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따로따로 돈이 너무 많다

by warrenbuffett 2021. 7. 27.
반응형

따로따로 돈이 너무 많다

 

falling money
게티 이미지를 통해 이미지 디포프로 / E +

 

세상은 돈으로 가득 찬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국은이 풍요로움의 주요 수혜자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투자자들은 미국 금융 자산에 돈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세바스찬 펠레제로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이 글을 쓰고

"전 세계 투자자들은 상반기 동안 순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상호 및 교환 거래 펀드에 9천억 달러 이상을 유입했습니다."

 

이것은 데이터가 수집되기 시작한 199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레코드입니다.

감사합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이것은 지난 7~8년 동안 제가 해온 이야기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전 세계 중앙은행, 특히 미국의 연방준비제도(Fed)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확산의 고통을 줄이고 그에 따른 경기 침체를 줄이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쏟아부으면서 상황은 1년 반 동안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대침체 이후의 경기 회복과 공보-19 경기 침체로 인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금전적 완화의 측면에서 잘못된" 싸움을 계속해 온 이 대기업의 주요 공급업체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이 금전적 지원은 지난 1년 반 동안 주식 시장에서 점점 더 새로운 역사적 최고치를 지원했으며, SpaC 나 빈 체크 회사와 같은 다른 금융 차량의 대규모 확장, 비트 코인 현상과 함께 암호 화폐의 폭발을 지원했습니다.

어제, 나는 심지어 스포츠 거래 카드, "유키"거래 카드와 같은 "거래 카드"에서 일어난 붐에 가득 차있었습니다. 이 카드는 사실상 거래될 수 있으며, 금이나 비트코인과 같은 다른 "가치 저장" 자산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지난 1년 정도 가격이 수행되었습니다.

It is amazing the amount of money that has been made by "traders" in this particular region of the asset world.

But, other central banks around the world have provided a similar foundation for the worldwide rise in stock prices and the prices of other financial assets.

2021년 S&P 500 주가지수는 17% 상승했습니다. 독일의 DAX 지수는 14% 상승했습니다.

분명히, 세계의 다른 지역은 너무 잘 멀리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중앙 은행이 이 기간 동안 같은 게임을 한 것은 아닙니다.

 

세계 투자 커뮤니티는 미국을 신뢰합니다.

이 신탁은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 투자자들이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미국 주식 시장을 지원하고 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통화 완화측면에서 끊임없이 잘못이행하려는 노력을 계속하면서 자금을 미국으로 가져왔습니다.

벤 버냉키 전 연준 의장은 대침체기에 미국 경제를 다시 시작하려는 노력 동안 연준 운영에 대한 이러한 접근법을 구축했으며, 미국 경제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역사상 가장 긴 경제 확장을 달성함에 따라 향후 11년 동안 지속된 확장을 뒷받침했습니다.

전염병과 Covid-19 경기 침체가 오고 있는 가운데, 제롬 파월 현 연준 의장은 미국이 경제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라는 점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을 확대했습니다. 이과정에서 연준은 매우 성공한 것 같았다.

미국 투자 커뮤니티는 연준의 이러한 역할을 맡았고 외국인 투자자들도 연준이 주식 시장의 실적에서 역할을 맡게 된 것을 인식하면서 승선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존재하는 상황입니다.

골드만 삭스에 따르면 외국인 투자자들은 올해 미국 주식에 2천억 달러를 추가로 투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펠레제로 씨는 "5월 미국 국채의 외국 보유량은 2020년 2월 전염병 연료 랠리 이후 최고 수준으로 상승했다"고 덧붙였다.

미국으로 의 한 돈의 국제 흐름에 대한 이 모든 정보는 펠레제로 씨가 인용문으로 닫히게 합니다.

"사이드 라인에 너무 많은 돈이있다."

이 기금은 단지 사용을 찾기 위해 기다리고 거기에 앉아있다.

미국 금융 시장에 대한 의미

그래서 지금, 그것은 마치 세계가 투자 커뮤니티에 관한 한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정부로 미국을 찾고있는 것처럼 보인다.

현재 투자 커뮤니티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와 바이든 행정부가 전 세계 다른 정부 또는 정부 기관의 리더십보다 그들의 필요에 더 잘 대응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미국 주식시장은 계속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차트에 나타난 역사와 함께, 왜 투자자들은이 전제에 의문을 제기해야하는가?

 

거의 지속적인 상승 움직임에 대한 유일한 예외는 Covid-19 경기 침체입니다.

물론 투자자들이 연준이 시장 지원에서 "물러나고" 있을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조금 받았지만, 연준이 다시 돌아와 주가가 계속 상승할 수 있도록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외국인 투자자들이 매입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헌신이 상승하고 있다는 징후가 있다.

미래

미국이 Covid-19 풀백에서 회복하는 데 있어 전 세계 대부분의 주요 국가들보다 앞서 있다는 자신감이 충분히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국제 돈이 미국이 선두에 서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자신감의 한 지표는 최근 미국 달러 가치의 상승인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자신감이 높아지면서 연방준비제도(Fed)에서 다시 한 번 달러 가치가 외환 시장에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7월 26일 월요일 아침에 상황이 남아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외화가 계속 미국이 선두를 유지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미국 금융 시장은 그 존재감으로 계속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