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복구에서 세 배로 늘릴 수 있는 2개의 리츠 - 재검토

by Jake Gyllenhaal 2021. 7. 30.
반응형

복구에서 세 배로 늘릴 수 있는 2개의 리츠 - 재검토

Miniature wooden houses and red arrow up. The concept of increasing the cost of housing. High demand for real estate. The growth of rent and mortgage rates. Sale of apartments. Population grows
게티 이미지를 통해 안드리 얄란스키 /아이 스톡

정확히 1 년 전, 나는 제목으로 내 첫 번째 기사를 게시:"2 복구에서 트리플 수 REITs"내 추구 알파 추종자에 저평가 된 REIT 기회를 제시 하기 위해.

당시 우리는 헤르샤 호스피탈리티(HT)와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SPG)이 2008-2009년보다 훨씬 저렴했으며 전염병 회복에 3배로 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이런 식으로 느끼는가?

솔직히 말해서, 나는 하지 않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상황이 크게 바뀌었고 이 두 REI의 위험 보상은 악화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즉시 판매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은 복식 이나 트리플을 찾고 있다면, 이 시간에 거기 밖으로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오늘의 후속 기사에서, 우리는 HT와 SPG에 대한 투자 논문을 다시 방문하고, 복구의 거꾸로 최대화 할 수있는 대안을 제시.

HT 및 SPG에 대한 업데이트된 생각

기사를게시 한 이후, 두 REI는 가치의 다소 두 배와 매우 실질적으로 REIT 부문의 평균을 능가(VNQ):

Total Returns - HT Vs. SPG. VNQ
YCharts의 데이터

헤르샤 호스피탈리티(HT): 보류

 

복구에서, 우리는 3 월에 주당 $ 12.19에 HT를 판매하게됩니다. 우리는 회사가 손실을 계속 게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위기 이전 수준으로 조기 회복이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팔았습니다. 그 이후로 HT는 $ 9.44로 다시 표류했지만 구매자가 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HT에 대한 우리의 정약은 대차대조표가 처리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시간에 민감했습니다.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 HT는 이미 높은 레버리지 대차대조표에 점점 더 많은 부채를 추가하여 생명 유지에 종사해 왔습니다.

전염병이 지금까지 끝났다면 HT는 이미 수익성이 있을 것이고 우리가 예상했던 대로 세 배가 될 수 있었지만 불행히도 우리는 잠시 동안 COVID와 싸울 것으로 보입니다. 이스라엘 보건부에 따르면 델타 변종은 산불처럼 확산되고화이자(PFE)백신이 심각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지만 감염에 대해서만 39%에 불과한 것으로 보인다고 이스라엘 보건부는 밝혔다.

예방 접종을받는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총을 쏘는 것을 꺼려하므로 전염병의 회복은 시간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국가들이 규제를 완화하고 있으며 주로 뉴욕과 마이애미와 같은 관광지에 위치한 HT의 호텔에는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부채를 더 추가하여 손실에 얼마나 더 오래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까? 나도 몰라, 하지만 이 년 동안 계속 하는 경우, 것 들 매우 꽉 얻을 것 이다.

내부자가 2020 년 의 대부분 동안 주식을 많이 구입하지만, 올해의 전환기에, 모든 구매가 끝났고, 그 이후로, 우리는 단지 판매를 보았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있다. CFO는 주당 약 $8에 그의 주식의 거의 100 %를 판매했다.

현재 가격으로, 우리는 악화 대차대조표, 내부자 판매, 빠르게 확산 델타 변형, 그리고 회복지연 을 감안할 때 구매자가 아닙니다.

Parrot Key Hotel and Resort, Key West, Florida, USA, 4 stars hotel - YouTube

근원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SPG):구매

SPG는 HT보다 더 많이 상승했지만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SPG에 강세를 유지, 우리는 또한 주가의 급속한 급증에 따라 "강한 구매"에서 등급을 다운 그레이드하지만.

 

SPG와 HT의 큰 차이점은 대차대조표입니다. SPG는 상당한 유동성을 가진 요새 A 등급 대차대조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SPG는 전염병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지속되더라도 심각한 위험에 있지 않습니다. 그 반대, 복구의 지연은 SPG가 거래 가격에 더 많은 속성 / 소매 업체를 취득하고 / 또는 NAV에 가파른 할인에 더 많은 주식을 다시 구입하는 추가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SPG의 속성이 전염병으로 인한 영구적 인 손상을 입을 위험이 낮다고 믿습니다.

