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구글 vs. 페이스 북 주식: 더 나은 구매는 무엇입니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8.
반응형

구글 vs. 페이스 북 주식: 더 나은 구매는 무엇입니까?

 

Cloud computing concept. Communication network.
게티 이미지를 통한 메타모어웍스/아이스톡

글로벌 주식은 코로나바이러스의 델타 변종의 최근 부활이 경제 성장을 침식시킬 수 있다는 두려움으로 촉발된 주식 매도에서 지난 주 동안 가파른 급락으로 치솟는 동안 FAANG 주식은 회복세를 유지하고 광범위한 시장보다 더 나은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페이스북(나스닥:FB)과 구글(나스닥:GOOG)(나스닥:GOOGL)는 광고 수익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로 인해 일반적으로 비교가 이겨지면서 0.89%에서 1.49% 사이의 이익을 거두었습니다.

 

출처: 코이핀

페이스북과 구글의 주식시장 회복력은 각 기업의 전반적인 재무 실적을 반영한 것입니다. 2020년 상반기 광고 수익이 소폭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주들이 전염병 초기 단계에서 다음 단계를 결정하기 위해 지출을 일시 중지했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과 구글 모두 중소기업이 주도하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한 후 전년 대비 매출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연말을 마감했습니다. 두 회사가 전통적인 TV 및 종이 광고를 계속 인수하는 성장하는 디지털 광고 부문에서 정면으로 경쟁하면서 투자자들은 더 나은 투자를 하게 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망은 페이스 북과 구글 모두에서 강세이지만, 우리는 후자가 더 강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Google의 다양한 고성장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와 선도적인 광고 유통 파이프라인을 통해 장기적으로 가파른 성장을 이룬 회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이 올해 가격 상승 측면에서 FAANG 협정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비즈니스 전망은 이 모멘텀을 더욱 활성화시킬 것입니다.

디지털 광고로의 급속한 전환

전염병은 디지털로의 마이그레이션 파동을 가속화했으며,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디지털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소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급증하는 성장은 지난 1년 동안 디지털 광고 산업의 성장세를 이어가며 디지털 채널의 참여도 증가를 수익성 있는 수익으로 전환하려는 광고주의 수요가 높아지고, 동혈구 가중으로 온라인 상태가 될 저렴한 방법을 모색하는 중소기업의 수요를 충족시켰습니다. 지난 해 디지털로의 신속한 전환은 2025년까지 9,830억 달러에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내에서 성장을 촉진했으며, 이는 2019년 3,040억 달러에서 21.6%의 CAGR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페이스 북 - 네 저거 너트에 걸쳐 상거래 도구 제공을 활용

최근 Facebook 에서 보도된 바와 같이, 이 회사의 디지털 광고 사업은 2020년 총 매출의 98%를 차지했으며, 2021년 1분기에는 전년 대비 46%의 견고한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메신저와 싸이 월드, 미투데이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포트폴리오에 걸쳐 상거래 이니셔티브를 롤아웃하는 경영진의 지속적인 노력은 앞으로 광고 성장을 더욱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된다.

Facebook은 지난 한 해 동안 2억 개 이상의 중소기업이 Facebook 마켓플레이스와 인스타그램 상점을 포함한 무료 상거래 도구를 사용하고 있으며 플랫폼에서 2억 5천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이 플랫폼에서 상거래 제품을 가속화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회사는 기업과 소비자가 상호 작용할 수있는 편의를 높일 수있는 도구를 구축에 투자를 계속하고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중소기업은 소규모 예산을 가지고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만들고 간단하고 저렴한 방식으로 효과적인 광고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Facebook의 상거래 도구대부분은 현재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지만 광고 수요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광고 수익을 늘리기 위한 참여를 유도하는 중요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채택이 불고 있는 가운데, 인앱 메시징 및 결제 솔루션과 같은 솔루션으로 온라인 비즈니스와 소비자 간의 상호 작용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참여를 유도하는 회사의 능력은 장기적으로 Facebook 광고의 가치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Facebook의 광고 사업에서 관찰되는 성장 모멘텀과 디지털화의 역풍을 바탕으로 2021년 말까지 광고 수익이 1,069억 달러로 2020년 대비 연간 27.1%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1년 광고 수익 예측은 2021년 상반기 목표 광고 수요가 지속적으로 급증하는 것과 비교하여 2020년 상반기에 관찰된 성장 둔화의 효과와 2021년 하반기에 정상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2020년 하반기의 가속화된 성장을 고려합니다. 우리의 기본 사례 예측은 페이스 북의 광고 수익이 2025 년까지 21.6 %에서 2,238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업계 동향과 일치하며 디지털 광고 비즈니스 내에서 관찰된 Facebook의 역사적 성장과 일치합니다. 적용 된 성장 가정은 또한 메신저와 WhatsApp에 응용 프로그램에 상거래 솔루션 제공을 추가하는 페이스 북의 의도에 부합, 장기적으로 오큘러스 퀘스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 현실 내부 디지털 광고를 소개.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Facebook_-_Forecasted_Financial_Information.pdf)의데이터와 함께.

