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테슬라는 비방이 다시 한 번 잘못 증명할 수 있습니다.

by warrenbuffett 2021. 7. 28.
반응형

테슬라는 비방이 다시 한 번 잘못 증명할 수 있습니다.

Tesla Supercharger station
게티 이미지를 통한 Jag_cz/아이스톡 에디토리얼

투자 서세

자동차 시장은 전기 자동차 (EV)에 대한 변화와 초기 변화를 겪고 있으며, 우리는 테슬라(TSLA)가전 세계적으로 현재 의 EV 시장 선두 주자로서 방주 투자(ARKK)가우리에게 상기시켜 주듯이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 계속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자동차 산업은 향후 10년 동안 크게 통합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자율 주행 및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봅니다. 그래서 난 당신이 더 많은 흔들림을 볼 계속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누구 든 지 출시 하 고 곧 확장 에 도착 임베디드 이점을 가질 것 이다.

이 기사에서는 전 세계 순수 플레이 EV 리더로서 Tesla의 거대한 글로벌 기회와 이점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고 회사가 현재의 리드를 계속 활용하여 EV 공간으로 진출하는 레거시 자동차 회사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마침내...). 첫째, 우리는 기존 자동차 회사가 시장 리더십에 위협을 제시하는 대신 Tesla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투자자들과 공유 할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또한 중국 시장의 중요성과 Tesla가 순수한 플레이 EV 위치를 최대한 활용하고 여전히 많은 ICE 자동차를 판매하려고하는 레거시 플레이어에게 규제 크레딧을 판매함으로써 계속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강조합니다. , 마침내 언젠가 길을 따라 하루를 호출하기 전에.

 

글로벌 EV 시장 규모

2019년과 2027년 전기자동차 의 글로벌 시장 규모. 데이터 소스: 블룸버그; 보고서 평가

생산자에 의해 2020 년 글로벌 전기 자동차 (EV) 시장 점유율. 데이터 원본: EV-Volumes.com

EV 시장은 2019년 162.34B에서 2027년까지 $802.81B로 22.1%의 매우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10년 동안 자동차 산업에 대한 놀라운 기회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우리는 또한 테슬라와 폭스 바겐(OTCPK: VWAGY)이시장에서 시장 리더십을 위해 밀접하게 싸우고 있음을 명확하게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여전히 매우 단편화되어 있으며 선도적 인 생산자가 리드를 확장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Tesla는 전 세계 배송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소스: 회사 서류, 블룸버그
 

지역별 테슬라 수익. 데이터 원본: 회사 서류

테슬라의 가장 중요한 2개 시장인 미국과 중국은 미국과 중국이 각각 1분기 매출의 42.6%,29.3%를 차지하면서 시장 리더십을 확대하려는 회사의 노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또한, 1분기 21분기 전년 대비 109% 증가한 109%의 실적을 올렸고, 최근 출시된 2분기 21분기 납품 발표에서 테슬라는 전 세계적으로 201.25K의 납품 실적을 기록했으며, 이는 4월 의 생산량에일시적인 타격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매우 놀라운 122%의 YoY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테슬라가 "4월 중순 상하이 오토쇼에서 일어난 대규모 시위와 충돌"으로 인해 언론의 나쁜 압박을 받았다는 경고가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2분기 테슬라의 납품 수치는 투자자들에게 매월 회사의 실적을 판단하지 않고 최소 5년 동안 더 적절한 기간 동안 판단할 것을 상기시켰습니다. 따라서 2016년 TSLA에 대한 믿음의 도약을 한 투자자들에게는 위의 차트에서 명확하게 관찰 할 수 있듯이 5 년 후에 회사가 할 배달이 엄청나게 개선 될 것으로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매출의 점유율로 전기 자동차

총 매출의 점유율로 전기 자동차. 출처: 블룸버그NEF
 

전기자동차는 중국과 미국의 총 자동차 매출의 6%와 2.4%에 불과하지만, 2030년까지 점유율은 48.4%, 34.3%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선도적인 EV 플레이어가 이 시장에 있는 놀라운 기회와 올바른 EV 리더의 투자자들이 매우 유리한 기회의 초기 이닝에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명확하게 관찰해야 합니다.

