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리튬: 세계 에너지 및 운송의 미래에 대한 투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7.
반응형

리튬: 세계 에너지 및 운송의 미래에 대한 투자

 

컨테이너 리이온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개념. 재생 에너지 발전소 - 태양광, 풍력 터빈 농장 및 배터리 컨테이너. 3D 렌더링.
게티 이미지를 통해 펫말 / 아이 스톡

 

리튬은 전기 화가 계속 확대되고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으로 인해 전력 저장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향후 수십 년 동안만 중요성을 키울 것을 약속합니다. 동시에 공급 측은 수년 동안 타이트하게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몇 가지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리튬에 대한 투자는 미래의 전력 방향에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요 측

전화

지난 세기부터 추세를 계속, 점점 더 많은 것들이 전기에 의존하고있다. 이러한 경향은 전기에 대한 사용이 확대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전력에 접근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향후 수십 년 동안에만 가속화될 것을 약속합니다. 이 확장과 함께 특히 휴대용 장치에서 전력 저장에 더 많은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수요는 납산보다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증가할 것입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전기화와 관련된 것은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예상 질량 이동입니다. 태양 열 오리 곡선과 다른 재생 에너지 소스에서 간헐적인 문제로 인해, 사용을 위해 에너지를 저장하는 필요성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리튬은 재생 전환의 필요한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도록

전기 자동차

재생 가능한 변화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녹색 전략의 일환으로 엄청난 양의 전기 자동차가 건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 10억 대의 자동차를 전기 자동차로 교체하면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리튬 매장량의 약 3분의 1이 차지합니다. 2030년까지 판매된 자동차의 50%가 전기자동차라면 2019년 30만톤의 6배 이상 인 탄산리튬을 제조해야 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군사 응용 프로그램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용 전력 분야에 초점을 맞춘 미육군 프로젝트 매니저 였던 마크 기터(Marc Gietter)에 따르면

"충전식 및 충전식 리튬 배터리는 국방부가 사용하는 거의 모든 무기 시스템에서 유비쿼터스로 변하고 있다"며 "[t]그는 새로운 전술 지상 차량, 무인 시스템 및 지향 에너지 무기와 같은 차세대 무기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고압질 및 리튬 배터리 기술의 낮은 무게를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리튬을 포함한 국내 광물 공급 부족은미국의 군사 준비태세에 대한 우려이며, 이는 현재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모든 기업에게 매력적인 기회입니다.

공급 측

향후 수요는 2025년 한 해 동안공급을 크게 능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광산이 온라인에 출시되더라도 생산을 시작하는 데 4-6년이 걸리므로 이러한 예상 공급 부족을 적시에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다른 추정에따르면, 현재 수요 예측에 따라, 리튬의 모든 토지 기반 소스는 2080 년까지 소진 될 것이다. 그러나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30억 대의 전기자동차가 생산되더라도 기존 매장량을 소진하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위험 및 미지수

리튬의 공급 측면이 수요를 충족하거나 초과 할 수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리튬의 가격에 상당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지 여부. 새로운 광산이 온라인에 올지 여부는 확실히 요인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리튬의 새로운 형태는 또한 고려할 가치가있다. 해수담수를 통해 추출된 리튬은 배터리 등급 리튬을 거의 무제한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지열 리튬은 또 다른 잠재적인 소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형태의 배터리가 지배적이되어 리튬 이온 (또는 고체 리튬)을 대체하고 원시 리튬에 대한 수요를 약화시키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많은 개발 및 제안 하지만 아무도 현재 어떤 중요 한 규모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를 대체 할 태세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해수 리튬은 여전히 크게 실험적이고 적어도 몇 년 동안 규모로 고용 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리튬 투자

투자자가 이러한 추세에 현금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자재를 추출, 가공, 제조 및 재활용하는 회사를 포함하여. 글로벌 X 리튬 및 배터리 테크 ETF(LIT)는광범위한 리튬 플레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업계 의 기업들을 대량으로 샘플링합니다. 또한, 개발의 다양한 단계에서 아래에 제공 된 여러 회사와 매력적인 투자가 될 수있는 리튬에 대한 다양한 수준의 참여가 있습니다.

회사: 광업 및 정제

상장 리튬 관련 회사 내에서 광산 회사가 가장 풍부합니다. 리튬 광산 회사의 범주 내에서, 두 가지 유형이 있다: 리튬 순수 연극, 그냥 광산 리튬, 그리고 상당한 리튬 작업을 가진 다양 한 광산 회사. 이러한 회사의 대부분은 농업 및 배터리 사용을 위해 리튬 제품을 정제하고 배포하는 회사와 겹칩니다.

이 분야의 회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Albemarle Corporation (ALB)은대형 리튬 추출 및 정제 작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FMC(FMC)의자회사인 리벤트 코퍼레이션(LTHM)은리튬 추출, 정제 및 유통에만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리튬 아메리카 (LAC)는향후 2 년 동안 온라인으로 올 것으로 예상되는 두 사이트에서 추출에 초점을 맞춘 리튬 퓨어 플레이입니다.

피에몬테 리튬(PLL)은미국에서 도저히 생산 단계에 이르지 못하고 있는 리튬 추출 회사입니다.

소시에다드 퀴미카 y 미네라 데 칠레 S.A.(SQM)는농산물 및 리튬 추출 회사로, 세계에서 가장 큰 제품 중 하나입니다.

 

스탠다드 리튬 (SLI)은리튬 염수 추출에 초점을 맞춘 미국 회사이며 기술을 테스트하는 중입니다.

리오 틴토 (RIO)는주요 광산 회사인 리오 틴토(RIO)가최근 리튬 프로젝트에 24 억 달러를 지출하면서 발가락을 리튬 추출에 담그기 시작했습니다.

회사: 재활용

재활용은 특히 수요로서 리튬과 전기 자동차의 리튬 이온 배터리의 폐기물로 인해 향후 수십 년 동안 호황을 누릴 것으로 약속하는 유망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다른 회사들은 각각 더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것을 목표로 서로 다른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회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리도트 인수 회사와SPAC 합병을 통해 공개되는 캐나다 리튬 이온 배터리 재활용 회사인 Li-Cycle. ([[PDAC]] [[PDACWS], [[PDACU]]) 완료되면 시세 "LICY"로 NYSE에 나열됩니다.

아메리칸 배터리 메탈 코퍼레이션(ABML)은리튬 이온 배터리에서 광물 추출을 위한 혁신적인 새로운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네바다 주 펀리에 배터리 재활용 공장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미국 회사입니다.

회사: 배터리 생산

배터리 생산 및 관련 기술도 향후 수십 년 동안 강력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약속합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이 이 분야의 많은 사람들이 대기업이기 때문에 주로 배터리 제조에 사업을 하는 상장 회사를 찾는 투자자들에게 이 문제는 아마도 있습니다.

이 분야의 회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Tesla(TSLA)는현재 이 공간에서 중요한 선수이지만 주로 전기자동차와 같은 다른 곳에서 중요한 운영을 하는 리튬 또는 배터리 사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BYD 컴퍼니([BYDDY], [BYDDF])는 전기자동차와 배터리를 포함한 중국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CRFY], [PCRFF]])는 배터리 생산과 함께 주요 전자 제품 제조업체입니다.

퀀텀스케이프(QS)는 고체리튬 배터리 개발 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