한편, 우리의 황소 사례 예측은 2021년 말까지 1,208억 달러의 광고 수익을 추정하며, 2025년까지 CAGR의 23.2%에서 2,39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성장 가정은 최근 분기에 관찰 된 페이스 북의 광고 수익 성장을 기반으로 파생되며 향후 5 년 이내에 디지털 채택이 계속 가속화되어이 비즈니스 부문 내에서 회사의 매출을 더욱 확대 할 것입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구글 – 다양한 디지털 광고 배포 채널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Google의 재무 성과는 주로 광고 사업에 의해 주도되며, 이는 2020년과 2021년 1분기에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 북과 구글을 차별화하는 것은 구글 검색을 통해 디지털 광고 부문 내에서 이전의 첫 번째 이동 이점입니다 – 소셜 미디어 사용자에 국한되지 않고, 또한 글로벌 인구에 사용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 따라서 광고주에 대한 도달을 증가. 또 다른 경쟁 우위는 YouTube와 회원의 속성의 광대 한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광고 유통 채널의 Google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입니다, 누구의 사용자 기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그 이상으로 확장.

구글 검색

Google Search는 현재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92% 이상을 차지하는 검색 엔진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전체 광고 수익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1년 1분기 Google Search에서 발생한 광고 수익은 전체 광고 수익의 71% 이상을 차지했으며, 전년 대비 30% 증가한 319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모바일 및 스마트 홈 디바이스를 통한 검색 엔진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은 2025년까지 CAGR에서 25.5%의 사용량이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Google 검색에 대한 추가 트래픽을 유도하고 장기적으로 전반적인 광고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Google 검색 광고 수익은 연말까지 1,218억 달러로 예측되며, CAGR의 성장률은 2025년까지 2,287억 달러로 17.1% 증가했습니다. 기본 사례 성장 가정은 Google 검색에 직접 귀속되는 광고 수익에서 관찰된 역사적 성장 모멘텀을 기반으로 파생되며, 장기적으로 검색 엔진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할 것이라는 시장의 예측과 일치하며, 궁극적으로 Google 검색광고로의 추가 트래픽을 유도할 것입니다.

한편, 우리의 황소 사례 예측은 2021년 말까지 Google 검색에 귀속되는 1,284억 달러의 광고 수익을 예측하며, CAGR의 성장률은 2025년까지 3,240억 달러로 2,240억 달러로 증가하여 검색 엔진 시장 내에서 예상되는 성장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성장 가정은이 광고 유통 채널내에서 관찰 된 역사적 판매 실적보다 훨씬 높지만 Google이 현재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을 지배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황소 시나리오에서 합리적이라고 판단됩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Google_-_Forecasted_Financial_Information.pdf)의데이터와 함께.