세계 자동차 함대. 출처: 블룸버그NEF

또한 2020년 16%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2020년 테슬라의 500K 배송을 살펴보면, 테슬라가 자동차 사업의 다른 미래 수익원(보험, 소프트웨어, 로스타시, 인간 주도 승차)과 태양광 에너지 부문을 고려하지 않고도 이러한 판매 수치를 늘릴 수 있는 기회는 엄청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rk는 또한 자동차 판매를 포함한 자동차 관련 수익과 완전 자율 주행(FSD) 가입을 통해 보험, 로스타시 및 인간 주도의 승차 운송 사업이 2025년 EBITDA의 50% 미만을 주행할 것으로 기대하는 모델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2030년까지 전 세계 1.4B 차량 규모를 고려할 때, 전 세계적으로 EV 채택이 여전히 50% 미만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2021년에는 90만 대의 차량만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자동차 업체에게 테슬라가 활용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말합니다. 1H21의 386K 차량 인도를 고려할 때, 우리는 2H20이 반도체 공급망 문제를 성공적으로 성공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면 2H20이 2020년 납품의 64%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전통적으로 하반기는 항상 테슬라에 견고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하기 때문에 테슬라가 추정치에 부합할 가능성이 높다고 확신합니다.

테슬라의 미국 지휘 리더십

 

2020년 미국 최고 EV 판매량. 데이터 소스: 일렉트렉

2020년 테슬라의 미국 매출을 기준으로 한 Electrek의 데이터는 테슬라가 EV 시장의 7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확실히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제 우리는 레거시 자동차 회사들이 마침내 자체 EV 차량에 막대한 투자를 하기로 결정하면서 미국 시장에서 Tesla를 인수할 계획을 세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부 투자자들이 매우 보컬과 약세를 알고있다 알고, 이것은 테슬라의 지배의 끝의 시작이 가능성이 테슬라에서 시장 점유율의 상당한 덩어리를 잡을 것 같은 모든 사람을 경고.

솔직히, 테슬라가 애초에 원했던 것이 아닐까요? 다른 자동차 회사들이 수년 전에 확인한 EV로의 글로벌 전환에 참여하기 위해. 동시에, 레거시 자동차 제조사들은 ICE 차량에서 잘생긴 수익을 계속 창출하거나 PHEV 프로젝트를 통해 EV로 반쪽짜리 움직임을 보이고 Tesla를 떠나 자체 충전 인프라를 개발하면서 무시하기에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Electrek는 또한 "테슬라의 임무는 재생 에너지와 전기 운송의 출현을 가속화하는 것이며, 회사는 항상 혼자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은 점을 강조했다.

(레거시 자동차 업체의 경쟁)은 실제로 우리의 신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 다른 플레이어가 경쟁력있는 전기 자동차로 시장에 진입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델에서는 Tesla가 차량 공간에 진입하는 각 세그먼트의 27%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VWAGY와 같은 유럽 자동차 지도자들은 확실히 EV 진출에 더 잘 대비하고 있으며, 따라서 EU에 2035년까지 새로운 ICE 차량 판매를 단계적으로 폐지할 수 있는 자신감을 심어주지만, 우리는 Tesla의 미국 업체가 EU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사와 비교할 때 가장 적게 준비된 것처럼 보입니다.

 

공공 충전 인프라

총 공공 충전 지점이 설치되었습니다. 데이터 소스: 블룸버그NEF

공공 충전 인프라에 관해서는, 우리는 명확하게 빠르게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용이하게 할 이 분야에서 중국과 유럽의 지휘 리드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것은 또한 미국이 상당히 뒤처진 지역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분야에 대한 Tesla의 예리한 투자가 중국과 유럽 자동차 회사가 자국 기지에서 즐기는 인프라와 같은 종류의 인프라를 갖추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EV 시장에서 지휘권을 구축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테슬라 수퍼차저 플러그. 데이터 원본: 회사 서류
 

북미지역의 빠르고 초고속 공공 충전 플러그. 데이터 소스: 미국 에너지부

최근 전 세계 2,700개 방송국에서 25k 수퍼차저 이정표를 달성함에 따라 전 세계 충전기 수가 3년 만에 125% 증가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Tesla의 슈퍼차저 네트워크의 급속한 확장에 대해 위에서 쉽게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블룸버그가 분명히 분명히 표현으로,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 더 많은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처음부터 매우 명확하게 이해로 회사가 모든 주요 경쟁자에 대한 명백한 리더십을 가지고 북미에서 이러한 급속한 확장은 명확하게 관찰 될 수있다 :"간단하게 넣어: 플러그 판매 자동차. 그래서 시보레(GM)와닛산(OTCPK:NSANY)과같은 EV dabblers가 그들 중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한, 고객은 테슬라를 구입하는 모든 더 많은 이유가 있었다."

