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테슬라는 중국에서 자신의 성공의 피해자가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by warrenbuffett 2021. 7. 28.
반응형

테슬라는 중국에서 자신의 성공의 피해자가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Y
게티 이미지를 통해 로슈츠키스톡포토/아이스톡 에디토리얼

Tesla(NASDAQ:TSLA)는2021년처럼 빠르게 매출을 늘릴 경우 중국에서 자체 적인 성공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중국 당국이 중국 테슬라의 삶을 어렵게 만들려고 한다는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내 견해에서 잘못된 것이다. 올해 중국 EV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테슬라는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점점 더 회사의 건강의 중심이되고 있습니다.

2분기에는 국내 승용차 매출의 12%가 전기자동차라고합니다. 당국은 중국에서 번성하고 일반적으로 시장 품질을 끌어 테슬라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한다. 이것은 그들이 테슬라를 초대 할 때 원래의 아이디어였다. 이것은 또한 애플 (나스닥:AAPL)과정확히 무슨 일이 있었는지입니다. 애플과 테슬라의 진전은 이와 관련하여 매우 유사하다. 둘 다 중국에서 매우 많은 수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둘 다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 장기적인 수익 기회의 대부분을 이동. 중국 당국은 이러한 노동 고용주와 가치 있는 운전자를 추방할 여유가 없다. 실제로 중국에서 건설하면 당신과 같은 당국.

 

그러나 중국의 주요 경쟁자들을 상대로 단기적으로 너무 많은 성공을 거두는 것은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비즈니스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스마트 폰보다 정치적으로 민감합니다. 또한 기술 산업의 이상이 되고 있습니다. 중국 당국은 테슬라 차량의 데이터 수집 능력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아시아 주변의 Tesla에 대한 수요 증가는 문제를 무효화하고 중국의 새로운 EV 스타가 설립되기 전에 파산할 위험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esla는 상하이에서 생산되는 공급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대륙 주변의 인프라를 현명하게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동시에 브란덴부르크 공장이 개장하기 전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유럽으로 차량을 보내고 있습니다.

중국 정책

1월에 제 기사는 테슬라의 수요가 아시아 를 중심으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통과되었습니다. 중국 자체에서 테슬라는 NIO Inc.(나스닥:NIO)및 XPeng Inc.(나스닥:XPEV)와같은 시장 사랑을 매진시키고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BYD오토(OTCPK:BYDDF)는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지만, 더 좁게 초점을 맞춘 순수 자동차 회사보다 훨씬 더 넓은 범위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YD는 중국에서 올해 첫 6개월 동안 154,579대의 NEV를 판매했지만 배터리, 버스, 트럭 등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테슬라 곰들은 중국이 테슬라를 폐쇄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그들은 일종의 "불가항력" 조항에 따라 공장을 장악할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단지 수사학입니다. 중국에서 시작된 테슬라에 대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도 있었지만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 입증되면서 크게 사라졌습니다.

정부는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인 Apple을 폐쇄하지 않았습니다. 나이키(NYSE:NKE)또는 스타벅스(나스닥: SBUX)와같은 미국 기업들도 폐쇄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기업, 그리고 더 많은, 중국은 그들의 수익과 제조 사업에 필수적인. 실제로 미국 정부는 중국 정부와 마찬가지로 보호주의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이전 기사에서자세히 설명한 바와 같이, 최근 BYD의 미국 사업에 대한 그들의 정책에 나타났다.

중국에서 성공하려면 외교가 필요합니다. 엘론 머스크는 지금까지 그것을 보여 주었다. 내년에 많은 추측 저가형 Tesla Model 2가 등장하면 문제가 더욱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Tesla는 Tesla가 설립한 이후 수많은 중국 EV 회사가 다운된 상황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바이튼, 보르드린, 장쑤 살레렌 과 같은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슬라에서 허용할 때, 중국 대변인은 "메기"에 작은 저자금 회사로 가득 한 EV 연못을 자극하는 것을 언급했다. 그들은 길에서 낮은 품질의 것들을 원하지만, 새로운 별 은 아닙니다.

 

단기적으로는 독일과 텍사스가 가동되기 전에 Tesla는 중국에서 유럽으로 판매를 전환할 수 있으며, 항상 공급이 제한됩니다. 북미에서는 모델 Y가 가장 많이 팔린 BEV와 모델 3번 2위를 차지했습니다. 대기자 명단은 길지만 테슬라는 상하이에서 미국으로 수출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 첫 5개월 동안의 수치는 모델 3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플러그인 차량이며, 모델 Y는 3번째 베스트셀러(2위는 비교할 수 없는 매우 저렴한 울링 홍광 미니 EV)를 보여주었습니다.

2021년 2분기 보도 자료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121% 증가한 201,304건으로 분기 총 배송이 확정되었습니다.