유튜브

YouTube에서 창출된 광고 수익은 시청자가 선형 TV 프로그램을 벗어나면서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의 트래픽이 증가하여 최근 몇 년 동안 강력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2020년 YouTube에서 창출된 광고 수익은 전년 대비 30.5% 증가한 198억 달러를 기록했다. 성장 모멘텀은 1분기에도 계속되었으며, 시청자의 70% 이상이 YouTube에서 브랜드를 구매한 결과 전년 대비 48.7% 성장한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18~49세 의 어린이가 모든 선형 TV를 합친 것보다 YouTube와 같은 비선형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고 있는 가운데, 비디오 스트리밍 부문은 2025년까지 23.2%의 CAGR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할 태세입니다. YouTube에서 창출된 광고 수익의 역사적 성장 추세와 도대체 이러한 성장률을 기본 사례 예측에 적용하면 YouTube 광고 수익은 연말까지 253억 달러에 달할 수 있으며 2025년까지 561억 달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황소 사례 예측에, 우리는 2025 년까지 589 억 달러로 CAGR의 성장과 함께, 연말까지 279 억 달러의 YouTube 광고 수익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황소 사례 성장 가정은 플랫폼의 시청률 증가로 인해 YouTube에서 '직접 응답 광고'와 '브랜드 광고'에 대한 강한 수요에 힘입어 지난 분기 YouTube 광고 수익에서 관찰된 실적을 기반으로 합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구글 네트워크 회원의 속성

Google 포트폴리오에서 호평을 받은 또 다른 광고 배포 채널은 제휴 디지털 속성에 대한 "AdMob"(인앱 광고), "애드센스"(웹사이트 내 광고) 및 "Google 광고 관리자"(멀티 플랫폼 광고)를 통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회원 속성 네트워크입니다. 2020년 Google은 회원 자산 네트워크를 통해 231억 달러의 광고 수익을 창출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7.2%의 소폭 성장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2021년 1분기에 제휴 부동산에서 창출된 광고 수익은 전년 대비 30.1% 증가했습니다. 이 광고 수익 흐름에서 관찰된 역사적 성장 추세를 기본 사례 예측에 적용함으로써 연말까지 관련 매출이 260억 달러, 2025년까지 10.6% CAGR의 성장률을 383억 달러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한편, 우리의 황소 사례 예측에, 우리는 "멀티 장치 세계의 출현"에 의해 추진 온라인으로 지속적인 전환을 고려, 이는 CAGR에서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내에서 추가 성장을 구동 할 것으로 예상된다 21.6% 에 2025; 2021년 1분기에 관찰된 전년 동기 대비 30.1% 성장을 고려할 때 이 성장 가정을 황소 사례 예측에 적용하면 연말까지 277억 달러, 2025년까지 614억 달러의 제휴 자산에서 창출된 광고 수익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구글 광고 수익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전체적으로, 우리의 기본 사례 예측은 2021년 말까지 총 광고 수익이 1$730억 달러, CAGR의 성장률은 2025년 말까지 17.1% 증가한 3,231억 달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황소 사례 예측에, 우리는 2021 년 말까지 총 광고 수익을 예측하고 있다 $184.0 십억, CAGR에서 성장24.8% 에 $444.3 십억 에 2025. Google의 총 광고 수익이 Facebook의 총 광고 수익에 적용된 21.6%보다 낮은 17.1%의 기본 사례는 CAGR을 합친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광고 유통 채널을 갖춘 Google의 광고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2020년 Google의 총 광고 수익이 Facebook의 1.75배를 차지한다는 사실을 통해 더 느린 속도로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광고 수익 을 넘어 성장 모색

디지털 광고 업계의 정면 경쟁 외에도 Google과 Facebook은 새로운 컴퓨팅과 혁신적인 기술에 각각 기여하여 높은 성장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을 통해 새로운 컴퓨팅에 페이스 북의 걸릴