따라서 Tesla가 유럽과 중국의 인프라 구축을 위해 미국에 의존했다면, 오늘날 글로벌 EV 리더십이 TESLA에 속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이는 EV 기술과 생산 능력에서 미국의 리더십을 자랑스럽게 입증할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최근 테슬라가 올해 말 자동차 경쟁업체에 충전 네트워크를 열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우리는 이것이 회사가 이제이 분야에 대한 투자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충전 네트워크를 더욱 수익화하여 미국의 경쟁업체인 "(성형) 파트너십보다 더 많은 매우 유익한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이 거의 모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발전에 매우 고무되어 있습니다. 이는 EV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Tesla가 이러한 개발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은 자동차 판매 및 자금 조달을 넘어 자동차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플랫폼 수익 화 전략에 신빙성을 부여합니다. 또한 블룸버그는 "서비스가 좋은 경우 결국 시보레 볼트 나 폭스 바겐 ID4에서 일부 드라이버를 유혹 할 수 있습니다"로, 이러한 움직임은 심지어 사업 개발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래서 확실히 그것에 마케팅 측면이 있다."

이제 Tesla가 레거시 자동차 제조사에 대한 리드에 확실히 의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 핵심 측면은 Ark의 연구에 근거하여 명확하게 표현되었습니다.

Tesla는 여전히 성능과 가격에 대해 (약 3 년 앞서) 있습니다. 그리고 Tesla의 라인업, 다른 자동차 회사들을 보면 성능과 일치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매우 비싼 자동차를 생산하여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Tesla)가 이전에 (제공한) 것보다 더 자본 효율적일 수 있다고 생각하며, 상하이에서 생산을 구축하고 전 세계에 걸쳐 생산이 쌓이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실제로 자동차 당 비용을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더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전 세계 퍼블릭 클라우드 IaaS 시장의 공급업체 점유율. 데이터 원본: 가트너

따라서 미국에서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거의 확실하게 하락할 것으로 보이지만, 이는 테슬라가 경쟁력을 떨어뜨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투자자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대신, Tesla는 많은 경쟁업체가 번창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와 함께 매우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퍼블릭 클라우드 IaaS 공간에서AWS(아마존(AMZN)의지배에 대한 단순한 비유를 그릴 수 있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최종 사용자 지출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원본: 가트너

AWS TTM 수익. 데이터 원본: 회사 서류

투자자들은 AWS의 시장 점유율이 2017년 51.8%에서 2020년 40.8%로 감소했지만, 1분기 13.3B에서 1분기 의 48.7B로 38.3%의 CAGR을 대표하는 놀라운 일관성으로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분명히 관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시장 자체가 2017년부터 2022년까지 22.3%의 놀라운 CAGR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음을 분명히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투자자들이 마찬가지로 회사가 모든 시장 규모를 충분히 빠르게 올릴 수있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동일한 렌즈로 Tesla의 매우 거대한 시장 기회를 평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 우리는 Tesla와 주요 경쟁업체가 번창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세계 최대 EV 시장에서 테슬라의 야망

