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샌드스톰 골드: 더 높은 금 가격에 대한 포지셔닝

by flowsurfer 2021. 7. 31.
반응형

샌드스톰 골드: 더 높은 금 가격에 대한 포지셔닝

 

갈색 의 모래 튀김. 검은 색 배경에 고립 된 건조한 강 모래 폭발. 추상적인 모래 구름.
게티 이미지를 통해 파타디스 왈라푸트 / 아이 스톡

 

누가 샌드에 호소 할 수 있습니까?

금 가격이 곧 실질적으로 더 높은 이동하도록 설정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면, 샌드 스톰 골드 (NYSE :SAND) 전략은 지금 당신에게 호소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차례의 로열티 및 스트림 인수에도 불구하고 샌드스톰이 자산 수집을 빠르게 확대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회사 1)이 거시 경제학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었고 현재의 배경을 금 가격에 대한 지지로 볼 수 있기 때문에, 2) 현금과 자금 조달이 주머니에 구멍을 뚫고 있으며, 3) CEO를 통해 더 많은 귀금속 스트림과 로열티를 획득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의 미래 가격에 대한 나의 예측을 고려, 샌드 스톰의 현재 활동의 모든, 내 의견으로는, 완벽하게 타이밍입니다.

 

모래 폭풍이 큰 움직임을 하고있다

샌드스톰 골드는 최근 29개의 자산을 인수하기 위해 1억 3,800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샌드스톰이 소유한 로열티와 스트림의 총 수는 2020년 2020년 2021년 229개로 늘어났습니다. 이는 2021년에 5개월이 남았을 때 매년 거의 15% 증가한 수치입니다. 비교를 위해,지난 10 년 동안 샌드 스톰은 연간 평균 20 스트림 또는 로열티를 인수했다. 2016년부터 2020년까지 4년간 총 26개의 자산을 인수했습니다. 금 스트림과 로열티 회사가 정기적으로 자산 수집을 확장하지만, 샌드 스톰의 최근 구매 는 회사가 수평선에 금 의 가격에 더 높은 움직임을 보고 제안 믿고.

샌드스톰 골드의 CEO 놀란 왓슨(Nolan Watson)은 BNN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회사가 새로운 로열티와 스트림을 인수할 수 있는 돈의 양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왓슨은 말했다,

"... 우리는 신용 라인과 보증 돈과 현금 흐름 사이에 반 십억 달러를 가지고 있으며, 올해만 투자 할 수 있으며 샌드 스톰을 공격적으로 성장시키고 싶고 우리가 그렇게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샌드스톰, 거시경제 배경을 이해

왓슨은 과거 인터뷰에서 샌드스톰이 저렴할 때 금에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클립에서,9 월 광업 주식 교육과의 인터뷰에서 2018, 왓슨은 샌드 스톰이 관리 팀으로 카운터 순환하기로 결정한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왓슨은 또한 자신의 금 가격 예측에 대해 정직에 자신을 자랑스럽게. 이 영상에서그는 키코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금 투영에 대해 다양한 견해를 밝혔다. 인터뷰에서 왓슨은 금이 현재 가격에서 물러나면 놀라지 않을 것이라는 자격을 얻지 만, 또한 기록에 들어갔습니다.

"지금부터 2~3년 후, 금은 온스당 $2,000 이상이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019년 9월 인터뷰 이후 금 가격을 빠르게 살펴보면 이러한 예측이 나타났습니다.

왓슨은 금 가격 주기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거시 경제 환경을 읽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었습니다. 2021년 7월 26일에 게시된 BNN 블룸버그의 클립에서 왓슨은 미래의 금 가격에 대한 강세 전망을 밝혔다.

"지금은 금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흥분하고 있습니다. 나는 기본이 믿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금리와 관련하여 강세를 보였습니다.

"우리는 연준의 금리를 1%에 가깝게 가지고 있으며 아직 경기 침체에도 있지 않습니다. 금이 잘 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입니다."

 

경기 침체 를 벗어난 낮은 금리가 금을 매력적인 투자로 만들 것이라는 것은 나에게 의미가 있지만, 나는 그 평가를 더 추진하고 싶었다.

숫자는 또한 더 높은 금 가격을 지원

아래 그래픽은 약 반만 개의 경제 데이터 포인트와 50년 이상의 월별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하여 금 가격의 기계 학습 생성 예측을 보여줍니다. 금리는 이 모델에 포함된 수백 가지 경제 지표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전체 이미지를 스크롤하면 지난 2년 반 동안 금 가격의 월별 백분율 변동에 대한 예측이 표시됩니다. 최고 라인은 미국 달러로 가격이 책정된 금이 향후 2년 동안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차트의 검은 대시 라인은 높은 예상 월별 가격 상승의 영역을 강조. 대체로 금 가격 변동을 예측하는 데 사용하는 모델은 현재 우리가 있는 거시 경제 환경이 미래의 금 가격이 실질적으로 높아진 다른 시기와 유사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금이 더 높은 이동 것으로 예측된 지난 25년 동안 다른 시간 덩어리를 알 수 있습니다. 현재 환경 외에도 2003년 6월 이후 3년, 2009년 9월 이후 2년이라는 두 가지 예측 구름을 확인했습니다. 그 기간 의 각 뻗어에서, 금 가격은 이상 상승 50%.

25 Years Of Gold Price Forecasts

출처: 저는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 그래픽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잠재적 인 함정

샌드스톰이 더 많은 자산을 인수하기 전에 금 가격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이 시정은 빛을 잃습니다. 나는 여전히 회사가 금 가격 상승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가격 점프 전에 금 자산을 취득 할 수있는 기회의 창은 내 모델 프로젝트보다 작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내 모델이 만드는 예측이 완전히 잘못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금 가격이 하락하면 샌드스톰의 최근 지출 지출은 시기가 얼마 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을 함께 가져 오기

금 가격이 곧 더 높아질 것으로 판단되면 샌드스톰 골드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샌드스톰의 최근 구매 시기는 제 관점에서 환상적입니다. 탱크에 10억 달러의 구매력이 남았고, 놀란 왓슨이 현재 의 환경을 금 가격을 매우 지지한다고 보고 있다는 증거로,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거래를 볼 수 없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샌드스톰은 단기적인 금 가격이 더 높은 가격에 포지셔닝되고 있으며, 투자자로서 저는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