페이스 북에서, 회사는 또한 명목 부분 (미만 5 %)을 생성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가상 현실 헤드셋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의 판매를 포함하여 가상 현실 과 증강 현실의 영역 내에서 노력의 총 수익.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 제품을 주류화하고 몰입형 경험을 통해 사회적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을 더욱 확대하려는 Facebook의 야망을 고려할 때, 새로운 기술 부문은 장기적으로 소셜 플랫폼을 혼란에 빠뜨리고 회사의 수익 흐름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1년 동안 Quest 2의 강력한 판매 모멘텀과 2021년 1분기에 관찰된 강력한 판매 모멘텀을 바탕으로, 이 제품이 고객의 견인력을 얻고 유리한 성장 전망으로 조기 채택 단계에 접어드는 것이 분명합니다. 당사의 기본 사례는 2021년 말까지 33억 달러의 관련 매출을 예측하며, 이는 Quest 2 매출의 예상 상승에 힘입어 전년 대비 84.7%의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매출원은 2025년까지 27.9%에서 6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업계 예측에 부합하며 회사의 성장 야망에 부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우리의 황소 사례는 연말까지 45억 달러의 관련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CAGR의 성장률은 2025년까지 119억 달러로 46.0% 증가했습니다. 성장 가정은 레저 및 사회적 상호 작용에서 과학 및 학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환경에서 주류 채택 시나리오에서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 시장의 예측 성장을 고려하며, 이는 몰입형 컴퓨팅 경험을 장기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사회적 경험에 걸쳐 가능성을 제공하는 Facebook의 궁극적 인 목표와 일치합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구글의 클라우드 컴퓨팅 및 기타 파괴적인 기술 세그먼트에 걸릴

구글 "기타"

온라인 광고 외에도 구글 픽셀 스마트폰, 구글 네스트 스마트 홈 기기 등 하드웨어 를 판매하는 사업도 펼치고 있으며,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TV 등 구독 기반 동영상 및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판매하는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스마트 홈 기기의 경우 26%,스마트폰 11.2%,2025년 구독 기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의 23.2%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높은 성장 기회입니다. 이러한 시장 성장 전망, 관련 수익 흐름 내에서 관찰된 역사적 성장, 그리고 Google의 최근 Fitbit 인수를 고려하여 연말까지 293억 달러에서 302억 달러의 관련 수익을 예측하고 있으며, CAGR의 성장률은 24.0%에서 33.1%로 2025년까지 636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구글 클라우드

구글은 또한 적극적으로"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과"구글 워크 스페이스"를통해 클라우드 제품의 개발에 투자하고있다. 2020년 Google은 클라우드 비즈니스에서 창출된 매출이 전년 대비 46% 증가했으며 2021년 1분기에도 같은 모멘텀을 기록했습니다. 강력한 수요는 전염병 관련 중단으로 인해 시행되는 원격 작업 계약에 따라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솔루션의 필요성으로 인해 지난 1년 동안 가속화된 클라우드 기술 채택을 반영합니다. 디지털화 시대에 능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하고 하이브리드 작업 배열에서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에 대한 성향이 높아짐에 따라 Google Cloud의 성장을 진전시킬 중요한 추세입니다. 또한 Google 클라우드의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 혁신, 시장 간 전략 및 데이터 센터에 대한 Google의 지속적인 투자를 고려할 때 비즈니스 부문은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태세입니다. 당사의 기본 사례 예측은 2021년 말까지 190억~191억 달러의 클라우드 매출을 예측하며, 이는 비즈니스 부문의 역사적 성장 동향에 따라 전년 대비 45.4%에서 46.0%로 증가했으며, Google이 클라우드 사업을 확장하는 데 막대한 자본을 투입한 것을 고려한 미래 지향적 성장 궤도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2025년까지 매출원은 46.9%에서 47.2%로 892억 달러에서 902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기타 베팅

구글의 "기타 베팅" 사업 부문은 자율 주행 기술 개발 회사인Waymo"와인공지능 회사인"DeepMind"를포함한 새롭고 파괴적인 기술에 대한 고성장 잠재력 투자로 구성됩니다. 다른 베팅 내투자의 대부분은 사전 수익 단계에 있으며, 섬유 서비스 회사인"Fiber"및 생명 과학 연구소"Verily"를포함하여 소수의 투자만이 현재 초기 수익 창출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의 기본 사례 예측은 2025년까지 CAGR이 12.7%에서 12억 달러로 성장하면서 연말까지 7억 7,100만 달러의 기타 베팅 수익을 예측합니다. 성장 가정은 현재 기타 베팅 내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투자의 성장 궤적을 기반으로하며 최근 분기에 관찰된 성장 추세와 일치합니다. 우리의 황소 사례 예측에서, 우리는 다른 베팅 수익이 2021 년 말까지 7억 9,200만 달러에서 2025 년까지 14 억 달러로 CAGR에서 15.9 %의 성장을 예측하고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혁신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른 벤처 캐피탈 투자 활동 수익의 성장에 대한 시장 전망과 일치합니다.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전반적인 재무 전망

