운 지침이 있는 경우 다시 규제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베이징이 이 순간을 활용하여 필요한 모든 산업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개조하고 있다고 믿는다고 언급했다. 그들은 알리바바가 너무 추가 처벌과 잠재적으로 판매의 또 다른 라운드를 의미 할 수있는 몇 가지 노출이 있는 새로운 산업을 규제하기로 결정하면. 확실히 알 수있는 방법은 없지만 부동산 및 의료 속성은 내가 주의 할 것입니다.

어쨌든, 이것은 일반적으로 중국 형평성에 걸쳐 고조 된 개입의 기간이며 인터넷 산업의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 무엇보다도 알리바바를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촉매와 마지막 빨대되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구호입니다 밖으로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VIEs위험(가변이자법인)

또한 한때 중국 형평성에 강세를 보였던 많은 사람들이 VIE에 대한 의존도와 중국 AR에 대한 놀라운 상관 관계를 둘러싼 두려움으로 도망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이것은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비평가들의 위험과 걱정은 무시되지 않으며 투자자들은 자본을 할당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회계의 무결성의 부족, 중국 AR의 주주가 실제로 기본 사업을 소유하지 않고 계약의 단지 세트, 법률을 우회하기 위해 건설 된 계약은 법정에서 시행 할 수 없다는 생각과 회사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직접적인 의결권이 없는 현실은 모두 사실이며, 중하나는 중국인을 구입하는 경우 무거운 위험이 발생해야합니다. ADR.

CCP의 행동은 무작위였으며 외국인 투자자가 후회만 볼 수있는 이익으로 느낄 때마다 VIE 구조의 법칙을 변경하기로 결정할 수 있지만, 이것이 실제로 재생되는 확률은 전체적인 관점에서 작고 비물질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위험을 고려하는 장점이 있지만 이러한 위험을 회피하고 완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홍콩에 상장 된 A 주식을 구입하고 알리바바, 텐센트, 바이두(BIDU)또는 JD.com(JD)와같은 미국 시장에 역외 상장 된 중국 ADR을 자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중국이 계약합의를 무효화하겠다고 선언하는 등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는 VIE 구조에 어떤 자료도 할 가능성은 가장 높지 않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매우 실제 위험이지만, 너무 많은 글로벌 자본이 VIE 구조에 갇혀 있고 베이징에 의해 FDI의 필요성이 이 허점이 철저한 방식으로 고정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CAOB가 3년 연속 회사의 회계 번호를 검사할 수 없다면 HFCAA(외국 기업 책임계정 법)를 준수하지 않는 기업이 상장폐지되는 미국 측의 위험도 고려한다면 홍콩 상장 주식을 고수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어쨌든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브로커가 해당 옵션을 부여하는 경우 일부 9988.HK 주식을 로드하거나 ADR을 전자로 변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모두가 알리바바가 저렴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출처: 티크르)

거의 모든 기존의 지표에 의해, 알리바바비싼 과대 평가 구매를 렌더링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 회사는 21%의 순이익률로 21%의 순이익률로 21%의 순이익률로 21%의 상향조정을 달성했습니다.

(출처: 알파 찾기

)

올해 매출은 30%, 23회계연도에는 21%에 가까운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입은 또한 5년 만에 두 자릿수로 성장하는 회사를 묘사합니다.

모든 평가 지표에서, 바바는 저렴, 어쩌면 먼지 저렴. 우리가 미국의 큰 기술은 물론 업계 동료들과 비교한다면, 회사는 심각한 과소 평가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 했듯이, 나는 펀더멘털이 당분간 사이드 라인에 앉을 것이고 평가 확장은 곧 올 가능성이 없다고 믿습니다. 시장이 알리바바에 대한 이러한 '부당한'평가를 보증한 이유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으며, CCP가 원하는 대로 원하는 것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에 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알리바바는 또한 실적을 보고하여최고 라인 추정치를 1.4%(전년 대비 34%) 누락했지만 예상치를 16% 상회했습니다.

  • 커머스 매출은 35% 증가(국제 소매 54%)
  • 클라우드 매출은 29% 증가했습니다.
  • 6월 30일 종료되는 TTM 연간 활성 고객 11억 8천만 돌파

어쨌든, 실적 결과와 최고 라인 미스는 나를 걱정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회사가 주식 환매 프로그램 (SRP)을 두 배로 줄였고 나를 잘못하지 않는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매기 우, 알리바바 CFO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성장 전망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회사 역사상 최대 규모의 주식 환매 프로그램인 100억 달러에서 150억 달러로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늘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순 현금 포지션은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 4월 1일 부터 약 37억 달러의 ADS를 재매입했습니다."

역사적으로 이 환상적인 기사에서주장한 바와 같이 급락 기간 동안 주식을 다시 매입하기 위해 현금을 배포하는 것과는 달리 현금을 비축하는 것을 선호했던 이 회사는 그 과정을 바꾸고 가장 논리적 인 경로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 주주에게 보상하기 위해 너무 끝없는 조사 기간을 기다릴 때 쉽게 감당할 수 있습니다.