아시아 를 둘러싼 수요의 급속한 축적은 미국과 유럽 공장이 출시 될 때까지 Tesla에게 압력 밸브 릴리스를 제공합니다. 올바르게 처리된 그들은 재물의 당황스러움을 가지고 있으며 부러워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것은 현재의 주가를 정당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중국 판매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에 따르면 테슬라가 2021년에 가지고 있는 상반기가 매우 성공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올해 첫 6개월 동안 중국의 NEV 총 판매량은 약 100만 개로 추산됩니다. 이는 전체 자동차 판매의 약 12%를 차지합니다. 이러한 개인에 의해 구입 하 고 과거와 같이 함대 또는 정부 연결 기관에 의해 구입 되었습니다.

테슬라는 상반기에 132,228개의 자동차를 등록한 것으로 기록된다. 2020년 총 등록건수는 약 148,000대였다. 따라서 매출 성장이 가속화되면서 올해 중국에서 매출이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6월은 28,5058건의 등록을 통해 매우 강세를 보였습니다.

2021년 1분기 10-K는 중국의 매출이 전체 매출의 29%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2020년 1분기의 15%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Tesla가 중국의 소비자 주도 EV 혁명에 대응함에 따라 올해 이 비율은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시장의 하이 엔드 부문의 경우, 상반기에 4 개의 주요 모델은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테슬라 모델 3 = 85,194 대.

테슬라 모델 Y = 46,570 대.

XPeng P7 = 19,366 단위.

NIO ES6 = 17,561

특히 올해 모델 Y의 매출이 급증하면서 NIO, XPeng Motors 및 Li Auto(NASDAQ:LI)의경쟁 제품은 성장률이 나란히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숫자는 테슬라의 보다 훨씬 낮습니다. 예를 들어 NIO는 상반기에 41,956대의 차량을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Tesla 매출의 3분의 1에 해당합니다. 새로운 저가 형 모델 Y 표준 범위 모델은 어떤 식으로든 NIO ES6을 약화시켰습니다.

 

중국 승용차 협회의 보도에 따르면, 5월부터 모델 Y가 모델 3를 매진했다. 6 월에 모델 3 숫자는 그 모델의 가격 인하 에 따라 다시 명중. 모델 Y 라인이 2분기에 Model 3로 전환되어 모델 3 요구에 대처하기 위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폭스바겐(OTCPK:VLKAF)(OTCPK:VWAGY)의 당황스러운 인물들은 다양하게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중국에서 마케팅의 첫 3 개월 동안, 그것은 많은 자랑 ID.3 paltry 3300 단위를 판매 하는 것으로 추정 된다. 많은 과장 된 ID4 거의 등록. 아우디 e-트론은 1,475판매로 10위를 기록했다. 또 다른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소스는 ID.4 5 월에 판매 1,213 6 월에 2,014.

덜 정교한 폭스바겐 제품이 테슬라와 새로운 중국 공급 업체에 대한 모든 진입을 할 것이라는 것은 의심스러운 일인 것 같습니다. 총 패키지에서 소프트웨어가 더 중요해짐에 따라 Tesla와 중국 기업들은 이점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자동차를 만드는 기술 회사입니다. 그들은 자동차의 새로운 품종을 만드는 자동차 회사와 경쟁하고있다. 그들은 정교한 운전자 보조 기능을 갖춘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을 제조하는 것을 찾습니다. 자율성은 그들의 시야에 매우 많습니다. 이것은 중국의 젊은 세대에게 호소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쉽게 유럽 라이벌을 빛나게합니다. 장기적으로 중국 제조업체의 소프트웨어 기반 접근 방식은 레거시 제조업체를 이길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레거시 참가자인 폭스바겐의 경우 소프트웨어 수준이 훨씬 뒤처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소프트웨어 전문 지식은 배기가스 배출을 속이는 방법을 보여주는 데 활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폭스바겐과 메르세데스(OTC:OTCPK:DDAIF)와같은 레거시 자동차 제조사들은 테슬라와 새로운 종류의 EV 전문 제조업체에 맞서 매우 어려운 결과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래프는 이를 세계 척도로 보여 줍니다.

알렉스 보이트
 

이 회사는 이전에 올해 상하이에서 약 450,000 대의 차량을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그 중 200,000대는 Model Y's입니다. 올해 초 독립 보고서에 따르면 모델 Ys가 245,000명인 연도에 523,000명의 수치가 추산됩니다. 2분기에 공장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상하이에서 초과 근무를 증가시켰습니다. 동시에 프리몬트 공장은 배터리 부족으로 인해 의도된 차량 일정을 약 20,000대 가량 과소 평가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올해 하반기에 테슬라가 주문을 이행하는 데 칩 부족의 영향은 여전히 불확실하다.