페이스 북

Facebook의 수익 전망에 대한 예측 분석을 바탕으로 회사의 현재 비용 구조 및 경영진의 마진 지침과 결합하여 상거래 도구 제품군과 새로운 컴퓨팅 기술의 지속적인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까지 총 702억~740억 달러의 총 비용과 비용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CAGR의 22.42%에서 23.42%로 2025년까지 1,465억 달러에서 1,526억 달러로 성장했으며, 이는 예상 총 수익에 적용되는 기본 사례 및 황소 사례 성장 가정과 일치합니다. 이 회사는 연말까지 340억 달러에서 434억 달러의 예상 순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까지 719억 달러에서 846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 기본 사례 재무 예측:

ii. 황소 케이스 재무 예측: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구글 (주)

또한 Google의 경우 2021년 총 비용과 비용은 1,778억 달러에서 1,772억 달러로 예측하고 있으며, CAGR은 2025년까지 2,658억 달러에서 4,806억 달러로 2,806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회사의 예상 수익 및 현재 수익 의 기반을 지원하는 비용 구조와 일치합니다. 이에 따라 2021년 말까지 562억 달러에서 589억 달러로 예상순이익이 예상되었으며, 2025년에는 1,124억 달러에서 1,47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 기본 사례 재무 예측:

ii. 황소 케이스 재무 예측:

출처: 저자, 내부 재무 예측의 데이터와 함께.

페이스북 주식 평가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Facebook의 가격 목표는 1조 9천억 달러에서 1조 1500만 달러로 예상되는 주식 가치 대비 399.02달러에서 418.37달러이며, 2021년 주식 재매입 승인250억 달러 증가와 전년도 재매입 승인86억 달러 를 고려한 후 27억 단위의 주식 수입니다. 가격 목표는 7월 23일 마지막 거래주가 $369.79를 기준으로 7.9%에서 13.1%로 상승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rd

.

우리의 평가는 이전 섹션에서 분석한 재무 예측과 함께 5년 이산 기간 동안의 할인된 현금 흐름("DCF") 분석을 사용하여 파생됩니다. 우리는 부채없는 대차대조표와 강력한 유동성을 고려하여 회사의 현재 위험 프로필과 일치하는 평가 분석에서 Facebook의 예상 무료 현금 흐름을 할인하기 위해 8.8 %의 지분 비용을 적용했습니다. 기본 사례 가격 목표 $399.02는 업계 동료의것과 일치하는 12.3 배 EV / EBITDA 배수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의 비즈니스 성장 잠재력을 기반으로 현재 시장 기대치를 가정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광고가 2분기 동안 얼마나 잘 진행되었는지를 고려하여 광고주가 하반기에 광고 지출의 강력한 수준을 제안하면서, 우리는 단기적으로 최대 13.0배의 EV/EBITDA 배수로 거래되는 Facebook의 주식을 보고 있으며, 그 결과 황소 케이스 가격 목표치는 $418.37입니다.

i. 평가 분석:

ii. 감도 분석: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구글 주식 평가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그리고 Google의 경우, 우리의 가격 목표는 $2,882.98 ~ $3,123.18 의 예상 지분 가치에 따라 $1.93 조 에 $2.09 조, 그리고 2021년 500억 달러 주식 재매입 승인을 고려한 후 6억 7,010만 단위의 주식 수. 가격 목표는 7월 23일 마지막 거래주가 $2,756.32를 기준으로 4.6%에서 13.3%로 상승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rd

.Google의 DCF 분석은 3월 31일 현재 영업 활동에서 상당한 현금 흐름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과 1,212억 달러의 건전한 순현금 포지션을 생성하는 능력과 일치하는 회사의 예상 무료 현금 흐름을 할인하기 위해 10.0%의 WACC를 적용합니다.