불확실성을 탐색하는 방법

만약 당신이 밖으로 10 년의 지평선장기 투자자, 지금 알리바바에 딥을 구입 하는 것은 아마도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단기적으로 아무것도 기대 해야 실수, 그리고 주식 아주 잘 더 많은 규제 하는 경우 하향 추세를 계속 수 있습니다. , 정책 위험, 벌금은 위에서 언급 한 5 의 1에 나타나지 않은 다른 땅에 인터넷 거인에 부과됩니다.

나는 모든 중국 주식이 지금 더 높은 위험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으며 안개가 정리되기 시작하고 시장에 더 확실성이있을 때까지 곧 어떤 중요한 랠리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까지, 할 수있는 작은 이있다, 하지만 더 하방 위험에 대한 자신을 중괄호.

우리는 모두 지리, 자산 클래스 및 산업을 기반으로 다각화하여 가치와 성장에 대한 노출을 유지하면서 우리의 위치를 헤지하도록 배웠습니다. 그것은 정말 당신의 환경 설정 및 요구에 따라 달라 집니다. 나는 여전히 거꾸로 제안 믿고 중국 주식 시장에 대한 노출을 유지하기 위해, 그 시간은 우리의 통제에 있지 않으며 우리는 우리가 좋은 숲에서 나올 때까지이 기간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나는 0 %-10 %에서 어디서나 무게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CCP가 마침내 가격을 협상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의 규정을 중단해야 거꾸로 캡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내가 이미이 기사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반복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 중국 형평성, ADR 여부, CCP의 자비에. 이 것을 우리의 접근 방식에 고려하려면 10 % 이상의 노출이있는 경우 이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큰 손실을 청산하고 실현할 수 있지만, 기회 비용은 여전히 남아 있으며 중국 바구니에 유휴 상태인 과도한 자본은 다른 곳에서 더 잘 재배치될 수 있습니다.

노출이 전혀 없지만 다음에 베이징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보장이 부족하여 뒤로 물러서고 있다면, 나는 그 순간을 활용하고 포지션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VIE가 겁을 주면 중국 ADR을 홍콩 상장으로 교체하십시오. 이들은 여전히 VIE 구조를 대표하지만 육상 상장 주식은 노출을 유지하면서 위험을 줄이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최선의 방법입니다. 나는 어쨌든 그 것을 선호합니다.

가능한 추천을 더욱 구체화하기 위해, 나는 아마 같은 매크로 환경에서 가장 안전한 내기가 될 것 같은 수익성있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단계 더 나아가는 것은 국가의 14 번째 5 개년 계획의일환으로 선호하는 기업을 기반으로 필터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예는 EV 및 청정 에너지 바구니의 예입니다. 규제가 오고 우리가 최선의 추측을한다면, 폭풍에서 가장 잘 살아남을 수 있는 산업이 될 것입니다.

위험이 너무 많은 경우 고려하는 또 다른 경로, 당신은 다른 곳에서 기회에 유죄 판결을 받고, 당신은 불확실성의이 기간을 기다릴 의도가 없다, 완전히 사이드 라인에 머물고 거리에서 보는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4-6 %의 작은 노출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하루의 끝에 전화를 걸 수있는 사람입니다.

투자자 테이크 아웃

이 세그먼트를 종료하기 위해 정책 위험은 매우 실질적인 위협이며 오늘날 피할 수 없는 위험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정책 방향에 잘 부합하는 비즈니스와 일치하는 포트폴리오 가중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완전히 멀리하십시오. CCP는 규제가 갈 수있는 방법이라고 결정한 것으로 보이며,이 기간을 피할 수는 없지만 효과적으로 탐색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국과의 지정학적 긴장도 여전히 중요한 요소이자 관세로 남아 있으며 남중국해를 둘러싼 싸움은 지켜져야 할 주요 쟁점입니다.

우리의 통제에서 너무 많은 변수가 있기 때문에, 기본은 첫 번째 우선 순위가 아니며, 평가는 창 밖으로 던져졌다, 투자자는 '자신의 가드를 위로'와 베이징과 새로운 전선에 SAMR에 의해 추가 무작위 규제를 위해 공에있을 필요가있다.

나는 이것이 중국 주식의 끝이 아니라고 강력하게 믿습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한 모든 외국 노출의, 그러나 주식 실적에 실망에 대한 매우 현실적이고 보증 이유가있다. 이것은 하루의 끝에, 대기 게임, 그리고 그것은 우리 모두가 CCP가 충분히 선언 할 때까지 오리 앉아 있다고 주장 할 수있다, 이는 다음 다리를 표시 할 것이다.

베이징의 정책은 물론 시장이 될 때가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는 더 많은 맥락과 명확성이 부여될 때까지 중립 등급을 발표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SRP가 공개되었다는 사실은 상황이 바뀝니다. 이것은 더 큰 그림의 문제와 달리 경영진이 제어 할 수있는 경로이기 때문에 선택할 수있는 가장 좋은 경로입니다.

어쨌든 경영진의 의도가 주주와 잘 일치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신중한 낙관론으로 앞으로 나아가 매수 등급을 내릴 것입니다. 불확실성은 확실히 남아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이야기가 이런 식으로 끝나지 않고 터널의 끝에 빛이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