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노스롭 그루먼 계약 으로 약한 달에도 불구하고 130억 달러로 두 배

by flowsurfer 2021. 7. 31.
반응형

노스롭 그루먼 계약 으로 약한 달에도 불구하고 130억 달러로 두 배

 

노스롭 B-2 스텔스 폭격기 훈련 임무 중 비행
게티 이미지를 통한 스톡트렉/디지털비전

 

2021년 첫 달, 노스롭 그루먼(NYSE:NOC)은 국방 계약 어워드에서 127억 달러를 받았다. 계약 가치에 대한 주요 기여자는 BACN, 미닛 III 및 차세대 인터셉터가 계약 값의 3분의 2를 차지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2021년 6월 계약 상을 살펴보면 국방 계약 상이 작년 같은 달에 비해 또 다른 하락세를 보였지만, 연중 숫자를 고려할 때 여전히 편안한 선두에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항상 독자는 월별 개요에서 특정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 불가능한 많은 적시성과 기타 요인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조각은 잠재적 인 투자를위해 회사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작은 빌딩 블록으로 간주되어야한다.

 

빈약한 달

그림 1: 2021년 6월 노스롭 그루먼 계약 (출처: TAF 방위 계약 모니터

)

2021년 6월, Northrop Grumman은 총 8개의 계약 상을 받았으며, 수상 당시 계약 가치의 45%인 1억 7,770만 달러 또는 45%에 달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1억 5,750만 달러에 이르는 IDIQ를 생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DIQ를 고려하지 않는 이유는 이러한 계약의 선택적 특성입니다.

지난달 계약가치는 IDIQ를 포함해 11억 달러에서 2억 4,060만 달러로 감소했지만 IDIQ를 제외한 1억 2,000만 달러에서 1억 5,75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IDIQ가 특정 달에 방위 계약의 가치 수를 왜곡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IDIQ와 실제 계약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스롭 그루먼이 청구할 수 있는 자금인 수상 당시 의무적인 기금은 1억 6,700만 달러에서 1억 7,770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지난달에는 IDIQ를 제외한 계약 금액이 증가했지만 의무자금은 감소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약간의 차이가 있었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ir Force once again asks Congress to let it mothball oldest RQ-4 Global Hawk drones

출처: 디펜스 뉴스

가장 높은 가치 계약은 최대 300 XM914E1 체인 건에 대한 8,100만 달러 계약이었습니다. 이 계약은 680만 달러가 수여된 IDIQ였습니다. RQ-4의 경우, 노스롭 그루먼은 RQ-4A 글로벌 호크에 대한 유지 보수, 물류 및 유지 엔지니어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5,38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노스롭 그루먼은 이라크의 C-172/C-208 함대를 지원하기 위해 3,86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 DDG 함대의 경우, 노스롭 그루먼은 관성 네비게이션 시스템 레이더 세트를 지원하는 품목 수리를 위한 3,78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6월에 접수된 모든 계약은 IDIQ가 제외될 때 2억 4,060만 달러와 1억 5,75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국방 계약 모니터가 2020년 6월에 10억 달러의 계약 가치와 IDIQ가 제외될 때 9억 5,400만 달러의 계약 가치를 보였기 때문에 작년 같은 달에 비해 크게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올해 6월에 부재한 국방 지원 프로그램과 MQ-4C 드론 계약에서 5억 5,500만 달러, MQ-4C 드론 계약이 추진한 반면, 의무 자금은 2억 5,880만 달러에서 1억 7,770만 달러로 크게 감소했습니다.

계약한 달에서 다른 달로 이동하면 비교할 때 큰 변동이 발생하기 때문에 연간 숫자를 보면 아마도 더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예산, 적시성, 기술 및 국방 요구에 의해 구동 매년 변동이 있지만, 전년 대비 수치를 사용하는 것은 다소 반대한다. 우리가 계약 값에서 보는 것은 실제로 IDIQs를 포함하여 좋은, 계약 값은 $6B에서 12.9B로 상승하고 IDIQ를 제외하는 것은 여전히 $5.8B에서 $8.2B로 성장했습니다, 이는 또한 이전 년에 비해 상당히 높다. 의무자금은 $2.5B에서 $2.1B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큰 감소는 아니지만 수상 당시 청구 가능한 펀드의 소폭 하락 추세를 보여줍니다. 계약 값의 일부가 나중에 청구될 때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결론

계약 가치면에서 6월은 노스롭 그루먼의 계약 가치가 하락한 또 다른 달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전년 대비 숫자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우려의 주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적어도 보고 싶은 것은 수상 시에 의무화된 자금이 작년에 볼 수 있는 수준에 가까워지면, 그 자금이 수상 시점에 청구할 수 있는 자금이기 때문에 작업이 수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중요한 점은 수상 시점에 의무화된 낮은 자금이 큰 부정은 아니며, 이는 단순히 수상 시점에 자금을 청구할 수 없지만 나중에 청구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부정적이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상에서 계약 가치와 청구 가능한 자금의 감소를보고있다, 하지만 여전히 스탠드 는 Northrop 그루먼은 앞으로 몇 년 동안 회사에 대한 가치를 생성해야 몇 가지 매우 강력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월별 계약 분석은 내 감정을 바꿀 가능성이 있지만, 나는 월별 계약 추적 시각화가 동향을 감지하고 백로그가 노스 롭 그루먼이 이기고있는 위치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곳에서 오는 곳을 보여주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 할 것으로 생각 (또는 하지), 우리는 이전에 무기 시스템 주문에 대한 식욕의 추세 또는 추세 반전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정보 투자자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