세계 최대 규모의 EV 시장에서 테슬라의 야망은 비밀이 아니었으며, 엘론 머스크 CEO는 지난 3월 CCTV와의 인터뷰에서 테슬라의 야망을 되풀이하며 중국이 테슬라의 가장 중요한 시장이 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저는 중국의 미래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중국 경제는 앞으로 10년 동안 매우 잘 될 것이며, 세계 최대 경제가 될 것이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에 전념하고 있으며 Tesla는 이 두 가지 를 모두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동차를 구축하고, 우리는 장기적으로 우리가 가장 많은 차량을 만드는 곳과 우리가 가장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우리의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글로벌 타임스는 최근 신에너지 차량(NEV) 업데이트에서중국이 1월부터 5월까지 전 세계 EV 시장에서 47%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12월 20일 유럽에 잠시 패배한 후 세계 최대 EV 시장으로서의 리더십을 되찾았다고 보도했다. 또한 중국 여객자동차협회(CPCA) 전망에 따르면 중국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2021년 전체 판매량이 45%(2021년 전체)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5년간 40% 이상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중국 자동차 제조사협회(CAAM)는 6월 전망대로 전망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 시장은 테슬라와 같은 순수 재생 전기자동차가 빛을 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곳이며, 중국은 "올해 까지 전 세계 점유율이 57%로 유럽의 27%, 북미의 15%보다 훨씬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보았듯이 중국은 중국의 다양한 NEV 도입에 큰 역할을 해온 충전 인프라 구축을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올해 3월 중국 공산당이 '자립기술 및 제조 강국으로 중국을 건설하는 것', "2030/2060 기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저탄소 경제 추진을 가속화하는 등 올해 3월 중국 공산당이 내놓은 5개년 계획에서 중국의 전략적 청사진의 일부"라고 밝혔다.

이 것의 주요 부분은 NEV, AI, 자율 주행 차량, 청정 에너지에 대한 미래의 의존, 중국이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미국의 선두에 진지하게 도전할 가능성이 있는 분야를 통해 달성됩니다. 엘론 머스크는 최근 중국이 구축한 전체 인프라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중국이 이룬 경제적 번영은 특히 인프라에서 정말 놀랍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스스로 방문하고 볼 것을 권장합니다."

사실, 우리는 중국의 NEV 제조업체들이 소프트웨어, AI에서 매우 진보하고 있으며, 제조 분야에서 테슬라가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 리더십을 유지하기 위해 중국의 발전을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테슬라는 실제로 미국에서 직면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의 소프트웨어 및 AI 주도는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슬라의 중국 시장의 아치 라이벌인Nio (NIO)는최근 "(회사)가 상하이에서 노르웨이로 주력 ES8 SUV의 첫 번째 배치를 출하하기 시작하여 유럽의 관문으로 여겨지는 국가의 영토를 개척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유럽 확장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작은 NEV 라이벌에 의해 움직임을 다음과 같습니다. "노르웨이 28개 도시와 마을에서 고객에게 최초의 100대의 G3 전기 SUV를 넘겨주기 시작했다"는샤오펑(XPEV)은중국 의 주요 EV 자동차 회사들이 장기적으로 세계 두 번째로 큰 EV 시장인 유럽으로 진출하는 것을 예고했다. Nio의 CEO 인 윌리엄 리 (William Li)는 또한 EV 제조업체의 주요 전장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공유했습니다: 소프트웨어에서 그는 강조했듯이 "자동차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정의되는 시대에 적응하는 것은어려울 것"이라며 ICE 차량의 수십 년 제조 경험은 소프트웨어와 AI 리더십이 지속적으로 형성된 시대에 관련성이 낮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Nio의 소프트웨어 발전은 다음과 같이 앱으로 확장되었습니다.

NIO 앱에는 충전 및 배터리 스왑 시설, 공중 파기 업데이트, 자동차 잠금 해제 및 온도 제어에 대한 정보와 같은 정기적인 기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NIO는 지속적인 세부 지향 혁신을 통해 많은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가 모바일 앱을 통해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NIO는 심지어 소셜 미디어와 전자 상거래의 기능을 앱에 통합하기 위해 한 걸음 앞서 나갑니다. 사용자의 피드백에 따르면 앱은 생성되는 커뮤니티 차원 때문에 사용자 스티커가 높습니다. NIO 소유자및 잠재 구매자, EV 애호가, 심지어 회사 관계자도 정기적으로 플랫폼을 사용하여 브랜드 및 EV 산업과 경험을 공유합니다.