배터리 공급은 더 일정한 전 중국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나라는 지금까지 세계 최고의 배터리 공급 업체입니다. Tesla는 세계 최대 리튬 배터리 회사인 CATL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들은 2025 년까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Tesla는 2분기 전 세계적으로 Model 3 및 Model Y 생산량을 204,081대로 보고했습니다. 이 중 106,010단위는 프리몬트 출신이었다.

2분기 실적 발표에서테슬라는 상하이를 "주요 차량 수출 허브"라고 지칭했다. 공장에 대한 지속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릴리스에서 설명되었습니다.

테슬라, Inc.

2022년까지 상하이에 최대 100만 대의 자동차를 수용할 수 있는 두 개의 건물이 추가로 건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하이는 올해 말까지 프리몬트를 최대 생산 공장으로 추월할 것으로 보인다.

100만 건의 인도가 12022년까지 중국과 아시아 의 나머지 Tesla 매출의 목표 수치가 될 것입니다. 2021년과 2022년에 두 배로 매출이 목표입니다.

FSD의 막대한 수익 잠재력으로 인해 아시아의 중요성이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혜택이 크게 당국에 의해 추진되고있는 중국에서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즐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Loup Ventures는 2032년에 테슬라FSD 가입액이 총 1,020억 달러에 달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세 목표입니다. 중국이 회사의 우선순위를 최전선에 두게 될 것입니다. 2분기 애널리스트인 머스크는 잠재적인 FSD 가치에 대한 수치를 제시하지 않는 것을 선호했다. 그는 2022년에 "중요한"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시아 주변 판매

3 월에 내 기사는 이것들과 그들이 만든 해에 밝은 시작을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주었다. 이는 특히 한국과 싱가포르의 발전을 언급했다. Tesla 판매 및 백업의 특성상 시장을 열면 많은 투자를 통해 그렇게 합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서비스 센터가 설립됨에 따라 포지션에 대한 광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이제 첫 번째 슈퍼 차저 스테이션이 열렸습니다. 이것은 동남 아시아최초의 V3 슈퍼차저입니다. 매출은 빠르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웹사이트가 1월에 올라간 날에약 500대의 차량이 판매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실제로 상하이에서 모델 3s의 첫 번째 배치 중 일부는 마침내 6 개월 기다린 후 싱가포르에있는 Tesla의 새로운 창고에서 하역되는 사진이었다 :

싱가포르 테슬라 오너스 클럽

5월에 저는 일본 시장이 테슬라에 어떻게 개방되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Tesla는 지금까지 전기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42%는 EV를 구매하려고 한다고 답했습니다. 연간 190만 대의 자동차 시장을 차지하는 총 시장의 규모에서. 앞서 보도한 바와 같이, 3월에 수치를 본 가장 최근의 달에는 588모델 3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숫자는 작은 기지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상하이에서 아시아 공급에 대한 새로운 초점은 7 월 초부터 RHD 모델 Y의 시작에 의해 예시됩니다. 이는 테슬라의 강력한 시장인 홍콩으로의출하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일본, 뉴질랜드, 호주, 싱가포르 및 인도의 RHD 시장에 이어지며, 그 다음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도는 물론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알파 를 찾는 데 보고되고 머스크가 트윗한 바와 같이 테슬라가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는 시장입니다. 머스크는 어느 시점에서 이 나라에서 가능한 기가팩토리의 약속을 지키고 있다. 그는 국가가 실행 가능한 시장을 만들기 위해 수입 관세와 세금을 내려야한다고 강조하고있다. 그래서 정말 인도 정부의 법원에 공을 다시 넣어왔다. 또한 국가의 광대 한 크기와 인구 증가에도 불구하고, 단지 240 만 자동차는 작년에 거기에 판매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나를 위해, 주요 수익 기여자로 인도는 어떤 식으로든 라인 아래로.

 

뉴질랜드와 같은 소규모 시장은 RHD 모델 전 상하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델 Y는 아직 뉴질랜드에 도착하지 않았지만 이미 상반기에 706대의 테슬라의 판매량이 BEV 시장의 약 80%,전체 EV 시장의 약 40%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상하이에서 나오는 200,000명의 모델 Ys 중 몇 명이 아시아로 수출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물론 Tesla는 브란덴부르크가 출시되기 전에 유럽에서 원하는 만큼 수출할 수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유럽의 충족되지 않은 수요에 응답하고 수요를 충족하고 거기에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아시아에서 공급을 구축 사이의 충돌이있다.

