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번 주까지 수수한 업트렌즈 (기술적으로 9/2를 위해)

by Jakegyllenhaal 2021. 9. 3.
반응형

이번 주까지 수수한 업트렌즈 (기술적으로 9/2를 위해)

2021년 9월 2일 오후 5시 41분 ET다이아, IWM, QQQ...2 코멘트12 Likes

요약

  •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계속 낮아지고 있다.
  • 최근의 ISM 보고서에는 어려운 공급망 문제와 가격 압박을 설명하는 일화적인 논평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 이번 주에는 몇 가지 지수가 다소 높다.

getty Images를 통한 peterschreiber.media/iStock

ISM, PMI, 공급관리연구소(Institution for Supply Management)는 공급관리연구소의 등록 상표다. 저자는 이번 달 보고서를 사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계속 낮아지고 있다.

8월 28일로 끝나는 주에 계절조정 초기 청구 건수는 34만건으로 전주 수정 수준보다 1만4000건이 줄었다. 이는 초기 청구 건수가 25만6000건이었던 2020년 3월 14일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다. 전주의 수준은 35만3000명에서 35만4000명으로 1,000명가량 수정됐다. 4주 이동 평균은 35만5000명으로 전주 수정 평균보다 1만1750명 줄었다. 이는 2020년 3월 14일(22만5500명)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다. 전주의 평균은 36만6,500명에서 36만6,750명으로 250명 증가했다.

두 개의 차트가 관련이 있다.

왼쪽 상단에 FRED라는 단어가 있는 파란색으로 표시된 모든 차트는 세인트루이스에서 가져온 것이다. 루이 Fed의 FRED 경제 데이터베이스

장기 차트는 지난 경기 침체가 얼마나 전례 없는지를 보여준다. 수축 규모뿐만 아니라 얼마나 빨리 (상대적으로 말하면) 그 추세가 더 정상적인 수준으로 되돌아갔는지를 보여준다.

지난 한 해 동안, 이 수치는 90만 수준에서 약 35만 명으로 증가하면서 상당히 낮은 추세를 보였다.

어제의 ISM 제조 보고서로 돌아가보자. 일화적인 논평에 몇 가지 핵심 자료가 포함되어 있었다.

공급 체인은 여전히 몇 군데에서 닳아 있다.

  • 그는 "일부 공장들이 COVID-19의 영향을 받았다. 말레이시아 정부는 공장 가동률이 60%밖에 안 된다고 말했다. [컴퓨터 & 전자 제품]
  • "항만 지연과 해상 컨테이너 조임으로 인해 리드 타임이 계속 연장되고 있다.
  • "공급망 기능은 가차없이 도전해 왔다. 화물(도로와 해양 둘 다)에서 이미 제약을 받고 있는 노동력은 COVID-19 결근으로 인해 더욱 악화된다.
  • 자재 가용성, 화물/물류/컨테이너, 주요 물품 할당 등 지속적인 공급 문제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 경사로를 계속 방해하고 있다. 또한 여러 공장의 노동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가격이 문제다.

  • 주요 상품으로 가격 상승을 계속 목격하고, 물류는 끝이 보이지 않는 지속적인 도전이다."
  • .....원자재 가격은 여전히 가격압박에 시달리고 있다.
  • 생필품은 여전히 인플레이션이지만 가격 상승은 평준화됐다고 말했다.
  • 또한 도처에서 높은 가격이 우리 직원 기반을 약화시키고 있다."

노동시장에는 일자리가 많이 부족하다.

미국 소상공인의 사상 최대 점유율은 8월에 공석이 있다고 밝혔고, 사상 유례없는 숫자로 임금을 올려 근로자를 유치했다고 전국독립기업연합회가 목요일 밝혔다.

NFIB 자료에 따르면 지난 달에는 50퍼센트의 기업들이 채용 공고를 냈는데 이는 7월에 비해 1%포인트 증가한 것이며 1986년에 비해 월별 데이터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고 한다. 사상 최대인 41%의 소상공인이 보상금을 올렸다고 응답했다.