또한, Nio는 또한 회사가"지금까지 약 300 개의 배터리 스왑 스테이션을 구축하여 운전자가 재충전을 기다리는 대신 새로운 배터리로 교체 할 수있는 장소인 배터리 스왑 기술에 대한 이점을 계속 구축해 왔습니다. 현재 약 120,000대의 전기자동차를 판매한 Nio는 더 많은 충전소를 우선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Nio는 확실히 중국에서 테슬라의 지휘 에 가장 신뢰할 수있는 위협 중 하나를 제시 생각합니다. 회사가 Nio에 대한 소프트웨어 우위를 구축하기 위해 혁신을 계속하는 것이 필수적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lectrek는 또한 주요 EV 제조 업체 중 어느 것이 지금 명확한 소프트웨어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명확하게 설명 할 때 단어를 잘라내지 않았습니다 (저자에 의해 강조):

소프트웨어 오버더에어(SOTA) 업데이트가 빠르게 일반화되었지만 펌웨어 공중파(FOTA)에 대한 업데이트는 쉽게 달성되지 못합니다. Tesla와 NIO와 같은 EV 선구자들은 코드를 해독할 수 있었지만 다른 레거시 자동차 제조사들은 적응하기를 열망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개념으로, 공기를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의 흐름은 모든 자동차 회사가 아직 소유하지 않는 고급 기술을 필요로한다. 사이버 보안, 신속한 연결 및 방대한 컴퓨팅 파워는 모두 EV에 있어야 FOTA 업데이트를 수신해야 하며, 헬루바메모리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은 여전히 FOTA 기능을 위한 지능형 게이트웨이 칩을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이트웨이는 장치, 센서, 장비, 시스템 및 클라우드 간의 통신 격차를 연결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FOTA 기술은 Tesla와 경쟁해야 하는 절대적인 기술입니다.

6월 21일 중국 NEV-EV 매출 1위. 데이터 소스: 가이 시 치 체 슌 (중국어 링크)

1월부터 6월까지 중국 NEV-EV 판매량 21위. 데이터 소스: 가이 시 치 체 슌 (중국어 링크)

또한 2020년 출시 이후 중국 EV 공간에 큰 진입을 해온SGMW(GM)홍광 미니 EV가 제기한 과제를 해결하고자 하며, 그 이후로 테슬라의 모델 3를 꾸준히 매진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MINI EV가 6월 모델 3의 21.5K 판매량과 비교하여 6월에 30.1K 를 판매한 182.8K 단위로 1월 총 115.6K 단위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테슬라의 모델 Y SUV를 방정식에 추가하더라도 MINI EV는 여전히 쉽게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렇다면 테슬라는 실제로 중국에서 GM JV를 상대로 패배하고 있습니까?

홍광 미니 EV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테슬라를 매진시켰지만 투자자들은 테슬라와 홍광 미니 EV가 완전히 다른 부문에서 경쟁하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홍광 미니는"악명 낮은 마진"을생산하는 저가 형 EV 세그먼트를 대상으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GMW는 "중국 정부가 시골에서 (NEV)의 광범위한 채택을 추진한 것에 대해 현명하게 타게 된 것으로 인정받아야 한다. (또한) 상무부와 다른 두 부서의 7월 법령은 지방 정부에 농촌 지역의 NEV를 지원하는 정책을 만들도록 지시했습니다."

SGMW가 저금리, 저마진 EV 부문에서 EV 시장 점유율을 구축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지만 Tesla가 크게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준탑 NEV-SUV 판매 순위 데이터 소스: 가이 시 치 체 슌 (중국어 링크)

준탑 NEV-SUV 판매 순위 데이터 소스: 가이 시 치 체 슌 (중국어 링크)

SUV 부문에서는 NIO가 빛을 발하는 곳입니다. NIO는 테슬라의 모델 Y가 6월에 다른 선수들과 1월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의 ES6 및 EC6와 가장 가까운 경쟁사이며, 밀접하게 관찰된 SUV 부문에서 테슬라의 지휘 를 입증했다. 리오토(LI)도NIO를 상대로 3위를 차지했으며, 테슬라와 함께 이 부문에서 여전히 가장 가까운 경쟁자입니다.

주목할만한 언급은 BYD(OTCPK:BYDDF)로,송 DM과 당당 DM은 모두 PHEV 차량이므로 한 EV와 진 플러스 EV를 포함한 총 EV 판매 순위에 속하지 않으며, 둘 다 결합 된 판매량은 여전히 Tesla를 넓은 마진으로 추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6월 송DM과 당나라 DM의 판매량이 81.12%, MoM 49.07% 증가한 반면 모델 Y의 매출은 8.68% 감소한 반면, 6월에는 SM과 당DM이 모두 잘 진행되면서 BYD의 전개를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BYD는 결국 이러한 버전을 본격적인 BEV로 전송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Tesla가 NIO 및 Li Auto와 리더십을 놓고 경쟁하면서 SUV 부문을 통해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6월, 1월-준 NEV-PHEV 판매 순위. 출처: 가이 시 치 체 슌 (중국어 링크)