대한민국

한국은 상반기 테슬라의 보석으로, 주로 전 미국을 공급했다. 아시아에서 모델 Y를 받은 최초의 국가였습니다. 2019년 2430대 자동차 판매량은 지난해 11,826대로 증가했다. 올해는 약 30,000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현지 제조업체인현대(OTCPK:HYMLF)와기아(OTCPK:KIMTF)의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마찬가지입니다. 이전 기사에서 자세히 설명했듯이 Tesla는 매우 중요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슈퍼 차저와 서비스 센터의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아시아의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브랜드에 민감한 아시아에서 테슬라 브랜드의 힘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애플이 대륙 주변의 브랜드 자산을 통해 확장된 것과 같은방식으로). 아래와 같이 Tesla 모터 클럽과 사용자 그룹은 모든 곳에서 번창합니다.

한국모터클럽

올해 첫 6개월 동안 Tesla는 44%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국내 에서 가장 많이 팔린 EV 브랜드였습니다. 총 매출은 전년 대비 64% 증가했습니다. 한국자동차수입유통협회에 따르면,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다음과 같은 것이다.

테슬라 모델 3 = 6275 단위.

현대 아이오닉 = 5700대.

테슬라 모델 Y = 5316.

모델 Y는 하반기에 테슬라 의 판매가 더욱 급증 할 것으로 예상된다. 5월에는 메르세데스 E클래스를 제치고 국내 최고 판매 수입차로 추월했다. 중국과 마찬가지로 유럽과 북미의 레거시 ICE 제조업체는 EV 제품을 제공하는 경주에 참가하지 않았습니다. 모델 3도 하반기에 더욱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테슬라에 어떤 정부 인센티브가 적용된지에 대한 해명으로 인해 상반기출하가 지연되었습니다. 6월에2,884대가 도착하여 모델 3는 그 달에 전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입니다. 모델 Y는 5월에 그 왕관을 지켰다.

올해 첫 6개월 동안 유럽 최대 자동차 시장인 독일을 위해 테슬라는 13,724대의 모델 3를 판매했다. 이로 인해 독일에서 EV 모델 2위를 차지했습니다(모델 Y는 아직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한국은 지난해 약 190만 대 자동차 판매로 세계에서 9번째로 큰 자동차 시장이었다. Tesla의 경우 올해 독일 또는 영국의 훨씬 더 높은 시장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이것은 아시아 시장 부문 (대부분의 기업이 호주를 "아시아" 시장 또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일부로 두는 경우)입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Tesla는 약 3,000대의 Model 3s를 호주로 운송했습니다. 2021년 상반기, Tesla는 상하이에서 6,300대의 모델 3을 출하했습니다. 이후 더 많은 선박이 하역되었으며 7 월 초 현재 약 10,000 척이 도착했다고 생각됩니다. 5월과 6월에 테슬라 차량이 장착된 호주 항구에 최소 3척의 선박이 도착했습니다. RHD 모델 Ys가 올해 말에 도착하기 시작하면서 숫자가 급격히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esla는 상하이에 공급이 제공되어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인프라를 빠르게 강화하고 있습니다. V3 충전기가 가동중이며 공사 중인 20개의 새로운 충전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HD 차량 가용성 전 상하이는 테슬라가 이전에 다소 미개발 시장에서 판매량이 크게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이 다시 한 번 핵심입니다.

결론

중국 이외의 아시아는 중국, 북미, 유럽에 이어 테슬라의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시장이 되고 있습니다. 브란덴부르크와 오스틴이 온라인에 출시될 때까지 Tesla는 이러한 개발 중인 시장에서 인프라를 긴급하게 확대함에 따라 상하이에 매우 많은 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유럽 소비자의 리드 타임을 줄이거나 중국의 모든 수요를 충족시키려는 시도보다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물론 걷는 것은 줄다리기입니다.

아시아의 수요는 테슬라가 중국 국내 산업의 젊은 스타들에 맞서 중국에서 지나치게 지배적이되는 것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세계 적인 곳에서 했던 것처럼 한국과 호주와 같은 새로운 시장을 지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중국의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고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는 일반적으로 중국에서 EV 시장의 매우 빠른 성장은 모두를위한 사업의 많음을 떠난다. 중국의 EV 판매는 자동차 전체의 약 12%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해 1,920만 대의 자동차 시장입니다. 현재 수치에 따르면 올해 중국의 EV 시장은 약 230만 대의 차량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최고의 플레이어들은 물리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판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장기적으로 우수성의 모든 회사에 대 한 사업의 많음이 있다. Tesla는 실제로 자체적인 우수성을 통해 소매 EV 자동차 부문을 개방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중국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중심의 하이테크와 궁극적으로 자율적인 관점에서 시작하여 EV 고속도로를 보여주었습니다. NIO와 같은 기업들도 집중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런 식으로 중국은 테슬라를 애플과 비슷한 방식으로 변화와 기술적 우수성의 선구자로 사용했다. 중국이 독일과 일본의 옛 자동차 강국을 대신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테슬라가 애플이 즐기고 있는 중국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즐기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다. 동시에 중국은 생산 과 판매 수익 모두에서 회사에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