세인트

, 2021. 우리의 기본 케이스 가격 목표 $2,882.98 15.9 x EV/EBITDA 배수가정, 우리의 황소 케이스 가격 목표 $3,123.18 가정 하는 동안 17.5 배 EV/EBITDA 배수. 이 제품군은 각 디지털 광고, 스마트 전자 제품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가이드라인 상장 기업이 사용하는 다양한 배수와 Google의 직접 산업 동료에서관찰되는 배수를 고려하여 파생됩니다.

i. 평가 분석:

ii. 감도 분석:

출처: 저자, 내부 평가 분석의 데이터와 함께.

Facebook과 Google 모두에 대한 당사의 출구 배수 추정치는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피어의 평균 포워드 EV/EBITDA와 20.4배의 인터넷 커버리지 유니버스의 평균 포워드 EV/EBITDA와 비교됩니다.

임박한 위험 및 과제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 기능의 영향

페이스 북과 구글에 특정하지 않지만, 애플의 최근 아이폰 OS의 출시 14.5 변경 디지털 광고 부문 내에서 두 개의 가장 큰 선수가 각각의 사업을 구축 한 경쟁 우위에 즉각적인 위협으로 볼 수있다 - 즉, 사용자 의 선호도를 결정하고 효과적으로 광고주를위한 개인화 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활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 할 수있는 능력. "앱 추적 투명성" 기능이 포함된 최신 iOS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온라인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기기를 업데이트한 iOS 사용자의 25%만이 앱에 추적 권한을 부여하여 디지털 광고 산업에 권한을 부여하는 중요한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끊었습니다.

페이스 북에 우리의 최근 보도에서,우리는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 기능이 회사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을 비물질적으로 결정했다. 이는 4월 iOS 14.5 업데이트가 출시된 이후 상황에 대한 논평이 긍정적인 개선을 보였으며, 페이스북은 광고주가 새로운 변화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새로운 도구와 서비스 제품을 구현하면서 그 영향이 여전히 투기적이었을 때의 분기에 비해 더욱 뒷받침됩니다.

그리고 구글에 대 한, 회사는 애플의 iOS에 직접 응답을 제공 하지 않은 14.5 업데이트. 그러나, 회사는 소송을 따라 사용자 데이터 투명성에자신의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를 제안했다, 구글 플레이는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앞으로 저장됩니다 무엇을 어떻게 논의 공개 섹션을 포함하도록 모든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를 요구와 함께.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은 2022년 1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음 분기에 모든 신규 및 기존 앱에 대한 규정 준수 기한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7 월 27 일에 예정된 구글과 페이스 북에 대한 향후 2 분기 실적 요청까지 영향에 대한 완전한 이해는 알 수 없습니다

7월 28일

각각.

반독점 위반과 관련된 규제 조사

구글과 페이스 북은 다른 대형 기술 회사와 함께 최근 몇 년 동안 반독점 위반에 대한 글로벌 규제 조사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두 회사의 주가가 최근 기술주 랠리에 대한 감사의 멈추지 않았습니다. 최근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시작한 두 건의 소송과 페이스북을 상대로 46개 주 연합이 해고되면서 대형 기술 명세서에 대한 추가 가격 상승을 촉발시켰으며, 페이스북의 시가총액은 1조 달러를 넘어섰다. 그러나, 미국 기술 거인에 대한 광범위한 단속은 장기적으로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의회는 모두를 위한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기 위해 기술 산업 내에서 반독점 개혁의 시급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결론

전염병은 온라인 구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 1년 동안 디지털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는 주요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상거래의 80% 이상이 오프라인 상태로 설정되어 있으며, 저렴한 개인 광고부터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상거래 도구 오퍼링으로 디지털화 추세를 활용하고자 하는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회사에서 는 상당한 추가 성장이 가능합니다. 우리의 전망은 페이스 북과 구글 모두에서 강세이지만, 후자의 고성장 사업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장기적으로 투자자들에게 더 넓은 가치를 제공 할 것이 분명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