시장은 아마존(AMZN)이모든 쇼핑몰을 대체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대부분 위치가 좋지 않은 약한 쇼핑몰에 손상을 입히고 있습니다. SPG는 클래스 A 쇼핑몰을 소유하고 있으며, 약한 쇼핑몰이 죽으면 SPG 쇼핑몰이 경쟁이 줄어들고 소매업체와 더 많은 협상력을 부여하고 교통 통합으로 이어지므로 장기적으로 아마존의 성장으로 인해 어떤 이상한 방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SPG는 고도로 디지털화된 세계에서도 여전히 필요한 복합 용도의 타운 센터로 부동산을 전환하기 위해 바쁘다.

반면, 호텔들은에어비앤비(ABNB),예약 웹사이트,줌(ZM)의증가로 인해 출장이 영구적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가격 $124, 우리는 SPG가 더 거꾸로 생각, 하지만 불과 1 년 전보다 훨씬 적은.

Taubman approves merger with Simon Property Group - Retail in Asia

근원

트리플 수 있는 더 나은 대안

오늘날 대부분의 리츠들은 위기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이는 미디어 보도를 정기적으로 받는 크고 잘 알려진 리츠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좋은 예는 단독 주택에 투자하는 REI의 것입니다. 주택 붐은 지난 1 년 동안 광범위하게 다루어졌으며, 당연히 이러한 리츠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오늘날의 시장에서 기회를 찾으려면 다른 사람들이 없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즉, 더 작고 덜 알려진 리츠를 구입하고 언론에 의해 대부분 무시되는 모호한 부동산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아래 우리는 우리가 지난 몇 개월 동안 구입 한 이러한 REIT를 강조. 최상의 시나리오에서는 여기에서 세 배가 될 수 있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유니티 그룹(단위):강한 구매

UNIT은 통신 인프라를 전문으로 하는 소형 REIT입니다. 섬유는 더 구체적으로:

Uniti Group Expanded National Fiber Network

근원

섬유에 대해 특별히 섹시한 것은 없지만, 제공하는 지역에 필수적이며 5G 롤아웃에 필요합니다.

우리는 섬유 네트워크가 실질적으로 임대 부족하고 향후 몇 년 동안 매출 성장을 촉진 할 상당한 임대 잠재력을 제시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기존 용량을 임대하는 것은 관련 비용에 가깝기 때문에 수익에 바로 떨어집니다.

그 외에도 UNIT는 부채 재융자물결이 다가오고 있으며, 상당한 이자 절감효과를 실현하여 성장을 더욱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는 이전에 UNIT가 향후 몇 년 동안 주당 FFO를 50 % 플러스로 성장 시킬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Uniti Group Forecast(출처: 내부적으로 생성)

우리의 숫자는 그 이후로 다소 진화하지만 결론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UNIT은 상당한 성장의 컵에 있으며, 아직, 그것은 때문에 체크 무늬 과거의 깊은 가치 투자처럼 가격이 책정됩니다.

2019년, 가장 큰 임차인인윈드스트림(OTCPK:WINMQ)은파산했고, 복잡하고 드라마로 가득찬 구조조정을 통해 UNIT는 가장 가치 있는 임대 계약을 재협상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지금 뒤에 있고 윈드 스트림은 더 강한 회사로 파산에서 등장했다, 하지만 오늘날까지 UNIT의 시장 감정을 다치게 계속 :

Uniti Group Stock Price
YCharts의 데이터

UNIT이 주당 $30 이상으로 가격이 책정되었기 때문에 오래 전입니다. 그러나, 오늘 당신은 곧 잊혀질 것입니다 임시 도전으로 인해 그 중 3 분의 1에 구입하고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에 장소를 할 수 있습니다.

곧, 우리는 이야기가 에서 이동 할 것으로 예상 :

 

"세입자 불확실성으로 인한 피"

받는 사람:

"5G 출시로 수익을 창출하라"

그리고 UNIT이 여전히 7배 FFO로 가격이 책정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FFO 성장과 FFO 다중 확장의 조합으로 인한 상당한 상승 잠재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정리가 재생 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당신은 또한 쉽게 현금 흐름에 의해 커버하고 추가 성장을 위해 설정 거의 5.5 %의 배당 수익률을 적립.

결론

오늘날의 REIT 시장은 불과 1년 전과는 매우 다릅니다.

투자자는 진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거나 앞으로 더 낮은 수익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우리는 자본 재활용 단계를 거쳐 10개의 REI를 판매하고 UNIT 및 기타 새로 확인된 기회와 같은 기존 직책에 수익금을 재투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