투자자들은 BYD의 진플러스 DM, 송DM, 탕DM, 한DM이 6월에 상위 4대 PHEV 차량에 선정되어 나머지 PHEV 제조업체를 능가한다는 점을 위에서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Tesla, NIO 및 Li Auto가 관심이 없는 세그먼트이며 BYD가 이 부문의 확실한 선두 주자이지만 BEV 리더를 상대로 어떻게 전진할 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특히 BYD의 최고 판매 BEV: 한 EV와 진 플러스 EV는 시장의 BEV 리더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판매 기반을 가진 PHEV의 사촌과 는 크게 다른 이야기를 알려주는 0.90 %와 30.92 %의 MoM 증가를 기록할 수 있었다. 따라서 BYD가 반드시 이곳 의 지도자들에 대한 쉬운 전환을 즐길 수 없으며 앞으로 나아갈 흥미로운 개발 분야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테슬라의 규제 크레딧

테슬라의 규제 크레딧 과 크레디트 스위스추정에서 의 한 수익. 출처: 회사 서류, 신용 스위스, 블룸버그

Tesla의 규제 크레딧 수익은 GAAP 순이익과 비교됩니다. 출처: 회사 서류, 블룸버그

오랫동안 우리는 Tesla의 수입과 규제 크레딧 판매로 인한 순이익 기여에 대해 들었습니다. Tesla는 규제 크레딧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이는 비방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우리가 명확하게 관찰 할 수 있듯이, Tesla의 규제 크레딧은 지난 2 년 동안 회사가 긍정적 인 GAAP 순이익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Credit Suisse는 Tesla가 2021년에 수익성이 높은(100% 마진) 규제 크레딧 부문에서 2B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회사는 확실히 1'21 분기에 크레딧 수익의 $ 518M을 게시로 그렇게 할 것으로 보인다.

스텔라티스(STLA)가최근 테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규제 크레딧을 구매하려는 움직임은 확실히 시장에서 약간의 두려움을 불러일으켰다:"스텔라티스는 다른 자동차 회사와의 개방형 승용차 풀링 준비 없이 2021년 유럽에서 CO2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래서 여기에 자세히 살펴 보자. 좋아, 괜찮아, 그래서 스텔라티스는 자신의 길을 가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단기적으로이러한 크레딧을 구입해야하는 유일한 자동차 업체입니까? 먼저 명확한 관점을 갖도록 합시다. Tesla는 항상 규제 크레딧의 판매가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하지 않을 것으로예상했습니다.

테슬라의 경우, 게임은 간단합니다. 이러한 레거시 자동차 제조사들이 여전히 ICE 자동차를 판매하는 한, 몇 년 만에 EV 제조 인프라를 점진적으로 출시하는 동안 Tesla는 단기적으로 ICE 습관에서 벗어날 수 없었던 이 자동차 회사들로부터 100% 마진 수익을 계속 감소시킬 것입니다.

연간 백분율 NEV 신용 목표. 출처: ICCT

더 중요한 것은, 테슬라의 가장 중요한 EV 시장에서: 중국, 우리는 중국의 "신에너지 차량 크레딧" 정책의 두 번째 단계의 구현이 테슬라와 같은 중국의 선도적인 순수 재생 EV 제조업체에게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투자자들은 NEV 신용 목표가 2021년 14%에서 2023년 18%로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NEV 신용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중국의 ICE 차량 제조업체에 큰 부담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경우 "제조업체는 더 많은 오염 차량을 생산하기 위한 부정적인 크레딧에 상쇄할 수 있는 녹색 크레딧을 수여받습니다. 또한 전체 목표를 준수하기 위해 녹색 크레딧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Tesla및 NIO와 같은 순수 플레이 EV 플레이어는 이제 NEV 크레딧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가 더 어렵고 어렵게 찾을 수 있는 ICE 대응업체로부터 이러한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습니다. Tesla가 중국 시장을 위해 점점 더 많은 EV 자동차를 생산하는 한, 회사는 계속해서 더 많은 크레딧을 판매할 것입니다.