내일 보고서에서 그것이 일자리 증가로 번역되었는지 확인해 봅시다.

Stockcharts.com의 오늘의 공연 표를 살펴봅시다.

오늘날, 시장은 소규모 자본의 선두주자로 돌아섰고, 대규모 자본은 약간 주제가 되었다. 채권도 조금 높았다.

하단에서 시작해 봅시다. 기술 및 통신 서비스가 약간 떨어진 곳에서부터 시작합시다. QQ 실적 약세를 설명하는 대목이다. 나머지 테이블 곳곳에 방어 부문이 뿌려져 있어 뚜렷한 리스크 온/리스크 오프 움직임은 없었다. 에너지가 다시 한 번 그 길을 더 높이 이끌었다.

저자의 인용구에 나오는 오늘의 차트는 다음과 같다.

관심 포인트 3개.

1.) 3가지 지수가 공개석상에서 더 높게 나타났다.

2.) 3가지 지표도 하루 종일 다양한 시간대에 하락 추세를 보였다.

3) 두 사람은 종점에서 첨예한 집회를 가졌다.

이번 주 현재까지 대부분의 평균은 약간 더 높다.

스톡차트에서 스파이 5일.

첩보원은 약간의 상승세를 타고 있다. ...도 그렇다. Stockcharts의

QQ 5일 차트.

...QQQ.

IWM Stockcharts에서 5일 근무

IWM은 점점 더 커진다...

DIA 5일 후 Stockcharts.com

... DIA가 변경되지 않은 상태에서.

ADP 보고서처럼 일자리 보고가 큰 실수라고 가정하면 내일이 추악할 수도 있다.

이 글은 에 의해 쓰여졌다.

헤일 스튜어트따르다

9.23K 팔로워

헤일 스튜어트는 1990년대 후반에 채권 중개인으로 5년을 보낸 뒤 2년 초에 로스쿨로 돌아왔다... 더 많은

 

채권, 상품, ETF 투자, 롱/숏 에쿼티

2006년 이후 기부자

헤일 스튜어트는 1990년대 후반 채권 중개인으로 5년을 보낸 뒤 2000년대 초 로스쿨로 돌아왔다. 그는 현재 텍사스 주 휴스턴에서 세무 변호사로 일하고 있다. 국내외 조세(MagnaCumLaude) 분야에서 LLM을 보유하고 있다. 는 '평생 보장 솔루션'이라는 책의 저자다.

 

Twitter로 따라와 @원조 아빠

당신은 그의 법률 사무소의 블로그에서 그의 법률 분석을 읽을 수 있다.

 

 

공개: 언급된 어느 회사에도 주식, 옵션 또는 이와 유사한 파생상품 포지션이 없으며 향후 72시간 이내에 그러한 포지션을 개시할 계획이 없다. 이 글은 내가 직접 썼는데, 나만의 의견을 표현한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한 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기사에서 주식이 언급된 어떤 회사와도 거래 관계가 없다.

12 Likes

2 코멘트

Like This 기사

저장을

공유인쇄하다댓글

 

최고의 주식 아이디어를 놓치지 마십시오!

주식 아이디어 뉴스레터

구독하다264,941개의 잠수함이 있다.

당신을 권장

팔란티르: 40의 법칙

존 로즈

공급망 문제

린 알덴 슈워처

3가지 지수가 짧은 미니 랠리에 있다(8/31 기술적으로 말하면)

헤일 스튜어트

그래, 곧 수정될 거야

빅토르 데르게노프

에너지 주식 연말에 중요한 촉매가 올 것이다

HFIR

평.(2)

정렬 기준최신의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게시하다

하이머딩거

어제 오후 9시 59분

댓글(5.32K)

|

+ 팔로우

나는 사실 이번 주가 거의 지난 해의 다른 주와 같다고 생각한다.www.tradingview.com/...

답글맘에 들다

카마룰자만

어제 오후 9시 3분

프리미엄

댓글(146개)

|

+ 팔로우

계속 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