하지만 테슬라가 활용할 수 있는 자동차는 중국에 몇 대가 있을까요? 먼저 2020년에 미국에서 얼마나 많은 자동차가 판매되었는지 생각해 봅시다. Experian의연구에 따르면, 미국은 2020년에 14M의 새로운 경트럭과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1월-준 신차 판매 수치 출처: CAAM (중국어 링크)

CAAM의 6월 수치를 기준으로 6월에는 중국에서 약 2.015M 차량이 판매되었으며, 1월부터 6월까지 총 12.89M 차량이 판매되었다. 하반기에는 계절적으로 강력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2021년 중국의 판매 기대치에 25.78M 단위의 연간 실행률을 사용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블룸버그가 2021년 매출 9.4%의 예상 전기자동차 점유율에 대해 중국 정부가 향후 몇 년 동안 NEV 크레딧을 강화하면서 이전 예측을 재검토한다면, 테슬라가 결국 EV 게임으로 전환할 때까지 규제 크레딧을 판매함으로써 이러한 지방 이익을 계속 긁어낼 것으로 예상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모델은 매출 순위입니다. 출처: 가이 시 치 체 슌 (중국어 링크)

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동풍닛산이 1월부터 6월까지 실피(47.3K대)와 함께 자동차 판매량 1위를 차지했고, 도요타가 코롤라(33.3K 대)로 2위를 차지했다. 폭스바겐은 SAIC-VW(5위), FAW-VW(6위, 8위, 10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1월부터 6월까지 매출 순위 상위 10위 중 4위를 차지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상위 10위 안에는 SGMW의 홍광 미니 EV가 단 한 명만 순위에서 3위를 차지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폭스바겐이 국영 중국 자동차 업체 FAW(FAW-Volkswagen)와 합작한 후 테슬라로부터 크레딧을 구입하기로 합의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는다" 고 말했다. Stellantis는 중국의 레거시 자동차 회사들이 회사가 남긴 크레딧의 수요를 쉽게 대체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텔라티스가 원하지 않는 것은 괜찮습니다.

테슬라 EV / Fwd 레브 3Y 평균.

EV / Fwd 수익 추세. 데이터 소스: S&P 캐피탈 IQ

TSLA에 대한 거리의 평균 목표 가격은 $659.83이며, 이는 테슬라에게 암시적 EV / Fwd Rev를 11.77x로 제공합니다. 이 주식을 3Y 평균 보다 88% 프리미엄에 두고 있지만, 우리는 주식이 확실히 훨씬 개선 된 운영 성능뿐만 아니라 앞으로 이동의 결과로 거대한 잠재적 인 시장을 기반으로 재평가를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LTM EBIT 마진 및 LTM 은 FCF 마진 추세를 비우지 않습니다. 데이터 소스: S&P 캐피탈 IQ

우리가 거리의 내재 된 EV / Fwd Rev 여러 에 FY25 배수를 재평가하는 경우, 투자자들은 테슬라가 여전히 잠재적으로 현재 가격에, FY25에 의해 106 %의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음을 발견 할 것이다.

출처: 트레이딩뷰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테슬라와 함께하지 않는 거리의 평균 목표 가격에서 적어도 15 % 할인으로 입력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Tesla의 가격 조치를 연구하여 이전에 강력한 구매 이익을 관찰한 위치를 더 잘 이해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명확하게 관찰 할 수 $540 가격 수준은 우리가 이전에 강력한 지원을 발견 한 수준이었다. 동시에, 우리는 50W MA 동적 지원 수준이 주식의 명백한 장기 상승 편향을 방어하는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최적의 구매 포인트 주위 어딘가에 있을 것 이라고 생각 $600 가격 수준, 50W MA와 일치 하는, 최대의 구매 범위와 $610. 현재 가격 수준에서, 우리는 이미 테슬라에서 전체 위치를 가지고 시장이 이후 가격에 비이성적으로 변하는 경우에만 추가 고려할 것이기 때문에 추가를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우리가 테스트하고 보유 할 것으로 예상 하는 동적 지원 수준에 매우 가깝다는 것을 고려, 앞으로 그것의 강력한 실행에 대 한 우리의 믿음과 함께, 우리는 가격이 아직 테슬라에 노출 하지 않은 투자자에 대 한 높은 생각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EV 여행의 초기 이닝에서 여전히 높은 품질의 사업에 액세스 할 수있는 단기 약점의 기회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댓글